넌 특별하단다
▲‘넌 특별하단다’ 온라인 티저 화면. ⓒ[온라인극장] 아트컴퍼니 행복자
네이버TV‘ [온라인극장] 아트컴퍼니 행복자(이하 아트컴퍼니)’가 오는 10월 1일을 시작으로 2, 3, 4, 8, 9, 10, 11일 총 8일에 걸쳐 공연 ‘넌 특별하단다’를 생중계한다.

‘넌 특별하단다’는 아시테지 어린이 연극제 올해의 우수작, 여자 연기자상 등을 수상한 명작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족적인 작품이다.

이 공연은 맥스 루케이도 목사의 ‘넌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하며, 원작 동화의 이미지를 그대로 형상화한 대극장 무대 세트가 마련됐다. 아트컴퍼니는 마법사의 신비한 마술쇼와 애니매이션, 관절 인형극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컴퍼니는 “엘림 목수를 통해 “존재하는 모든 것은 특별하다”는 메세지를 전할 것“이라며 ”온라인 극장에서의 첫 선을 보일 ‘넌 특별하단다’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극장을 찾기 어려운 상황에서 공연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을 많은 관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감을 키우는 공연 ‘넌 특별하단다’는 후원 티켓을 통해 https://tv.naver.com/theblessedplus 에서 관람 가능하다. 후원은 9월 23일(목)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