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지구촌교회가 7월 28일 최성은 목사 사임 이후 3번째 주일예배를 드렸다. 지구촌교회는 7월 14일 주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성은 목사의 사임을 발표했다. 사임 이후 부교역자들이 설교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2부 예배에서는 교…
21일 임시 사무총회 이후, 지구촌교회 홈페이지에서 사임한 최성은 목사의 흔적이 지워지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 내 교회 소개 페이지에는 원로목사 이동원 목사 소개만 있을 뿐, 사임한 최성은 목사 소개는 사라졌다. 홈페…
학교만큼 친한 친구는 교회에 애착 갖게 해 공과공부 즐거운 이유 “좋은 친구와 함께해서” 교회 친화적 학생이 친교 이끌도록 지원해야 기독 청소년들이 예배나 교회 활동에서 바라는 것은 ‘친구와의 교제’와 ‘찬양’…
‘와 보라, 생생한 부흥의 현장’ 8월 12-15일 인천 수정교회서 평범한 성도들이 강사로 나서 기적에 가까운 변화를 간증해 관심을 모은 기성 하늘숲교회(담임 김기성 목사)의 ‘2024년 비전 콘퍼런스’가 오는 8월 12일부터 15일…
7월 19~21일,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열려 용인 기쁨의교회(담임 정의호 목사)가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서 2024 전교인 여름 수련회를 개최했다. 기쁨의교회는 1996년 교회 개척 …
“다른 이의 짐까지 함께 짊어져야 하는 사람 힘들어도 기도의 무릎으로 포기 않는 사람들 그 사랑과 충성, 기도에 감사하며 재충전되길” 오랫동안 사모들을 위로해 왔던 오륜교회가 목회자들의 쉼과 영적 회복을 도와주…
느헤미야 프로젝트 이끄는 과정 부족한 리더십 때문에 자진 사임 성도 대표 목회지원회에서 권유 李 원로, 교회 결정 따른단 입장 지구촌교회가 주일인 21일 오후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최성은 목사 사임에 관해 성도들에…
지구촌교회가 7월 21일 주일 오후 6시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최성은 목사 사임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교회 측은 이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지구촌교회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교인인증 QR코드 사전발급’ 방법에 대한…
2024 마가의다락방교회 여름 영적무장집회가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수·목·금요일(마지막 주차는 토요일까지) 저녁 8시에 마가의다락방교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이 집회는 “내가 흔들리지 아니…
공연과 설교로 나눔 동참 즐겁게 발달장애인 첼리스트 차지우 공연 서울 중랑구 면목동 동부교회(담임 유장옥 목사)가 설립 54주년을 맞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나눔예배’를 진행했다. 밀알복지재단 ‘나눔예배’는 설…
오는 2024년 8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제2차 업드림 성령축제가 진행된다. 대상은 초교파 전국 청소년 및 청년이고,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장소는 용인시 소재 상갈소망교회이다. 집회 총괄위원장인 2청년 부장 이기리 장로는…
송기배 목사 초청 세미나송기배 목사의 파워 관계전도세미나는 여름에도 계속 진행 중이다. 송 목사는 지난 6월 3일 공도감리교회를 시작으로 춘천염창교회, 수원수성교회, 속초성광교회, 한라소망감리교회, 남양주열린교…
28일 절대긍정선교회 창립예배 교회성장 기존 사역 국제화 시작 건강한 교회 부흥에 도움 줄 것 긍정 문화 전방위 확산 교육훈련 교회성장연구소가 (사)세계교회성장연구원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사역 범위를 전 세계로 확…
지난 6월 3일 시작돼 7월 20일까지 40일간 이어지는 세계로금란교회(담임 주성민 목사) ‘제20차 여리고기도회’가 마지막 주간에 접어들었다. 특히 지난 12일 밤 열린 기도회에는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서교총) 운영위원장 …
세종 반석교회(김숙희 목사)는 다음 달 7일(수) 오전 12시 세종시 소정면 고등리 뉴바이오 주식회사 세종 공장 내에 있는 반석교회에서 국민 가수 윤항기 목사 초청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김숙희 목사는 “기독교 정신…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