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전 국회의원, 국민의힘 탈당해 자유통일당 입당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제22대 총선 당 선거대책위원장직 맡기로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지낸 이종혁 전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탈당, 자유통일당 입당 기자회견을 29일 오전 여의도 국회소통관에서 갖고 있다. ⓒ송경호 기자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지낸 이종혁 전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탈당, 자유통일당 입당 기자회견을 29일 오전 여의도 국회소통관에서 갖고 있다. ⓒ송경호 기자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지낸 이종혁 전 국회의원이 국민의힘을 탈당해 자유통일당(대표고문 전광훈 목사)에 입당했다. 이 전 의원은 29일 오전 여의도 국회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를 발표했다.

이 전 의원은 “오늘 국민의힘을 탈당한다. 이재명을 법정에 세워 사법처단하라는 준엄한 국민명령을 수행하지 못하는 무능력한 웰빙보신정당 국민의힘을 심판하기 위함”이라고 했다.

이어 “종북 주사파들을 앞세워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고 국가경제와 민생경제를 파탄 낸 민주당과 부정비리 범죄수괴 이재명을 사법처단하기 위해, 이를 염원하는 애국국민대열에 동참하기 위해 당을 떠난다”고 했다.

그는 “자신들의 정치 기득권을 위해 국민을 이용하고 기만하는 양대 거대 정당의 정치해악을 뿌리 뽑고자 정치적 결단을 내렸다”며 “부산 사상구에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앞장서 행동하고 투쟁하는 자유통일당 후보로 출마할 것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저의 탈당과 함께 저와 뜻을 같이하는 1,000여 명의 국민의힘 당원들이 동반 탈당한다. 그리고 애국정치결사체 자유통일당이 저에게 제안한 22대 총선 자유통일당 선거대책위원장직을 맡겠다. 특히 부산지역 총선의 자유통일당 승리를 위해 전 지역 후보 출마를 목표로 부산 총선을 진두지휘할 것”이라고 했다.

이 전 의원은 “광화문 태극기 애국세력 여러분, 자유민주성지 부산에서부터 독버섯같은 거대 양당 정당을 무너뜨리자. 적대적 공생관계인 망국정당 민주당과 웰빙 보신주의 국민의힘의 정치 패악질을 척결하는 선거혁명, 정치혁명을 먼저 부산에서 사상에서 이뤄내자”고 요청했다.

이어 “호남이 없으면 나라가 없고 부산의 정치복원이 없으면 이 땅의 민주정치가 없다”며 “작은 역사적 몸짓이 거대한 역사 변화의 물결을 만들어낼 것”고 밝혔다.

한편 지난 27일에는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자유통일당 인천 계양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