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존 로스

순교자의소리, ‘21세기 독자판 존 로스 누가복음’ 새롭게 출간

전 세계 핍박받는 기독교인을 섬기는 비영리단체 순교자의소리(Voice of the Martyrs Korea)가 오는 11월 9일 오전 10시 30분 정릉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세기 독자판 존 로스(John Ross) 누가복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한다. 2022년은 성경 일부가 처음 한국어로 번역…
김정은 미사일 북한

北 성도의 편지 “우리의 믿음은 요새처럼 강하다”

기독교 박해 감시단체 오픈도어(Open Doors)가 최근 한 북한 기독교인에게서 받은 편지 내용의 일부를 공개했다. 오픈도어는 “탈북민이 아닌 북한에 거주하는 주민으로부터 직접 소식을 듣는 경우는 드물다”며 “최근 밀반입된 편지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밝힐 수…
수지선한목자교회

수지선한목자교회 ‘통일한국 향해, 1년 내내 북한선교’

지하교회 성도들 삶과 길거리 음식 체험 탈북민 1호 부부 통해 탈북민 사역 시작 북한선교 전초기지, 어린이센터 씨앗도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수지선한목자교회(담임 강대형 목사)에서 북한선교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수지선한목자교회는 ‘다음 세대와 북…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코로나 기간 해외 고립된 北 노동자들, 예수 영접 사례 늘어

한국순교자의소리(VOM Korea)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근무지에 갇히게 된 북한 노동자들은 하나님과 북한 정부 중 누구를 믿을 것인지 선택해야 했다. 이 선택에서 하나님이 이겼다”고 말했다. 전 세계에서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을 섬…
‘순교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北 교회는 박해받기만? 성장하며 선교하기도!

모퉁이돌선교회는 14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순교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를 주제로 선교연구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모퉁이돌선교회 대표 이삭 목사는 “북한의 지하교회가 순교하는 교회임을 알고 있으나, 동시에 선교하는 교회라고 하는 면을 …
17주년 맞은 누가선교회…소공동 롯데호텔에 치과 본점 개원

‘17주년 누가선교회’, 소공동 롯데호텔에 치과 본점 개원

사단법인 누가선교회(대표이사 김성만 목사) 누가치과 롯데호텔 본점치과 확장예배가 2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6층에서 열렸다. 1부 감사예배에서는 김성만 목사의 인도로 이종득 장로(국제선교회 대표회장)가 대표기도, 박춘희 권사(누가선…
성누가회 힐링핸즈

성누가회 힐링핸즈, 천안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와 MOU 체결

성누가회 힐링핸즈가 8월 28일 천안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외국인들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가진 후 천안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와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의료봉사에서는 내과, 치과, 한방과, 약국이 운영됐고, 중국, 미얀마, 베트남, 캄보디아, 네…
선교를 경험하라

모퉁이돌선교회, 다양한 국내외 선교 동참 희망자 모집

모퉁이돌선교회가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상반기까지 ‘[Mission Experience] 선교를 경험하라!’를 주제로 다양한 국내외 선교에 동참할 이들을 모집하고 있다. 판문점, 통일전망대 등 북한 땅이 지척에서 보이는 휴전선 인근의 거점을 순회하며 북한 복음화와 회복…
‘창고에서 선교지까지 성경 배달’ 사역

“中 성도들, 집과 차까지 팔아가며 성경 보급”

모퉁이돌선교회가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상반기까지 국내외 선교 일환으로, 선교지까지 성경을 배달하는 ‘창고에서 선교지까지 성경 배달’ 사역을 모집하고 있다. 이 가운데 모퉁이돌선교회의 이삭 목사가 “우리에게 요청된 것만 31톤”이라며 “성경이 준비…
제1회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

‘북한선교의 키’ 탈북민 현역 신학생, 성경으로 무장한다

제1회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설립자 박병길 목사) 성경세미나가 지난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장로회신학대학교 소양관에서 진행 중이다. ‘통전적 이해를 위한 성경개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성경개론, 장신대 박물관 캠퍼…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사악한 물건’이라던 성경 통해, ‘정신적 노예’서 해방”

‘순교자의 소리’(Voice of the Martyrs Korea, 한국 VOM)는 이번 주, 순교자의 소리의 성경 배포 사역을 통해 오디오 성경을 수령한 북한 해외 노동자들의 간증문을 공개했다.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북한의 해외 노동자들이 쓴 간증문을 보면 전에 성경을 ‘…
중국 소수민족

“코로나 사태 2년간, 중국 소수민족 교회 20개 이상 세워”

모퉁이돌선교회가 7월 카타콤 소식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가운데서도 중국 소수민족 사이에서 20개 이상의 교회가 세워졌다고 밝혔다. 모퉁이돌선교회는 “1985년부터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해 왔다. 최근 그 지역 가운…
성누가회 힐링핸즈

성누가회 힐링핸즈, 배재대학교에서 의료봉사 진행

성누가회 힐링핸즈가 3일 배재대학교에서 의료 봉사를 진행했다. 먼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봉사 활동 준비 및 교육을 진행하고 의료진과의 사전 미팅을 가진 후 의료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등의 국적을 가진 외국인 학생 및 외국인…
기독교통일포럼

“6.25 분명 북한 소행… 그러나 평화 위해 ‘용서할 결심’ 필요”

남북한 여전히 정전 상황, 전쟁 이후 세대는 무관심 분단과 전쟁에 대한 기독교 관점의 역사 가르쳐야 바른 신앙 실천할 수 있는 기독 정치인도 길러내야 기독교통일포럼 7월 월례포럼이 지난 9일 오전 서울 반포동 남산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포럼에서는 정…
예장 합동 통일 준비

“통일 후, 北 사회 각 영역에 기독교 가치관 전문인 세워야”

교회가 준비하지 않으면 세상 가치관이 北 점령할 것 탈북민들 신앙교육 위해 먼저 인간적 신뢰관계 쌓아야 탈북민 사역자들, 北 열리면 지하교회 성도들과 ‘다리’ 예장 합동 총회 ‘통일을 준비하는 목회자 모임’ 발기인예배 및 토론회가 ‘통일준비를 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