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출신 송지은 “하나님 사랑, 어두운 삶 속 아이 다시 살게”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컴패션 사순절 캠페인 참여

ⓒ컴패션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컴패션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가수 송지은이 최근 컴패션의 사순절 캠페인과 관련해 ‘송지은이 만난 컴패션’을 인터뷰했다.

송지은은 “지은아,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아동 기구가 있다고 해서 컴패션을 처음 들어봤다”며 “이 아이들에게 먹을 것과 필요한 생필품만 지원하는 게 아니라 가장 근본적인 이 아이들이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기구가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어 “아이를 볼 때마다 하나님이 나를 어떻게 살게 하셨는데, 나의 삶을 자꾸 돌아보게 하신다. ‘지은아, 너의 삶을 이렇게 만들어간 내가 이 아이들의 아버지야’이런 말씀을 매일 해주시는 것 같았다”고 했다.

또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 감사하면서 또 이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걸 주게 하시고, 계속해서 생각하게 하시고 생각나게 하시는 것 같다”며 “그 아이들이 만나는 인생의 어두움을 내가 끊어내줄 수 있다면 그보다 값진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그러면서 “후원자를 통해서 받은 사랑, 그때 느낀 하나님의 사랑이 그 아이의 삶을 다시 살게 한다면 정말 정말 내가 용기 내볼 만한 일인 것 같고, 많은 후원자님들이 그 아이들의 어둠을 끊어내는 일, 밝은 곳으로 그 아이들을 이끄는 일에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컴패션은 ‘밑바닥에서 건져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작은 결심에서 시작된 당신의 사랑이 무너진 세상 속 어린이를 건져낸다”며 2024 컴패션 사순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컴패션 측은 “가난 속 어린이가 ‘소망’을 품는 순간, 현실의 어려움은 더 이상 문제가 될 수 없다”고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행사모

“사모가 건강해야, 교회가 힘이 납니다”

영적·정신적·신체적·대인관계 건강 목회자 부부 행복해야 교회도 행복 은혜받은 사모들이 다른 사모 도와 ‘행복한 사모대학’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행복축제가 12월 10일 오후 서울 중랑구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한국가정상담…

제주평화인권헌장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 보류 환영… 완전 폐지하라”

합의 없는 일방적 제정 안 돼 도민 참여단 100명, 공개해야 이미 헌법으로 보호받고 있어 의견 전달 설명식 공청회 문제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가 제주도민들의 반대로 보류된 가운데, 인권헌장을 완전히 폐지할 것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10일 오전 제주시 제주…

중국 박해

中 정부, 가정교회 헌금을 ‘사기범죄’로 규정

중국 정부가 미등록 가정교회를 ‘사기 단체’로 규정한 데 대해, 변호사, 인권운동가, 종교 지도자들은 “종교 또는 신앙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강력히 규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중국 인권 변호사 단체는 최근 성명에서 “중국 공산당이 가…

기침 총회

기침 이욥 총회장 “교단 화합 위해 헌신하겠다”

기독교대한침례회(기침)는 12월 9일 대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제80대 총회장 이욥 목사와 22대 총무 김일엽 목사의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1부 이·취임 감사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열 목사(만남의교회) 사회로 한국침…

한림원

“유신진화론, 무신론·불가지론으로 귀결될 위험 있어”

루터, 이행득의에서 이신득의로 하나님의 義, 심판에서 십자가로 로마가톨릭 전통 뿌리채 뒤엎어 기독교 넘어 세계 역사의 새 지평 깊은 성경연구로 복음진리 발견 교회 위협 반복음적 사상 배격을 ‘유신진화론,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학술대…

이영훈 김영걸 손현보

비상계엄 후 첫 주일 설교… “정쟁 그치고, 사랑과 용서로 하나 돼야”

이영훈 목사 “하나님 심판 있어” 김영걸 목사 “성명서보다 기도” 손현보 목사 “염려 대신 기도를” 이찬수·박한수 목사 “기도할 때”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첫 주일인 12월 8일, 교단장들을 비롯한 한국교회 주요 목회자들은 나라를 위한 기도를 강력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