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박조준 목사의 일침과 회개 기회 여당 비전 없이 헐뜯으면 뭐하나 야당 김정은과 다른 것이 무언가 올곧은 말씀 하실 어른 없는 비극 대면 예배 금지 처분 적법 판결? 피 거꾸로 치솟는 분노와 억울함 한국교회 위해서 도우…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을 택하사 거룩하고 흠이 없이 없게 하시고(엡 1:4), 하나님의 기쁘신 뜻에 의해서 자기의 아들이 되게 하셨습니다(엡 1:5). 이 약속이(하나님의 상속자) 성령으로 인을 치시고 보증을 받았습니다(…
대장동 1타 강사로 압도적 지지 계양을 낙선 후 뜬금 대표 출마 대통령 권유? 권력 지나친 의존 총선 때 ‘환상의 콤비’ 한동훈과 ‘고의 패배설’로 루비콘강 건너 단순 실수 아닌, 윤리의식 부족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
우리가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한다면 저주받을 것입니다(갈 1:8-9). 사도들이 전한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것으로(롬 1:2-3),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입니다(마 26:27-29). 복음은 하나님께서 영원 전에 계획하셨…
글을 열면서 2024년 7월 초, 서울 시청 주변에서 참극이 발생했다. 급발진을 주장하는 운전자에 의해 10명 이상 사상자가 발생한 것이다. 온나라가 참담한 인명 사고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서울의 한복판, 시청 주변에 대한…
정확한 상황 파악과 적절한 대응 문제 해결, 갈등 조장 의도 경계 디올백 사건, 교묘한 전략과 전술 국가 갈등 조작하려는 국정농단 읽씹 문자 논란, 한동훈 걸려들어 윤심 이름 팔다 이재명에 먹잇감 갈등은 엉킨 실타래…
다른 가르침이란 신화(꾸며낸 이야기)와, 끝없는 족보(딤전 1:4)와, 율법의 가르침(딤전 1:7-8)이다. 이런 가르침들은 하나님의 경륜에서 벗어나게 하는 헛된 가르침이다(딤전 1:6). 하나님의 경륜은 택함받고 구원받은 사람들 안으…
기독교 문화유산, 근대화 공헌 불교, ‘전통’ 이유로 각종 혜택 기독교는 제대로 지원 못 받아 문화재 등급 대한 재인식 필요 성경 번역 장소도 배제는 문제 한국교회 인식 전환도 필요해 교회별 시설 문화재 지정 위해 지…
민주당 탄핵 공세, 치밀·전략적 朴 탄핵 효과 잊지 못해 반복해 탄핵 반복 사회 전반 불안 조성 공직자 위축, 국민들 신뢰 잃어 탄핵 유혹 이기고 법 원칙 준수 중독과 탄핵 극복, 제도 뒷받침 중독과 탄핵, 이 두 단어는 우…
필자는 강단에서 회중을 향해 묻는다. 지구가 먼저인가? 사람이 먼저인가? 라고. ‘지구다’, ‘사람이다’ 라며 내 입을 쳐다들 본다. 예수님 따라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이다 다들. 그렇다면 따질 것 없다. 사람이 먼저다…
제22대 국회의원들 임기가 시작됐다. 국민들의 선택으로 선출된 의원들은 국가와 국민들을 위한 올바른 정치를 해야 한다. 그러나 국회 상임위 활동에서 증인과 참고인으로 출석한 사람들을 상대로 보여준 국회의원의 질의 …
창세기 3장에서 사단은 하나님의 생명 말씀을 육체를 만족시키는 지식의 말씀으로 변질해서 아담에게 먹게 함으로써 저주와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생명나무 열매를 먹지 않고 선악의 지식을 먹은 것이 죄요, 타락이요, 사망…
법사위, 눈 뜨고 볼 수 없는 광경 장성에 막말과 호통, 국가관 의심 이재명 보는 눈 틀림 없음 입증 국힘, 강력한 대표 선출해 맞서길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원희룡 후보는 일찍이 정청래 의원을 향해 “최악의 인성(2021…
하나님께서 당신을 자신의 핏값 주시고 사신(행 20:28) 목적은 하나님 자신의 형상을 이루기 위하심이므로, 당신은 하나님의 형상을 이루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구원하신 목적도, 하나님 자신의 생명을 넣어 주심도, 성…
민주당 가계도 어떻게 그릴지… 개딸, 양문석에 강민구 위원까지 이재명이 아버지? 민주당 모욕 당의 뿌리 흔드는 심각한 발언 “검찰의 애완견”? 여의도의 동탁 공포 정치 하다, 양아들에 살해 민주당의 가계도를 그린…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