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문석호 뉴욕교협

‘힘찬 아멘’ 끊이지 않는 뉴욕효신장로교회 새벽기도회

한국교회가 지금보다 더욱 뜨거웠던 시절, 목회자의 설교에 성도들은 ‘아멘’을 큰 소리로 외쳤고 1년에 몇 차례 열리는 부흥성회 때는 그 소리는 더욱 커져 온 교회가 떠나갈 듯했다. 팬데믹으로 인한 여러 제약으로 이러한 한국교회의 뜨겁던 신앙이 더욱 그리…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세계선교대회

제9회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세계선교대회, 10월 25-27일 개최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원장 유승현)이 ‘디아스포라, 그 시작(diaspora, the Beginning)’이라는 주제로 제9회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한국시간 10월 25~27일 저녁 7시부터 유튜브 ‘횃불재단TV’를 통해 공개된다. 팬데믹 사태 속에 올해도 작년과 같이 사전 녹화 …
이승만 대통령의 날

美 월넛·스탠튼시, 10월 1일 ‘대통령 이승만의 날’ 선포

미국 LA 월넛 시와 오렌지카운티 스탠튼 시가 10월 1일을 '대통령 이승만의 날'로 선포했다. 월넛시 시장 에릭칭과 오렌지카운티 스탠튼 시장 대이빗 샤우버는 지난 1일 켈리포니아 부에나팍 할러데이 인 호텔에서 개최된 '이승만 건국대통령의 날'을 맞아 시의회에…
제9회 로드맵 글로벌 콘퍼런스 포스터.

‘2021 로드맵 글로벌 컨퍼런스’, 수영로교회·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동시 개최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섬기기 위한 ‘제9회 로드맵 글로벌 컨퍼런스’가 수영로교회와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로드맵 컨퍼런스는 10월 18~19일(한국 기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영상으로 송출된다. 대상은 포스…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진행된 故 조용기 목사 추모예배에서 성도들이 조문하고 있다.

미주에서도 故 조용기 목사 추모예배

미주에서도 고 조용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추모예배를 드렸다. 지난 17일(금) 저녁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에 모인 미주 조문객들은 한국에서 거행된 천국환송예배 영상을 함께 보면서 복음 전파에 헌신했던 고인의 삶을 기렸다. 추모사를 전…
임현수 목사

임현수 목사 “자국민이 北 억류됐는데 한 마디도 못하나”

“북한에 억류됐던 미국과 캐나다 사람들은 모두 북한을 빠져나왔는데, 한국에서 잡혀간 분들은 아직 생사도 확인하지 못하고 있습니. 한국 정부는 어떻게 자국민이 잡혀도 말 한 마디도 못합니까? 국군 포로와 납북 어부들의 생사도 확인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
월드비전 아프가니스탄

굿네이버스, 아프간에 총 250만 불 규모 긴급구호

굿네이버스, 아프가니스탄에 총 250만 불 규모의 긴급구호 실시 식량 배분, 식수위생 지원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즉각적인 지원 예정 굿네이버스, '아프가니스탄 긴급구호' 온라인 모금 캠페인 진행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심각한 인도적 위기 상황…
미기총 22대 이대우

미기총, 이대우 신임 대표회장 선출

미기총 정체성 확립하고 다음 세대에는 비전 제시 목회자들과 교인들의 ‘성결 운동’에 힘쓰겠다 방향 한국교회 및 미주 정통 교단들간 교류에 힘쓰겠다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미기총) 제22차 정기총회가 ‘회복과 부흥(이사야 40:27-31)’이라는 주제로 …
제2회 글로벌 복음통일 전문 선교대회

“북한이 지상낙원? 자유·인권 유린당하는 주민들 봐야”

북한 주민 조직화 및 정보화, 북한 변화 지름길 경제와 당위보다 앞선 ‘통일 이유’는 바로 ‘사람’ 하와이 코나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2회 글로벌 복음통일 전문 선교대회(대회장 임현수 목사) 개회 강의를 맡은 동아대 강동완 교수는 “최근 북중국경에서 본 …
임현수 목사

임현수 목사 “우리에게 남은 사명, 2천만 동포 해방”

제2회 글로벌 복음통일 전문 선교대회가 하와이 코나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회장인 임현수 목사(토론토큰빛교회 원로)가 첫날 저녁집회를 통해 북한 땅에 하나님의 심판이 불현듯 임할 것임을 강조하면서 북한 동포들의 해방의 날을 위해 한국의 기독교인들…
문석호 뉴욕교협 회장

“뉴욕 할렐루야대회, 도움받는 대회 아닌 선교지 돕는 대회로”

지상명령 수행 선교적 교회 독려하려 했으나 팬데믹으로 ‘나가는 선교’ 한계, 선교사 초청 선교지 도움 위해 마음 모을 것, 교회들 동역 뉴욕교협(회장 문석호 목사·효신장로교회 담임)이 주최하는 할렐루야복음화대회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강…
김춘근 교수는 역사상 가장 타락한 미국에 회개와 대각성 운동이 펼쳐져 이 땅에 다시 한번 부흥이 일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2021 JAMA 영적대각성 새벽 부흥회, 26일부터 2주간

"지금 미국은 역사상 전례 없던 총체적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가정 질서와 성윤리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성경적 가치관을 무너뜨리는 법안들이 주 의회와 연방의회에 계속 상정되고 있습니다. 미국은 결코 이대로 무너져서는 안 되는 나라입니…
유럽에서 노방전도를 하고 있는 국제도시선교회, ICM

전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 차세대 위한 훈련 시작됐다

지난 10여 년간 미동부에서 대규모 실천적 도시선교를 해왔던 미국재부흥운동(대표 김호성 목사/ 국제도시선교회 ICM)이 팬데믹 가운데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 차세대들을 위한 ‘미국재부흥운동 차세대 리더십 훈련(LTC)’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KWMF

“선교 핵심은 선교사 자신, 현장에서 스스로 혁신해야”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선교의 방향성을 성찰한다’는 주제로 포항 한동대 효암채플에서 열린 한인세계선교사대회가 15일 폐막했다. 주최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을 하루 앞당겨 2박 3일로 마무리했다. ‘제안’을 주제로 열린 15일에는 선교 부흥 기도회, 크…
제1회 아리바 호베네스 청년 대 전도집회를 인도하고 있는 양창근 선교사

양창근 선교사, 2021 뉴욕 할렐루야복음화대회 강사로

2021 뉴욕 할렐루야복음화대회 강사가 파라과이에서 40여 년 동안 선교사역에 헌신하고 있는 양창근 선교사로 결정됐다. 뉴욕교협은 15일(이하 현지시각) 공문을 통해 올해 할렐루야대회와 관련,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 가운데 회기의 마지막 사업으로 할렐루야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