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M '옴므 5.0'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김원중의 스트릿패션이 화제다. 김원중은 최근 펜필드(PENFIELD)의 패딩을 스타일리쉬하게 스타일링한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 사진에서 김원중은 오렌지와 카키, 차콜 등 다양한 색상의 패딩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패션피플'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원중의 개성 있는 얼굴과 어우러진 펜필드 패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자아내며, 벌써부터 겨울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김원중이 데일리룩으로 착용한 오렌지색의 펜필드 후삭(hoosac) 패딩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털후드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다. 리얼 코요테 퍼가 적용된 후드는 그 자체만으로도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허리안쪽에는 바람막이 디테일이 부착돼 있으며, 소매가 시보리 처리돼 보온성을 극대화한 아이템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카키와 차콜색상 등 다른 패딩들 역시 방수 및 방오, 방풍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촘촘하게 짜여진 직조물 구조가 얼굴과 바람을 막아줘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중의 감각적인 데일리 패딩룩에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따뜻하다" "김원중이 입었다니 믿고 사도 좋을 듯" "김원중 겨울 패딩 추천한 거야? 너무 예쁘다" "김원중, 살아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원중이 선택한 브랜드 펜필드는 현재 롯데 본점과 현대 목동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무역센터점에 입점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