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박완주

한쪽 다리 잃었던 ‘집시 선교사’, 7개 교회 개척

"참된 그리스도인은 어려움과 고난을 만나더라도 더욱 하나님을 경건하게 섬기며, 그분을 의지하고 자신의 믿음을 잘 지켜나가는 사람입니다. 환란과 역경 가운데 원망과 한숨밖에 나올 수 없는 상황에 처했을지라도, 진정한 신앙인의 삶은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을…
LA동부교협

건강한 지역 교회 세우는 일에 힘 쓰는 LA동부교협

미국 LA동부교협(회장 신용환 목사)이 현지시간 지난달 28일 저녁 5시 30분 신원 레스토랑에서 정기 모임을 갖고 2019년 활동 계획 및 일정을 발표했다. 동부교협은 교단과 신학배경을 초월해서 복음과 교회의 본질을 함께 고민하며 건강한 지역교회를 세우는 모임으…
김승희 목사

김승희 목사, 퀸즈교협 2019년 목회 공로상 받아

뉴욕초대교회 담임이자 뉴욕교협 증경회장인 김승희 목사가 현지시간 25일 미국 퀸즈교회협의회(The Queens Federation of Church)로부터 2019년 목회 공로상(Meritorious Ministry Award)을 받았다. 시상은 25일 오후7시 플러싱 테라스 온더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날 김승희 목사는 …
CBMC

북미주 KCBMC-미국 CBMC, 양측 대표 만나

현재 북미주 KCBMC가 각 미주에 지부를 세우고 사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가운데 현지시간 지난 26일 오전 볼티모어에서 북미주 KCBMC 대표인 폴현 사무총장과 CBMC USA 대표인 윌리엄 맥아비니(William McAvinney) 사무총장이 만남을 갖고 CBMC의 현안들에 대해 나눴다. 이 자…
팰리세이드교회

팰리세이드교회, 부동산 대책 6인 위원회 구성

2주 전 무산된 팰리세이드교회 공동의회가 미국 현지시간 27일 재개돼 현재 교회가 처한 부동산 문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향후 대책을 논의했다. 노회 전권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공동의회는 팰리세이드교회 2부 주일예배 직후 소집됐으며 공식석상에서 부동산 문…
남가주여성목사회

주재임 목사, 美 남가주한인여성목사회 신임 회장 취임

미국 남가주한인여성목사회가 현지시간 지난 27일 주일 오후 제9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거행하며 2019년 새 출발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LA 한인타운에 있는 JJ그랜드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1부 예배와 2부 이·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주재임 목…
마커스

마커스워십-원하트미니스트리, 美 한인교회서 연합예배

오는 3월 1~3일(현지시간) 마커스워십과 문화선교단체 원하트미니스트리(대표 피터 박 목사)가 'United as ONE'이라는 주제로 미국 토랜스제일장로교회, 세리토스장로교회,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연합예배를 드린다. 첫째 날인 3월 1일(금)에는 오후 7시에 토랜스제일…
남가주

美 남가주 교계, 3.1 100주년 기념예배 준비 착수

미국 남가주 한인교계가 올해 삼일절 100주년을 앞두고 기념예배를 준비하고 있다. 남가주교협과 남가주목사회는 현지시간 지난 22일 조찬 모임을 갖고 예배 준비 점검에 착수했다. 삼일절 100주년 기념예배는 오는 3월 3일 오후 4시에 있을 예정이며, 장소는 아직 …
Revival 남가주 청년 연합 수련회 단체사진

“청년 부흥 일어나야 이민교회 10~20년 후 준비”

미국 현지시간 지난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에 걸쳐 남가주 일곱 교회가 함께 하는 청년 연합 수련회가 “Gospel Movement(복음과 청년 부흥)”을 주제로 열렸다. 라미라다(La Mirada)에 위치한 예수커뮤니티에서 열린 이번 수련회에는 동부사랑의교회, 오버플로잉…
은희고

기감 미주연회 은희곤 감독, ‘마틴 루터 킹 인권상’ 수상

기독교대한감리회 미주자치연회 은희곤 감독(뉴욕 참사랑교회)이 현지시간 21일 ‘마틴 루터 킹 데이’를 맞아 뉴욕주 낫소카운티에서 수여하는 ‘마틴 루터 킹 인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낫소카운티는 맨하탄, 브루클린 등에 이어 뉴욕주에서 6번째로…
허연행

허연행 목사가 뉴욕교협에 당부한 메시지 “성결”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정순원 목사)가 회원교회 목회자들과 평신도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성결한 삶”을 강조했다. 뉴욕교협은 현지시간 14일 오후 7시 플러싱 대동연회장에서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을 열었으며, 이날 설교와 신년사 모두 “성결…
OC교협

OC교협 제28대 정기총회

오렌지카운티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이서 목사) 제28대 정기총회가 현지시간 17일 오전 10시 30분에 미주비전교회(이서 목사)에서 열렸다. 이번 총회에서 회원들은 2018년 회장단을 포함해 임원진들 전원을 만장일치로 유임했다. OC교협은 상임이사회가 회장과 부회…
LA씨티교회

“선교 패러다임, BAM보다 강한 ‘사업의 목적은 선교다’로”

미국 LA씨티교회(담임 써니 김 목사)가 제1일터교회 창립예배를 현지시간 11일 오후 5시에 드렸다. 이날 폴 김 선교사가 일터 선교사로 세워지고, 일터에서 주의 제자 직분을 감당하도록 모인 이들과 기도하며 다짐했다. 써니 김 목사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그…
박신욱 목사

시드선교회 USA, 박신욱 목사 취임하고 새롭게 시작

시드선교회(Seed International) USA 대표로 박신욱 목사가 세워졌다. 시드선교회는 현지시간 15일 오전 11시에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신년감사와 대표 취임예배를 드렸다. 박신욱 목사는 과거 시드선교회 대표로 역임했다가 이날 다시 취임했다. 이 자리에서 박신욱 …
시애틀 온누리교회 김도현

시애틀 온누리교회, 김도현 목사 제3대 담임으로 확정

미국 시애틀 온누리교회가 현지시간 지난 6일, 김도현 목사(56) 청빙 인준을 위한 공동의회를 열고 교인들의 투표를 통해 김 목사를 제3대 담임으로 인준했다. 이날 투표에는 총 277명이 참여한 가운데 258명이 김 목사 청빙을 찬성했다. 95%에 달하는 높은 지지율이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