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씨, jtbc ‘싱어게인’ 초대 우승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가수 이승윤 씨. ⓒjtbc

▲가수 이승윤 씨. ⓒjtbc
‘30호 가수’ 이승윤 씨가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오디션 우승을 차지했다.

이승윤 씨는 가수 이적 씨의 ‘물’을 부르며 “완벽한 서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승윤 씨는 소감에서 “감사드린다. 제게 예상치 못하게 많은 마음을 전해주셨고 그것이 제게 닿았다. 제 노래가 닿았다는 말로 해석했기 때문에 매우 감사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좋은 음악인이 되겠다”고 전했다.

끝까지 경쟁한 정홍일 씨도 “정말 감사드린다. 지난 인터뷰 때 싱어게인은 제게 혁명이라고 말씀드렸다. 사랑하는 분들이 너무 많이 생겼고, 많은 책임감을 짊어지게 됐다”며 “앞으로 음악 인생에 더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2위는 ‘해야’를 부른 가수 정홍일 씨가 총점 2131.52점, 3위는 ‘골목길’을 부른 가수 이무진 씨가 총점 2036.67점으로 각각 올랐다.

이 외에 4위는 총점 1187.64점을 얻은 가수 이소정 씨, 5위는 총점 890.02점을 받은 가수 이정권 씨, 6위는 총점 867.37점으로 가수 요아리 씨가 각각 차지했다.

싱어게인은 온라인 사전투표 10%, 심사위원 점수 40%, 실시간 문자투표 50%로 최종 라운드 승부를 가렸다. 총 71팀이 출연한 ‘싱어게인’에서는 최종 라운드에서 6명의 가수가 경쟁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AWMJ선교회

“‘미전도종족·개척 선교’, 더 이상 선교계 화두 돼선 안 돼”

교회 견고하게 하는 선교에 집중 검증된 담임목사, 선교사로 파송 ‘선교사’ 시대→ ‘선교인’ 시대로 같은 문제 반복, 패러다임 바꿔야 숫자 집착 아닌 좋은 사람 보내야 중도 탈락 없는 현지인들 파송을 제6회 안디옥 선교포럼이 지난 8월 26일부터 28일까…

이수훈 저출산

당진동일교회 이수훈 목사 “주일학교, 365일 체제로”

여수 교계에서 ‘교회 저출산 극복 전략’ 소개 강연해 열어 인재 양육하고 하나님의 꿈 꾸면 저출산 해결할 수 있어 이수훈 목사(당진동일교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가 여수 교계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교회가 앞장서는 저출산 극복 전…

박양규

“중간사 500년, 신구약 성경 입체적으로 보는 렌즈”

‘유대 문헌으로 보는 신구약 중간사의 세계’라는 부제의 책 은 올 상반기 동안 기독교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일반 분야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른 처럼 신구약 중간사를 시대별로 다루면서, 관련 유명 성화 소개와 함께 오늘 우…

한동대

한동대, 글로컬 대학 30 최종 선정… 5년간 1천억 지원받는다

지역-대학 동반성장 주도하고 혁신적 교육철학 더 발전 포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8월 28일 교육부의 글로컬 대학 30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한동대는 향후 5년간 1천억 원에 달하는 정부 지원을 받아,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을 이끌어갈 핵…

총신대 신대원 여동문회

합동 여성강도사 허락 청원 “성경 반하는 것” vs “성경 어디에 있나”

장로교 9월 총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예장 합동 여성사역자특별위원회TFT(위원장 류명렬 목사, 이하 여성사역자TFT)의 ‘여성들의 강도사고시 응시 자격 허락’ 청원이 주요 현안으로 떠올랐다. 여성사역자TFT의 청원에 대해 예장 합동 신학부(부장 송유…

광화문 집회

동성애·차금법 극복과 교회 회복 위한 연합기도회 열린다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마약과 중독 문제를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무너진 교회의 역할을 회복하기 위한 한국교회연합기도회가 열린다.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전기총연, 이사장 임영문 목사)는 오는 10월 3일 낮 12시 안양 은혜와…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