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The Wave 학교 기도모임 불씨운동

부산 지역 중·고교 내 기도모임 속속 생겨나

부산 지역 중·고등학교 학교 기도모임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들이 함께 모이는 '제4차 The Wave 학교 기도모임 불씨운동' 집회가 오는 21일 오후 5시 부산 수영로교회(담임 이규현 목사)에서 개최된다. 이날 집회에서는 다니엘김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고, 마커스워십…
서울ymca

서울YMCA, 10월 20일까지 ‘청소년의 소망 편지’ 접수

서울YMCA(회장 이석하)와 현대자동차그룹은 3년째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청소년들의 소망을 듣는 '키다리 아저씨에게 노크하세요!' 사업을 실시한다. 이 사업은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이나 갖고 싶은 물건이 있어도 여러 가지 형편으로 포기한 경험이 있는 청소년…
청소년 사역자 성 문제

“청소년 사역자들, ‘슈퍼스타’보다 ‘영적 가이드’ 돼야”

청년사역연구소 대표 이상갑 목사(산본교회)가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한 청소년 사역자의 성추문와 관련,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 목사는 18일 SNS를 통해 "청년·청소년 사역자는 그 자체로 그들의 주목을 받고 자리 자체가 권한과 귄위가 있기에, 교회의 크고…
다니엘 김

전교생 앞에서 부른 찬양, 그 뒤 펼쳐진 놀라운 광경

“중학교 2학년 때였습니다. 예수님을 정말 뜨겁게 만났습니다. 그 사랑을 깨닫고 무려 3시간 동안 그 자리에서 뒹굴며 기도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내 존재의 이유는 딱 한 가지라는 걸 고백했습니다. 바로 주님을 기쁘게 해 드리는 것, 오직 그것 …
멘토들

“말씀과 또래들의 멘토링 통해 비전과 달란트 발견하는 캠프 될 것”

예술인과 연예인을 꿈꾸는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제 1회 ‘씨 썸띵(C. something) 페스티벌’이 지난 2일 정릉 벧엘교회(담임 박태남 목사)에서 성황리 시작됐다. 이는 예수문화교회와 코리아투게터의 주최, 솔트앤라이트,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의 주관으로 열렸다. …
박혜원

은혜의 ‘씨 썸띵(C. something) 페스티벌’ 현장

예술인과 연예인을 꿈꾸는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제 1회 ‘씨 썸띵(C. something) 페스티벌’이 지난 2일(수요일) 정릉 벧엘교회(박태남 목사)에서 성황리 열려 오는 5일(토요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는 예수문화교회와 코리아투게터의 주최, 솔트앤라이트, …
정규재

정규재 목사, 한국십대선교회 제10대 신임 회장에 선임

캠퍼스와 문화 사역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십대선교회(YFC)가 지난 12일 임시총회를 열고 정규재 목사(강일교회 담임)를 제10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출신인 정규재 목사는 중국과 호주에서 선교 사역을 했으…
비전캠프

2017 여름 비전캠프 ‘나는 세상의 빛이다!’

한국교회와 비전파워(오병이어)가 함께하는 2017 여름 비전캠프가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대전 근교의 충남 금산군에 있는 중부대에서 열린다. 비전캠프는 1998년 12월 한 기도원에서 30명으로 첫 캠프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34만 명이 다녀갈 정도로 한국교회의 사…
더콜링

[주목 받는 여름캠프] ‘이제는 은혜가 더 크다’ 2017 더콜링 여름워십캠프

2017 더콜링 여름워십캠프가 '이제는 은혜가 더 크다'(막 15:34)를 주제로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5일까지, 우석대학교 아트홀과 평택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다. '더콜링 예배사역단체'(대표 오택주 목사, 이하 더콜링)가 지난 2006년부터 주최하는 더콜링워십…
더라이트 찬양 버스킹

더라이트, 화이트데이 맞아 청소년 대상 ‘감성 전도’

문화예술교육 비영리단체 '더라이트'에서 시즌별 전도카드를 제작, SNS에서 기독 청소년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더라이트 최가슬 멘토는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보다 달콤한 말씀' 이미지를 제작, 더라이트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각 교회에서 자유…
브리지임팩트사역원

‘탱크’ 목사의 청소년 사역 20년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1일 장신대(총장 임성빈 교수)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개최됐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1996년 홍민기 목사에 의해 미국에서 설립된 청소년 전문 사역단체로, 2004년도 한국으로 이동하여 오늘까지 다음 세대 사역을 하고 …
브리지임팩트사역원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1일 장신대(총장 임성빈 교수)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개최됐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1996년 홍민기 목사에 의해 미국에서 설립된 청소년 전문 사역단체로, 2004년도 한국으로 이동하여 오늘까지 다음 세대 사역을 하…
서길원

“복음화율 3.8%… 우리나라 청소년은 ‘미전도 종족’”

"우리나라 청소년 숫자가 약 200만 명인데, 그 중 7만6천 명, 그러니까 3.8% 정도만 예수를 믿는다고 합니다. 선교학에서 보통 복음화율이 3%대 이하면 미전도 종족이라고 하는데, 그 만큼 지금 상황이 심각한 것이죠." 서울 노원구에 있는 상계교회 서길원 목사의 탄…
드림포틴즈 라영환

“학교 밖 청소년 꿈 꾸게 하고, 자존감 회복시키고파”

청소년들을 위한 제3회 희망 콘서트가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사당로 총신대학교 신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 콘서트는 지난 2013년부터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내일을 향한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드림…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