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계 치유학교
▲HSG 치유학교가 진행 중이다. ⓒHSG 치유학교
HSG 치유학교가 오는 3월 12일부터 21일까지 총 네 번에 걸쳐 ‘1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경남 양산의 한세계교회 오광석 목사가 강사로 나서 치유학교, 신앙학교, 제자학교에 대한 한세계교회 교육과정의 핵심을 소개한다. 또 컨퍼런스가 열리는 날 오후 3시에 특별치유 안수시간을 갖고 현장에서 치유사역을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HSG 치유학교는 “이번 컨퍼런스는 6주 안에 치유사역자가 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실습해 초대교회 때 예수님께서 행하셨던 역사가 똑같이 나타나도록 돕고, 믿는 자들에게 치유가 나타날 때까지 가르치는 과정”이라고 전했다.

한세계교회는 매주 금요예배, 토요일과 주일 오전에 설교 후 치유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금요예배 후, 오광석 목사와 그의 제자들이 치유사역을 하고 있다.

오광석 목사는 교회 개척 4년 후 목회자 세미나를 인도(1,500교회) 하기도 했다. 또 조용기 목사 영제회 집회, 백석총회 목회자 세미나(2,500명), 브라질 교회(7,000명 성도 출석 ) 집회, 국내 다수 부흥회를 인도해 오고 있다. 현재 한세계교회 담임, HSG 치유학교 대표, 신앙학교 대표로 사역하고 있다.

오광석 목사는 “우리 교회 사역프로그램은 치유학교, 신앙학교, 제자학교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며 “각 과정은 그 성격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다. 치유학교를 통해 일단 사람들이 모여야 한다(행 5:14). 그 이유는 사도들의 손을 통해 민간에 표적과 기적이 많이 일어났기 때문이다(행 5:12). 신앙학교는 믿고 치유하는 자들을 그리스도의 군사로 만드는 교육과정이다. 신앙의 기초부터 시작해서 그리스도의 온전한 군사가 되기까지 가르친다”고 했다.

그는 “치유사역자가 갖추어야 할 마음 자세는 우선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마음으로 믿고 절대 순종하는 것”이라며 “그리고 내 자존심을 말씀 앞에 내려놓는 것이 중요하다. 주님이 치료하시는 것이지 내가 치료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했다.

아울러 “항상 치유가 나타날 때 자기를 자랑하지 말고, 자기를 드러내지 말고 오직 예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한다. 자랑할 일이 딱 하나가 있는데, 그것은 나를 통해 나타난 하나님의 일”이라고 강조했다.

오광석 목사, hsg 치유학교
▲오광석 목사. ⓒHSG 치유학교
1일 컨퍼런스(오전 10시~오후 5시) 일정 

3월 12일(화) 서울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1층 소강당
3월 14일(목)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2층 컨벤션홀
3월 19일(화) 양산 한세계교회(담임 오광석 목사)
3월 21일(목) 광주 화평교회(담임 정영균 목사)

문의: 010-5397-1925(문자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