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룹 한국어 과정 및 언어‧문화교류도 진행
YD 코리아가 중국 유학생 선교 사역의 일환으로 중국어 성경공부 프로그램 ‘스포트라이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외국인 유학생 16만 6,892명(2022년 기준) 중 중국인은 40.4%에 달한다. 이 중 대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은 5만 9,601명으로 2015년 대비 77.8%나 증가했다.
이에 발맞춰 YD KOREA는 캠퍼스 복음화를 위해 중국어 로마서 스터디를 매주 화, 목, 토요일 고려대 YD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소그룹 한국어 과정 및 언어, 문화 교류를 함께 운영해 중국 유학생들의 적응을 돕는다.
YD 코리아는 “전국의 캠퍼스를 다녀 보면 중국 유학생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며 “학문의 자유를 찾아 온 유학생들이 복음의 진리를 깨닫고 삶의 온 영역에서 진정한 자유를 누림으로, 핍박 가운데 있는 자국에 자유의 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재파송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YD 중국어 성경공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년은 YD 코리아 박룻 선교간사(010-9801-6289 / 카톡ID: cathypark92)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소속 복음주의 캠퍼스 선교단체인 YD(영디사이플스) 코리아는 말씀과 기도, 전도훈련을 통한 체계적인 제자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를 길러내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