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아나운서, 굿네이버스 서울북 ‘지역후원회 및 꿈지원단’ 위촉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박은영 아나운서 위촉식. ⓒ굿네이버스
▲박은영 아나운서 위촉식.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서은경)는 지난 5월 17일 박은영 아나운서를 지역후원회 및 꿈지원단에 위촉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반티룩스, 조윤주 쇼호스트와 진행한 바자회 물품 판매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전달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 지역후원회 및 ‘꿈심꿈난 꿈지원단’으로 함께하기로 했다.

아나운서 입사 때부터 국내아동을 위한 후원을 시작으로 매주 보육원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함께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오늘의 작은 습관이 내일의 멋진 미래를 만들어 줄 것”이라는 응원 메시지도 전달했다.

서은경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장은 “바자회를 통해 전달된 수익금은 관할지역 내 아이들의 행복한 삶과소중한꿈을 위해 사용하며, 아이들을 사랑하는 따듯한 마음으로 바쁜 일정 속에 동참해 주신 박은영 아나운서님께도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 문의: 02-971-1391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영화 더크리스마스 성우

총기 소유는 안 되고, 낙태 살인은 괜찮은가?

“우리는 38만 3,000명의 어린이가 총기 폭력에 노출된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이 숫자를 잘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자녀가 아닐 때는 그저 숫자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일이 …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행사모

“사모가 건강해야, 교회가 힘이 납니다”

영적·정신적·신체적·대인관계 건강 목회자 부부 행복해야 교회도 행복 은혜받은 사모들이 다른 사모 도와 ‘행복한 사모대학’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행복축제가 12월 10일 오후 서울 중랑구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한국가정상담…

제주평화인권헌장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 보류 환영… 완전 폐지하라”

합의 없는 일방적 제정 안 돼 도민 참여단 100명, 공개해야 이미 헌법으로 보호받고 있어 의견 전달 설명식 공청회 문제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가 제주도민들의 반대로 보류된 가운데, 인권헌장을 완전히 폐지할 것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10일 오전 제주시 제주…

중국 박해

中 정부, 가정교회 헌금을 ‘사기범죄’로 규정

중국 정부가 미등록 가정교회를 ‘사기 단체’로 규정한 데 대해, 변호사, 인권운동가, 종교 지도자들은 “종교 또는 신앙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강력히 규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중국 인권 변호사 단체는 최근 성명에서 “중국 공산당이 가…

기침 총회

기침 이욥 총회장 “교단 화합 위해 헌신하겠다”

기독교대한침례회(기침)는 12월 9일 대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제80대 총회장 이욥 목사와 22대 총무 김일엽 목사의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1부 이·취임 감사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열 목사(만남의교회) 사회로 한국침…

한림원

“유신진화론, 무신론·불가지론으로 귀결될 위험 있어”

루터, 이행득의에서 이신득의로 하나님의 義, 심판에서 십자가로 로마가톨릭 전통 뿌리채 뒤엎어 기독교 넘어 세계 역사의 새 지평 깊은 성경연구로 복음진리 발견 교회 위협 반복음적 사상 배격을 ‘유신진화론,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학술대…

이영훈 김영걸 손현보

비상계엄 후 첫 주일 설교… “정쟁 그치고, 사랑과 용서로 하나 돼야”

이영훈 목사 “하나님 심판 있어” 김영걸 목사 “성명서보다 기도” 손현보 목사 “염려 대신 기도를” 이찬수·박한수 목사 “기도할 때”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첫 주일인 12월 8일, 교단장들을 비롯한 한국교회 주요 목회자들은 나라를 위한 기도를 강력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