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명지전문대학

엔데믹 시대, 명지전문대학에 부는 말씀과 기도의 바람

기독교 진리를 교육함으로써 학원복음화, 민족복음화, 세계복음화를 이루고자 힘쓰는 명지전문대학(총장 권두승)이 코로나 엔데믹 시대로 전환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대학 구성원의 신앙 증진을 위한 대면 모임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4월 초부터 매일 오전 …
다니엘기도회

임형규 목사 “메멘토 모리… 죄 묵상하고 죽음 생각하라”

죽음 생각하지 않으니, 복음 액세서리 되는 것 믿음, 예수께서 내 인생의 중심과 주인 되셔서 무면허 운전자인 우리 삶의 운전대 잡으시는 것 ‘2022 청년다니엘기도회’가 4월 29일 임형규 목사(라이트하우스 서울숲)의 메시지를 끝으로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
복음한국 2022년 5월

복음한국, 5월 랜선 수련회 ‘영적 헬시 플레저! 어복행복’

청년사역단체 복음한국에서 오는 5월 3일(화) 오후 7시 30분 ‘랜선 수련회’를 ‘영적 헬시 플레저! 어복행복의 기쁨으로!’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랜선 수련회는 ‘오순절 성령 강림’을 중심으로 유튜브 스트리밍이 전개된다. 찬양 시간에는 복음한국 찬양…
청년다니엘기도회

“기다렸다 ‘엔데믹’!” 2,689개 교회 청년들, 다시 ‘부흥’을 외치다

‘2022 청년다니엘기도회’가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의 일정으로 막을 올렸다. 오륜교회(담임 김은호 목사) 비전홀에서 열린 이 기도회는 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위하여 예배, 회복, 연합의 핵심가치를 가지고 작년에 시작됐으며, 올해 두 번째로 진행…
유스 원크라이

“코로나로 청년 집회 위축… 청년 부흥의 시발점 되길”

9월 5-8일 오후 7시 30분 매일 다른 장소에서 ‘연합과 공감’, 사역자 네트워킹, 사회와 소통 영적 밀물의 때, 다음 세대 성령의 파도 타길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된 가운데, 제2회 나라와 민족을 위한 청년들의 기도 ‘유스 원크라이’…
복음한국 랜선 청년캠프

‘러스틱 라이프 시대, 오도이교 라이프 스타일로!’

청년사역단체 복음한국에서 ‘4월 랜선 수련회’를 오는 4월 5일(화) 오후 7시 30분에 ‘러스틱 라이프 시대! 오도이교 라이프 스타일로!’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수련회도 ‘찬양의 시간, 간증의 시간, 토크 콘서트’ 순으로 진행된다, 찬양의 시간에는 복음…
사랑광주리

사랑광주리, ‘2022 청년콘서트– 시선’ 청년예술인 모집

취약계층 청년 위해 오픈한 청년센터 라브리 진행 코로나19로 공연 기회 잃은 청년 예술인들에게 기회 (사)사랑광주리에서 취약계층 청년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청년센터 라브리가 청년예술인들을 위한 ‘2022 청년콘서트- 시선’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
경산 각계 각층 차별금지법 반대

복음한국 제2대 대표회장에 김종원 목사

청년사역단체 복음한국 대표회장에 김종원 목사(경산중앙교회)가 취임했다. 초대 대표회장은 최홍준 목사(부산 호산나교회 원로)였다. 복음한국 제2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종원 목사는 “세상에는 외교전쟁, 무역전쟁, 경제전쟁, 문화전쟁 등 다양한 전쟁이 벌어…
복음한국 2022년 3월

득템력에 능력을 키우라! 오직 복음으로!

청년사역단체 복음한국이 ‘3월 랜선 수련회’를 ‘득템력에 능력을 키우라! 오직 복음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8일(화) 오후 7시 30분 개최한다. 3월 랜선 수련회는 찬양과 간증, 토크 콘서트 순으로 진행된다, 찬양에는 복음한국 찬양단 ‘복음한국 미니스트리’…
전도한입만

YEFK 대구 ‘전도 한입만’ 마무리… 전국 ‘전도 맛집’ 지도 완성

YEFK는 17일 대구 경북대를 방문하여 ‘전도 한입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을 참가자들은 대구 센터에서 캠퍼스 부흥을 위한 기도회를 가진 뒤, 경북대를 방문하여 전도를 이어갔다. 캠퍼스 전도훈련 프로그램인 ‘전도 한입만’은 매달 1회 전국 주요도…
대학생, 유학생, 외국인 학생

“16만 외국인 유학생 선교, 세계 바꿀 미래지향적 전략”

캠퍼스 복음화율 80년대 20%에서 3.5%로 급락 다음세대, 대학캠퍼스, 외국인 유학생 선교 절박 한국대학생선교회(CCC) 교수선교회가 15일 ‘캠퍼스 다문화(외국인 유학생) 선교전략’의 주제 동계 캠퍼스선교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국내 대학생, 기독교수, …
청년한국 컨퍼런스

최재형 전 감사원장 “자유 억압 세력에 굳세게 맞서야”

걱정하지 않고 하나님께 그냥 맡겼을 때, 상상 이상 좋은 방법으로 우리 인도하셔 소중한 자유와 선택권 맡긴다? 전체주의 2022 청년한국 컨퍼런스에서는 이정훈 교수가 직전 강연에서 소개한 6.25의 영웅 ‘최영섭 대령’의 아들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물려…
청년한국 컨퍼런스

“좌편향 기독교 최대 문제, 이데올로기로 성경 자의적 편집”

선동된 대중, 강력하고 위험하게 자유 압살 가능 주사파 등 완전한 헤게모니 가질 수 없는 이유? 자유민주주의 지키는 헌법과 헌정 기초 있기에 ‘즐거운 청년정치 플랫폼’을 표방하며 지난해에 이어 열린 ‘2022 청년한국 컨퍼런스’가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
2022 청년한국 컨퍼런스

“대선 앞두고… ‘즐거운’ 청년정치 플랫폼 만들 것”

최재형 전 감사원장, 이정훈 교수, 지성호 의원 등 자유 수호 주체는 결국 기독교인들, 그리고 청년들 종교개혁 후 모든 국가의 압제와 폭정마다 일어나 자유 쟁취하고 수호했던 세력, 바로 기독교 청년들 즐거운 청년정치 플랫폼을 표방한 ‘2022 청년한국 컨퍼…
CCC 교수선교회 컨퍼런스

“선교, 아웃바운드에서 인바운드 시대로!”

세계적인 이주시대를 맞이해 소위 ‘가든지 보내든지’(Go or Send)의 선교 개념은 옛말이다. 한국에도 유학생, 근로자 및 결혼 이민자 등이 급증하면서 외국인 거주자가 180만 명을 넘었고, 2020년 국내 외국인 유학생수가 15만 7천명에 이른다. 특히 다문화 시대에 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