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브래너 목사, 리바이츠 ‘24 다윗의 장막 컨퍼런스’ 연다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7월 16-18일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다윗의 장막 예배 컨퍼런스 포스터.

▲다윗의 장막 예배 컨퍼런스 포스터.

청장년을 대상으로 하는 <다윗의 장막 예배 컨퍼런스>가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천안 백석대학교에서 열린다.

한국에서 ‘다윗의 장막’ 앨범 시리즈로 유명한 스캇 브래너 목사가 12년 만에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에서 예배 컨퍼런스를 기획했다. ‘하나님과의 대면, 첫사랑의 회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코로나19 기간 한국교회가 잃어버렸던 신앙의 열정을 회복하고, 다시 한 번 예배 가운데 하나님을 깊이 만남으로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다시 지으며 일으키고자’ 준비됐다.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의 대표이자 스캇 브래너 목사는 “구원의 목적은 용서받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는 것까지”라며 “예수님께서 에베소 교회를 향해 첫사랑으로 돌아오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지금 한국의 예배자들을 부르고 계시며, 그리스도께 자기의 삶을 드려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는 자들을 기대하신다”고 이번 컨퍼런스의 취지를 설명했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실제의 삶과 사역의 현장에서 예배자로서 꼭 알아야 할 10가지의 선택강의가 마련된다. ‘다윗의 장막을 회복하라’, ‘삶으로의 예배’, ‘언약의 배경에서 하는 기도’, ‘중보와 예배’, 일터에서 드리는 예배’, ‘다음 세대 예배 사역’, ‘예배팀의 역할’, ‘송라이팅’ 등의 선택 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의 처소로서 알아가고 준비되는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

또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는 이번 컨퍼런스의 예배 실황을 통해 새로운 워십 앨범 시리즈를 기획하고 있다. 1,300만 조회수를 넘긴 리바이츠의 ‘Way Maker 길을 만드시는 주’, ‘Living Hope 주 예수 나의 산 소망’ 등으로 알려진 예배 인도자들과 함께 섬기는 이번 집회를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의 예배를 경험하고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가게 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시: 2024년 7월 16일(화)-18일(목)
장소: 백석대학교(충남 천안시 동남구 백석대학로1)
대상: 청장년

컨퍼런스 등록은 홈페이지(https://leviworship.org)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문의는 010-7289-4620 / [리바이츠] 카카오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블루 예배당 빛 파랑 저녁 겨울 눈 교회 거룩 신비

말씀 묵상으로 이뤄가는 ‘거룩의 3단계’

곱씹고 생각하고 쓰는 묵상 하나님 섭리하심 배우게 돼 중심 있는 사람이 되어간다 분주하지 않은 시간에 해야 하나님 말씀을 곱씹고 생각하고 쓰는 묵상은 나와 관계된 인간관계 속에…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게 탈레반주의 가까워 눈과 귀를 의심했다. 대한민국 국회의 압도적 과반…

애즈베리 대학교

“애즈베리 부흥, 美 1·2차 대각성 운동과 얼마나 닮았나”

에드워즈의 1차 대각성 운동 1. 하나님 절대 주권·영광 강조 2. 특별한 기도의 준비 3. 성경 중심적 부흥 찰스 피니의 2차 대각성 운동 1. 하나님과 사람의 협력 2. 청중들이 받아들이는 설교 3. 진리만큼 필수적인 기도 애즈베리 대학교 부흥 운동 1. 기도모임…

샤먼 귀신전

교회, <샤먼: 귀신전> 등 대중문화 속 무속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교회, 한민족 정신 뿌리내린 무속 처음으로 부정한 집단 선교사들, 의술로 무속 이겨 미신으로만 치부한 건 아쉬워 무속 대응 가능 성경적 지혜 회복해야 할 시대적인 소명 무속에 대한 의존성: 양반들과 왕실조차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무속 고려조 때도 조…

홍종명 과수원집 딸

신앙의 자유 찾아 월남했던 그 시절 기독교 미술가들

해방 후 北 살던 기독 미술인들 종교 탄압, 표현의 자유도 위협 홍종명·김학수·박수근 등 월남 전재민과 경계인 고충 있었지만 근면성과 탁월성으로 성공 거둬 한국 미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 6.25 전쟁을 전후해 한반도에서 대규모 민족 이동이 발생했다. 남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

한교총 방문한 국힘 한동훈 대표 “한국교회 나라 중심 잡아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6일(금)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예방해 장종현 대표회장과 환담했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당대표 취임 축하의 말과 함께 “의료대란으로 국민의 목숨이 위태롭다. 대한민국의 미래발전을 위해서 의대 증원은 꼭 필…

CGI 여의도순복음교회 기도대성회

10월 23-26일 제30회 CGI… “세계교회와 교류 통해, 부흥·성장 논의”

23일 개회예배 후 이틀간 세미나 25일 파주와 여의도 오가며 기도 26일 연세대 노천극장 기도대성회 30회째를 맞이한 세계교회성장대회(CGI Conference) 및 세계 평화와 교회 부흥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담…

이 기사는 논쟁중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