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칼럼

오피니언/칼럼

지왕철 목사.

세상 영 안에 있는 자기 백성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마 1:21)

창세 전에 하나님께서 당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그리스도 안에서 예정하시고 택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아들이 되기로 하셨습니다(엡 1:4-5) 이것은 하나님의 기쁘신 뜻에 따라서 하신 것이므로, 절대로 변개함이나 후회가 없으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
정동섭 목사(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 Ph.D.)

[정동섭 칼럼] 문화막시즘(Cultural Marxism)도 실패할까

“능력만큼 일하고 필요한 만큼 쓰는 사회”를 추구했던 공산주의자들은 소련과 동구유럽에서 비참하게 정치경제적으로 공산주의사회를 실현하는데 실패하고 말았다. 마르크스주의는 소련의 볼세비키 혁명과 중국의 문화혁명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수천만명의 …
이재명 구속 기각

야당 대표 영장전담판사에 전하는 성경 속 판사들의 경고

어떤 권력자도 법 아래 있어야 판사 개인 의견이나 정치 성향, 구속영장 발부 개입해선 안돼 성경, ‘독사의 자식들’ 경고해 법치주의는 민주사회의 핵심 원칙 중 하나입니다. 모든 권력은 법 아래에 있어야 하며, 아무리 높은 지위의 인물이라 할지라도 그들 …
아담 하와 타락 원죄

위선의 두 얼굴: 에덴에서 국회까지, 교묘한 말놀림

잘못 인정 않으려 노력하는 경향 책임 회피해도 무죄 만들지 못해 국회의원들, 당당한 위선과 부인 위선 행위 결과, 피해갈 수 없어 우리는 종종 잘못된 일을 저지르더라도 그 책임을 회피하려 노력합니다. 진실을 말하고 용서를 청하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사…
지왕철 목사.

주님과 제자들이 이 땅에서 하신 사역은?

하나님 나라에 대한 복음을 전파함(막 1:1, 롬 1:2), 율법 속에 있는 자들과 어둠에 있는 자들에게 진리를 가르치심으로 무지에서 깨어나게 하심, 사람들 안에 있는 더러운 귀신들을 내쫓으심과, 병든 자들을 고치심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주님의 부르심을 받고 제자 …
정동섭 목사(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 Ph.D.)

[정동섭 칼럼] 공산주의실험: 이론과 실제

우리나라 국민들은 공산주의, 사회주의에 대해 낭만적이고 관용적인 생각을 하는 성향이 있다. “젊어서 공산주의가 아닌 사람은 가슴이 없다”거나 “한 때 젊어서 좌파일 수도 있지,” “공산주의는 이론은 좋으나 현실이 나쁜 거지. 나는 좌파도 우파도 아니요. …
문재인 정부 통계 조작

문재인 정부의 통계 조작: 민주주의·법치주의의 근본 위협

통계 조작, 철저한 조사 이뤄져야 신뢰 회복 첫걸음, 민주주의 수호 단순 범죄 이상, 엄격한 처벌 필수 재발 않도록 체계적 개선 필요해 감사원이 문재인 정부가 국가 통계를 조작하고 왜곡했다는 충격적인 감사 결과를 최근 발표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비서…
디즈니 집회 기도

[칼럼] 그리스도인은 세속 문화에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

디즈니 회사의 가수에서 세계적인 팝스타로 성장한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자. 그녀는 “성적 대상으로 동물만 아니고 성인이면 누구라도 괜찮다. 합법적인 관계라면 모두 열려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다양…
지왕철 목사.

당신은 종교적으로 타락된 이 시대에 참된 복음의 제사장인가

복음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입니다(롬 1:1-3). 복음의 핵심은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영원한 새 언약으로 떡과 포도주입니다. 포도주는 우리들의 죄 사함을 위해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이며, 떡은 우리에게 주신 자신의 몸이며, 생명입니다(…
윤석열 정부 개각

윤석열 정부 첫 개각: 논란과 기대 교차, 중대 분기점

MB 정부 시절 장관 재발탁 사례 과거와 미래 사이 균형 고민 필요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 게 원칙 과거 탈피해 새 접근으로 해결을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그동안 한 쪽으로 기울어진 ‘자유 대한민국’의 기치를 바로 세우고 국가의 정체성을 확립하려는 의지…
정동섭 목사(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 Ph.D.)

[정동섭 칼럼] 빨갱이 - 색깔논쟁

네이버 카페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안보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한 두 해 전에 종북세력의 별명짓기 공모전을 실시한 적이 있었다. 총 2600여건이 공모되었다고 한다. 북빠, 북바라기, 종북노, 북꼼수, 좌빨좀비, 페이스북 빨바타, 일편북심, 북화뇌동, 왼눈박이, 망북세…
지왕철 목사.

저마다 복음의 말씀을 전한다고 하지만

당신이 지금 전하는 말씀이 복음이 아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그것은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이라는 것입니다(갈 1:6-7). 은혜 안에서 부르심을 받은 너희가 다른 복음을 듣고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좇아감으로서 저주를 받고 있다고 하셨습니다(갈 1:8). 당신은 지…
이재명 한동훈

야당 이재명 대표의 단식과 진정성: ‘사즉생의 각오’를 넘어

개인 신앙 수행과 ‘보여주기’ 넘어 윤리적·사회적 광범위 중요 역할 실질적 변화·공의 추구 강력 도구 깊이 있는 의미와 가능성 실천을 목적과 방법, 진정성에 효과 달려 명확하고 투명하게 공개돼야 의미 진정성 부족하면 효과 사라질 뿐 홍보 악용되거…
동해 일본해 미국

‘동해 vs 일본해’ 명칭 문제, 대한민국 정부의 책임과 대응

지역 대표자들도 적극 대응해야 당파 넘어 국가적 차원 해결 필요 정부와 민간 등 초당적 협력 문제 독도 포함 오해와 불편 야기 충분 정부와 국민 대응 전략 실행해야 미국 국무부가 ‘동해(East Sea)’가 아닌 ‘일본해(Sea of Japan)’를 공식 명칭으로 채택하게 …
홍범도 육사

[트루스포럼 칼럼] 홍범도 장군을 미화하는 기독교 좌파의 문제점

1. 민족을 언급하면서 감상적인 접근으로 홍범도 장군을 미화하는 글들이 있다. 본질을 흐리는 위험한 모습들이 보이는데, 안타까운 건 일부 기독교 사역자들이 그런 흐름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는 점이다. 교회가 더 이상 여기에 침묵해선 안된다. 2. 한 목…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