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링콰이어-하다쉬뮤직, 저소득 장애아동 돕는 재능기부 공연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밀알복지재단과 5월 28일 인덕대학교 채플에서

▲하다쉬뮤직이 공연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하다쉬뮤직이 공연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캠페인 홍보대사 하다쉬뮤직과 콜링콰이어가 지난 5월 28일(화) 인덕대학교 채플에서 나눔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하다쉬뮤직과 콜링콰이어는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불편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장애아동을 돕기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펼쳤다.

이들은 노래와 춤, 간증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장애아동 가정들의 실태를 이해하고 나눔에 즐겁게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채플 1부와 2부에 등장한 하다쉬뮤직은 ‘곤한 내 영혼’, ‘ONE LOVE’ 등의 공연을 선보이며 인덕대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하다쉬뮤직의 ‘하다쉬’는 ‘새롭게 하다’라는 뜻의 히브리어로, 늘 새로운 음악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겠다는 고백을 담고 있다. 멤버는 리더 ‘50KG’와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아넌딜라이트’로, 음악으로 다음 세대와 모든 영혼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하다쉬뮤직은 “누군가를 위해 나누며 살아갈 때 우리가 함께 사는 이 세상이 더 아름다워질 것”이라며 “오늘과 같이 앞으로도 기쁜 마음으로 봉사하고 노래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콜링콰이어가 공연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콜링콰이어가 공연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콜링콰이어는 채플의 3·4부에 출연했다. 2023 세계합창대회에서 2관왕을 달성하고 2022년 SBS <싱포골드>에 출연했던 콜링콰이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가스펠 쇼콰이어 합창단이다.

콜링콰이어는 ‘UP’, ‘좋으신 하나님’ 등의 곡으로 합창과 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신앙을 공유하고 복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리더 계민아 씨는 “밀알복지재단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기부의 가치를 널리 알리며 나눔을 독려하는 뜻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가진 재능을 기부함으로서 더 좋은 사회를 만드는 일에 기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덕대 장형철 목사는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장애아동 가정의 어려움을 학생들에게 알리고 모두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우리를 통해 하나님이 하실 일을 더욱 기대하며, 장애인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이다니엘

“BAM, 선교지 영혼 구원 넘어 지역사회 변화 이끌어”

“복음은 힘이 세다! 사도행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나의 외침을 담았고, 오랜 시간 성령 안에서 변화된 크리스천들의 인생, 나아가 시장 한복판에서 일어난 다양한 변혁 이야기들을 담았다.” 는 매력적인 제목처럼 특히 MZ 세대라 일컫는 지…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웨슬리언 6개 교단, 北에 ‘오물 풍선’ 등 군사 위협 중단 촉구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소속 6개 교단장들이 오물 풍선, 탄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계속된 무력 도발을 우려하며 미국 등 우방국과의 동맹 강화와 UN 안보리 개입을 촉구하고 나섰다. 기독교대한감리회(이철 감독회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영훈 대표총회…

동성애, 동성결혼, 게이, 레즈비언

‘동성결혼 허용’ 국민 4명 중 1명 불과… 점점 줄어들어

사회적 논란이 지속되는 동성결혼에 대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국민은 4명 중 1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저 지난 2년 간 조금씩 줄었다. 한국리서치 ‘여론 속의 여론’이 전국 만 18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남성과 남…

새에덴교회

미국까지 날아가 보은… “큰 영광이자 특권”

입장부터 예우 다해 환영 펼쳐 소강석 목사 “자유와 평화 지킨 참전용사들 감사”, 경의 표해 윤석열 대통령 축사 “대한민국 자유와 번영, 여러분 희생 덕” 美 상·하원 의원들도 축하 보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14일(현…

밀알복지재단 휠체어 장애인

장애인은 선교의 대상인가, 동역자인가?

샬롬, 장애와 관련된 인식 개선에 대한 마지막 편지입니다. 지난 주 장애와 죄 관련 편지는 잘 이해하셨는지요? 이 땅 모든 존재는 누군가의 모태로부터 태어났습니다. 생명을 품었다는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는 언제나 엄마, mother…

남침례회, SBC

美 남침례회, 여목사 영구 금지 헌법 개정안 부결

미국 남침례회(SBC)에서 여성 목사 안수를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헌법 개정안이 정족수 3분의 2에 5% 포인트 못미치는 수로 부결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SBC 총회에서 대의원 5,099명, 61%가 해당 개정안에 찬성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