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라이즈업 기도회

라이즈업 “멘토들 6개월마다 성교육” 대책 발표

라이즈업무브먼트에서 이동현 전 대표의 성추문에 또 다시 사과하면서, 재발방지와 함께 자정 대책을 담은 '사죄의 글'을 홈페이지에 발표했다. 이들은 "저희 단체의 대표가 저지른 범죄에 대하여 부끄러움과 아픔으로 사회와 교회, 동료 사역자들과 무엇보다 다…
기윤실

“이동현 목사 사건, 교계 차원 근본적 대책 마련 나서야”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하 기윤실)에서 이동현 목사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기윤실은 "이번 사건은 목회자가 그 우월적 지위를 악용하여 저지른 성폭력범죄 사건으로, 이는 전병욱 목사(현 홍대새교회)를 비롯한 수많은 목회자들의 성폭력범죄에 대해 교계가…
라이즈업

“어떤 말로도 용서받을 수 없다는 점 잘 알고 있다”

라이즈업무브먼트에서 사태 수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라이즈업은 최근 소속 학생들에게 '학부모들께 드리는 사과문'을 배포했다. 사과문에서는 "라이즈업무브먼트 대표 이동현 목사로 인해 생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본 단체로 아이들을 믿고 보내주신 …
라이즈업 기도회

기도

청소년 선교단체 라이즈업무브먼트가 6일 오후 서울 방주교회에서 첫 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이동현 대표의 사퇴 후 열리는 첫 모임으로, 청소년들과 청년, 멘토 등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에서 5백여 명이 참석했다.
라이즈업 이동호

“이동현 전 대표, 목사직 내려놔… 돌아올 일 없다”

6일 열린 라이즈업무브먼트 기도회에서 이동호 사무총장이 이동현 대표의 사퇴 후 심경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그는 "이동현 전 대표는 목사직을 내려놓았고, 앞으로 돌아올 일은 없다"며 "(이동현 전 대표와) 어렵게 전화 통화가 됐는데, '나는 끝났다. 다시는 못 …
라이즈업 기도회

라이즈업, 대표 사퇴 후 첫 기도회… 약 8백 명 참석

청소년 선교단체 라이즈업무브먼트가 6일 오후 서울 방주교회에서 첫 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이동현 대표의 사퇴 후 열리는 첫 모임으로, 청소년들과 청년, 멘토 등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에서 8백여 명이 참석했다. 당초 라이즈업무브먼트는 다음날인 7…
최덕신

최덕신 씨 “그저 주님의 긍휼 필요한 죄인일 뿐”

찬양사역자 최덕신 씨가 이번 사건과 관련, "작금의 사태를 바라보면서 이OO 형제 자신에게는 무척 잘 된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4일 자신의 SNS에 게시했다. 그는 "이 형제는 아무 것도 아니었다. 그저 주님의 긍휼이 필요한 한 죄인일 뿐..."라고 했다. 최 씨는 "하나…
이동현

이동현 목사 “진심으로 무릎 꿇어 사죄한다”

라이즈업무브먼트 이동현 목사가 '사죄의 글'을 3일 저녁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이동현 목사는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죄로 인해 지울 수 없는 큰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영혼과 그의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무릎 꿇어 사죄한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세대를 위해 저…
라이즈업코리아 대회 취소

라이즈업코리아 807대회, “전면 취소”

오는 8월 7일 오후 7시 개최 예정이던 라이즈업코리아 807대회가, 4일을 남겨두고 전면 취소됐다. 라이즈업무브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즈업무브먼트 대표 이동현 목사가 행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죄…
청년사역연구소

청년·청소년 사역자들 성 문제, 어떻게 예방할 것인가?

청년사역연구소(대표 이상갑 목사)에서 3일 청년·청소년 사역자들을 위해 '성 문제 어떻게 예방할 것인가?'라는 제목으로 '권면의 글'을 SNS에 게시했다. 연구소는 "오랫동안 청년·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많은 사역자들과 청년들과 상담을 하는 가운데, 성 문제는 …
2015 라이즈업코리아 823

라이즈업무브먼트 “8월 7일 대회는 예정대로 진행”

라이즈업무브먼트 이사진들은 2일 이번 사태와 관련한 긴급 논의를 갖고, 2016 라이즈업코리아 807대회는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라이즈업 측은 "대회날 메시지는 지난 몇 년간 라이즈업코리아 대회장을 맡았던 오륜교회 김은호 목사가 선포할 것"이라고 밝혔…
라이즈업무브먼트 이동현

이동현 목사 “사역 초기 실수 인정… 즉각 사퇴”

라이즈업무브먼트 대표 이동현 목사가 한 언론이 제기한 '여제자 스캔들' 사건에 대해 "사역 초기 젊은 시절 실수한 것이 맞다"며 "모든 것을 깨끗하게 인정한다. 제가 범한 과오가 맞다"고 밝혔다. 이 목사는 본지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동호 선교사에게 라이즈업 …
2016 라이즈업 콘퍼런스 아임에듀

“왜 공부하며 열심히 사는가?… ‘지상명령’ 위해!”

라이즈업무브먼트(대표 이동현 목사)가 'RPS(라이즈업 플래닝스쿨)'에서 'IM Edu(아임에듀)'로 교육 콘텐츠를 전면 '수정'한 이후 첫 콘퍼런스를 전국에서 진행하고 있다. 매년 여름과 겨울 진행되는 라이즈업 콘퍼런스는 이번 주제를 아임에듀의 핵심 단어인 'Identity …
2016 라이즈업 데이

“‘시험 기간’에 예수 재림하시면 우리 신앙 드러날 것”

라이즈업무브먼트(대표 이동현 목사, 이하 라이즈업)에서 '2016 라이즈업코리아 807대회'를 20여 일 앞둔 16일, 예비 모임인 '라이즈업 데이(Riseup DAY)' 집회를 서울 방배동 방주교회(담임 반태효 목사)에서 개최했다. 이날 집회에는 라이즈업에서 훈련받는 수도권 청년…
2016 라이즈업 데이

다음 세대의 간절한 기도

라이즈업무브먼트(대표 이동현 목사, 이하 라이즈업)에서 '2016 라이즈업코리아 807대회'를 20여 일 앞둔 16일, 예비 모임인 '라이즈업 데이(Riseup DAY)' 집회를 서울 방배동 방주교회(담임 반태효 목사)에서 개최했다. 이날 집회에는 라이즈업에서 훈련받는 수도권 청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