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이사장 김병철 목사)은 2월 27일 194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15대 총장에 피영민(70·사진) 목사를 선출했다. 피 신임 총장 임기는 오는 2일부터 2027년 3월 1일까지 4년이다. 피영민 신임 총장은 “학교와 …
[학교 소식] 감리교신학대 평생교육원 감리교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역자로 키우고 복음으로 섬기는 전문인을 길러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 각자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동시에 하나님과 사람을 섬기…
혼수상태 빠진 어머니 복음 증거 제이슨 알렌 총장은 감사패 전달 사모와 사역 활성화 전략 강의도 최성은 목사(지구촌교회)가 지난 1월 3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을 방문, 미주리 주 캔자스시티 미드웨스턴침례신학교(이하 M…
경기도 부천 여월동에 신설된 엘찬양 신학원(El Praise Seminary, EPS)이 오는 3월 4일 오후 1시 30분 창립감사예배를 드리고 찬양 축제를 연다. 주님의 뜻에 합당한 찬양 사역자, 생명의 복음을 전파하는 복음사역자를 세우는 엘찬양 …
한세대학교 영산신학대학원이 전기신(편)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2022학년도 전·후기 모집 당시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모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20억을 한세대학교에 기부했고, 영산신대원은 물론 대학원 석·박사 과정 원우…
시각장애인 최초로 4년제 종합대 총장에 오른 이재서 총장(세계밀알연합 총재)이 모교인 국립서울맹학교에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재서 총장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국립서울맹학교 ‘작은 음…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16일(금) 오전 11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총장실에서 덕촌교회(담임 오용균 목사)의 신학생 전액 장학금 기부 약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약정은 총 4천 2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하는 것으로, 1년…
강소대학 맞춤 대학 운영체계 개선 대학체질 변화 따른 교육체계 혁신 지역·교회 네트워크 활용 역량강화 대신대학교(총장 최대해 목사)가 개혁신앙 정체성과 보수신앙을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도 미래를 향한 도약에 앞장…
복음 담대히 전하도록 성령충만 체질 목표로 훈련 학교-교단-교회 연계돼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최근 여의도순복음 20억 기부로 전원 전액 장학금 영적 거장 조용기·이영훈 목사와의 호흡, 매우 중요 코로나로 다양한 방…
유대-기독교 사상 연구회는 오는 11월 24일 “21세기 한국교회, 유대-기독교 관계를 어떻게 이해하고 접근할 것인가?”이라는 주제로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제1차 콜로키움을 개최한다. 이 콜로키움은 21세기 한국교회에 …
한국성결교회 모교회인 중앙성결교회(담임 한기채 목사)가 한국교회 여성 지도자 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 여자생활관 전면 리모델링을 위해 7억 원을 후원, 완공 후 개관식이 25일 오전 개최됐다. 이…
중앙교회 리모델링비 7억 원 지원 한국교회 여성 지도자 양성 위해 한국성결교회 모교회인 중앙성결교회(담임 한기채 목사)가 한국교회 여성 지도자 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 여자생활관 전면 리…
제1회 웨신대 가을문화축제가 10월 22일 (토) 오전10시 칠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가을문화축제는 ‘지역 사회의 리더, 웨신대 일반학부 원우회’를 주제로 지역 사회를 리드하는 웨신대 원우의 진최적 활동을 고취하고 코…
10월 17-18일 英 마이클 모이나 교수 등 초청 강의 건강한 분립 개척과 선교적 개척 정신과 방법 교육 사회적 분위기에 교직자들 패배주의, 개척 포기도 교회 개척 가능하고 필연적 작업, 꼭 해야 하는 일 ‘건강한 교회를 위…
총신대학교 선교대학원이 2023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일정은 오는 10월 31일(월) 오전 10시부터 11월 8일(화)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접수는 대학원 입시홈페이지(http://graent.cau.ac.kr)에서 가능하다. 전형일은 12월 10일(토)이다…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