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퀴어축제 카퍼레이드에서 반나체로 행진하던 이들의 모습. ⓒ크리스천투데이 DB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대표 안용운 목사, 이하 바성연)는 ‘6. 28 퀴어(동성애)축제 퍼레이드’ 장소를 서울광장으로 허가해 준 서울시와 박원순 시장은 즉각 허가를 취소하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그 내용.

서울시와 박원순 시장은 서울광장을 6월 9일 퀴어축제 개막식 장소로 사용하는 것을 허가해 줌으로써 이미 사회적으로 큰 혼란을 일으켰다. 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은 지난 4월 1일에 퀴어축제 반대 성명서를 통해 6월 9일 서울광장 장소승인에 대한 철회요구를 강력히 요청한 바 있다.

그리고, 학부모, 일반시민들, 시민단체 등 다수 시민들이 장소 승인에 대해 계속적인 철회요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다수의 시민 의견을 무시하고 아직까지 서울광장을 퀴어축제 개막식 장소로 사용하는 것을 철회하지 않고 있다. 서울시와 박원순 시장은 시민들이 그토록 원하지 않는 동성애자 축제를 허용해 주면서까지 동성애를 옹호하는 저의가 무엇인지를 밝히길 바란다.

시민 의견을 존중히 여기며 행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그동안 공언하였던 서울시가, 그러한 말과는 달리 많은 반대 시민들의 공개탄원 및 장소사용승인 철회요구를 전혀 반영하지 않고, 또다시 6월 28일 퀴어 퍼레이드 장소로 서울광장을 허가해준 것은 정말 시민들의 의견은 전혀 안중에도 없고 자신들이 갖고 있는 권력을 사용하여 동성애를 옹호하고 조장한다고 볼 수밖에 없다.

대다수 양식이 있는 국민들은 많은 청소년들과 국민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퀴어 퍼레이드를 공개적인 장소에서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수차례에 걸쳐 탄원을 했는데도, 이렇게 동성애를 옹호하는 정책을 계속 밀어붙이는 것은 더 이상 시민 의견을 존중하지 않고 오직 자신의 생각만이 옳다고 보는 독재적인 발상에 기인한 조치이다.

대다수 국민들이 ‘동성애를 비윤리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한국 사회에 확산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여러 여론조사에서 이미 밝혀졌다. 2013년 5월 미디어리서치 결과를 보면 국민의 74%가 동성애를 ‘정상적인 사랑으로 인정하지 않는다’고 했고, 2013년 10월 동아일보 여론조사에서도 79%가 ‘동성애자에게 거부감이 든다’고 답변을 하였다.

또한 최근 한국사회에 동성애로 인한 청소년과 청년 에이즈(HIV) 감염인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한국질병관리본부 발표에 따르면, 15-19세 남성 감염인은 2000년에 2명이었는데, 2013년에는 52명으로 26배 증가했으며, 20-24세 남성 감염인은 2000년 15명이었는데 2013년 145명으로 10배 증가했다. 감염인 진술에 기초한 자료를 보면, 최근 10대 청소년 58%가 동성애로 감염되었다.

10대 동성애자 비율을 0.5%로 가정하면, 10대 동성애자가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일반 청소년에 비해 275배 크다. 미국질병관리본부는 젊은 남성 에이즈 감염자의 94-95%가 동성애로 인해 감염되었다고 발표했으며, 동성애가 위험행동임을 적극적으로 경고하고 있다.

위 결과만 보아도 동성애가 단순히 비윤리적일 뿐 아니라 보건적으로도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지를 잘 나타내고 있다. 서울시는 동성애가 위험 행동임을 적극적으로 시민들에게 알려야 함에도, 동성애의 보건적 문제와 그로 인한 사회적 비용부담과 폐해에는 전혀 무관심하다.

오히려 서울광장에 동성애자 축제를 허용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동성애 유혹을 느끼도록 하고 있다. 우리의 자녀들이 에이즈에 걸려서 일생 고통을 겪을 것을 조금이라도 안타깝게 생각한다면 이러한 잘못된 결정을 하지 않을 것이라 본다.

서울시가 시민들의 정서와 의견과는 상관없이 ‘인권’을 빌미로 한국 사회에 동성애를 퍼트리려는 것은 ‘반국민적’, ‘반사회적’, ‘반교육적’처사이다. 대다수 국민 정서와 함께 동성애가 얼마나 위험한지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처사이다. 따라서 서울시와 박원순 시장은 더 이상 동성애 조장을 멈추고 동성애로 인한 보건적 위험성을 알리는데 앞장을 서고, 6월 28일 퀴어(동성애)축제 퍼레이드의 서울광장 장소승인을 즉각 취소하기를 강력히 요구한다.

서울시와 박원순 시장이 국민들의 계속적인 반대 의견을 무시한 채 강압적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동성애 확산으로 인한 청소년 에이즈 감염인 증가, 에이즈 감염인에 대한 의료비 지원에 따른 세금 증가, 윤리·도덕적 타락 등에 대한 엄중한 법적 책임을 앞으로 반드시 져야 할 것하며, 일반시민, 학부모, 시민단체 등의 엄청난 저항을 맞닥뜨리게 될 것을 미리 엄중 경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