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성장연구소의 개편된 홈페이지
1996년 12월에 개소된 교회학교성장연구소(소장 박연훈 목사)는 지난 5월 15일 다섯 번째 로 홈페이지(www.cgi.co.kr)를 개편했다.

교회학교의 실질적인 부흥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실어 개편 오픈한 이번 홈페이지는 가장 큰 여름행사인 어캠(어린이은혜캠프), 블캠(블레싱캠프)의 간편한 신청시스템, 무료어린이부흥회, 강사초빙, 설교 클럽, 좋은 교재만들기 등의 구체적 사역을 유저입장에서 쉽게 살펴보도록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했다.

더 나아가 자료뱅크에서는 동영상, 사진, 주일예배살리기, 대표기도문, 몸찬양시나리오, 설교에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자료들이 아닌 박연훈 소장이 직접 저술한 자료들로 올려져 있어 교회학교의 실질적인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연훈 소장은 “여름행사 중 영적 승부를 보아야 하는 캠프는 또 하나의 프로그램 나열이 아닌 그 아이의 한 평생을 바꾸는 영적 수술대에 오르는 시간이 돼야 한다. 다음세대를 살리는 홈페이지로서 그 역할을 감당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캠은 오는 7월 18일부터 마석 수동기도원에서 개최하여 8월 8일까지 부산 해운청소년수련장에서 그 대장정을 마친다.

문의) 교회학교성장연구소 02-826-5291, 010-8678-0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