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누림, 두 번째 싱글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 발매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초창기 라이즈업코리아(당시 이름 비틴즈) 메인보컬 출신 찬양사역자 김누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음원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가 29일 성금요일 정오에 발매됐다.

올해 1월에 발매한 첫 번째 싱글 ‘Amazing’에 이어 이번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는 김누림이 직접 작사·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선보였다.

김누림은 “근 몇 년간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에스겔 37장에 나오는 ‘마른 뼈가 주님의 생기로 살아나 군대가 되는 환상’ 말씀을 여러 번 주셔서 그 본문을 묵상하며 만든 곡으로, 이 찬양을 통해 마른 뼈와 같은 영혼들이 주님의 생기로 다시 살아나는 놀라운 은혜가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레트로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낸 편곡과 프로듀싱은 ‘Amazing’에 이어 천재 프로듀서 이기현이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누림은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하자마자 비틴즈(라이즈업 무브먼트의 전신)에서 15년간 메인 보컬 및 전임 간사로 사역하며 12장의 앨범(비틴즈/라이즈업코리아 앨범)에 메인보컬과 솔리스트로 참여했다.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매년 열렸던 5만 명 규모의 라이즈업코리아 대회와 많은 해외 찬양집회, 전국 곳곳의 크고 작은 예배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수많은 사역을 해 왔다. 대표적인 솔로곡은 ‘아버지여 이끄소서, ‘날 안아 주소서’, ‘나의 기도’, ‘주께 가오니’, ‘주 앞에 나와’, ‘거룩한 백성’, ‘forgive’ 등이 있다.

이뿐 아니라 거미, 빅마마, 이은미, 이문세, 심수봉 등의 코러스 세션 활동도 활발히 해 왔다. 현재 유튜브 찬양 채널 ‘모아프로젝트’와 ‘웬지라이브’ 멤버로서 찬양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 음원은 국내와 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고 뮤직비디오는 김누림 공식 유튜브 채널 ‘누리는누림’과 유통사인 광수미디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음은 앨범 정보.

김누림 [죽음을 이기신 주님의 능력이 ] Credit

EX.Produced by 김누림
Produced by 이기현
Lyrics by 김누림
Composed by 김누림
Arranged by 이기현

Drum 유 홍
Bass 고상현
Acoustic Guitar 이기현
Electric Guitar 이기현
Keys 이기현
Programing 이기현
Chorus 김다영 이기현 조유리 이동원 김누림

Vocal Recorded by 김종필 at Brown Studio
Instrumental Recorded by 고상현 at Hot Rod Sounds, 최우재 at AMPIA Studio
Chorus Recorded by 강동균 at Ain
Mixed by 정상원 at Hki Studio
Mastered by 강승희 at Sonic Korea

Vocal Directed by 김종필
Chorus Directed by 김다영
Cover Designed by 김홍환, 김누림
M/V Directed & Edited by 김홍환
M/V Camera Operated by 김홍환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