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30-40년 사역에 디브리핑 못받아 일 중심에서 목양 중심 사역으로 이주민 사역, 한국교회 중심 될 것 아시안미션(대표 이상준 선교사) 주최 ‘전국 이주민 사역자 포럼’이 ‘내 양을 먹이라’는 주제로 전국 150명의 이주민 …
제1회 ‘조이풀시니어’ 콘퍼런스가 지난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충현교회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할렐루야교회가 주최한 전국부흥회에 모인 18개 시니어전문기관들과 40개 협력교회들이 공동으…
세계의 중심에 넘쳐나는 홈리스 뉴욕만 10만, 美 전역 65만 달해 국가도, 시도, 시민도 해결 못해 홈리스들 몰리면 치안 등 문제도 월세 갈수록 높아져 홈리스 전락 팬데믹 지원 끝나면서 더욱 증가 ◈홈리스 사역, 하나님 …
생활 선교사들 영역별 네트워킹, 가정·도시·열방 제자 삼는 비전 이제 말씀과 성령으로 무장되지 않으면 결코 세상 이길 수 없어 교회 안 국한되지 않고 나라와 열방 변화시키는 ‘생활 선교사’ 킹덤 패밀리·비즈니스·제…
소망교도소(소장 김영식)는 사단법인 훈민정음기념사업회(이사장 박재성, 이하 훈정회)와 지난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훈민정음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경필쓰기를 통한 문화적 자긍심 고취, 인성 순화의 …
2021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선정으로 첫발 내딛어 전주 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이 지난 6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 지역에 캄보디아 예수병원을 개소했다. 캄보디아 예수병원은 내과, 안과, 통증의학과, 재활…
전 세계에서 탁구 코칭 요청 쇄도 동호인들 해외 선교 나서 큰 감동 해외 탁구 코칭 가능한 사람 적어 법인 통하면 더 많은 도움 가능해 선수 발굴 등 다양한 사역 하고파 탁구 매개로 생명 살리는 일 계속 88 서울올림픽 탁…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은 최근 “민주노총 고신대복음병원 지부노동조합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신대병원 노사는 “제5기 상급종합병원 지정을 기념하는 동시에 헌혈 가능인…
의료선교회 성누가회가 운영하는 의료봉사단체 힐링핸즈가 “지난 1월 27일과 28일에 필리핀 세부 라푸라푸 시의 올랑고 섬에서 의료선교를 진행하여 하니님의 사랑을 전했다”고 밝혔다. 성누가회는 힐링핸즈를 통해 국내와…
소강 상태 보였던 배달 물꼬 다시 트여 100일 동안 37,800여 권 北·中 등지에 1983년 중국의 우중충한 낡은 건물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던 이삭 목사에게 한 여인이 다가와 “그 성경, 우리에게 주고 갈 수 없소?”라고 말을 건넸다…
모퉁이돌선교회가 1월 카타콤특집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많은 양의 성경을 곳곳에 배달한 소식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상고하며 함께 누리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중국에서의 한 사연을 공개했다. 모퉁…
모퉁이돌선교회가 1월 카타콤특집을 통해 북한 성도가 손으로 써서 보내온 성경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하 성도가 최근 북한 당국이 강화하고 있는 필적조사에 걸릴 경우를 대비해 자신의 필체가 아닌 한때 유행하던 …
지난해 9월 러시아와 북한이 기술 공유 확대를 합의함에 따라, 러시아의 기술이 북한의 위성과 미사일 및 핵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 현숙 폴리(Hyun So…
20년 이상 기독교 박해국가 1위를 유지했던 북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2024년 리스트에서도 마찬가지였다. 특히 중국 정부는 지난해 탈북자 수백 명을 강제 북송했다. 기독교인 삶의 다섯 가지 영역에서 북한의 기독교인들…
“사선을 넘어선 3만 4천 탈북민들이 복음의 용사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가 예수님의 피 묻은 십자가를 전하고, 북한의 골목마다 아이들의 찬양이 울려 퍼질 때, 비로소 평화적 복음통일이 이뤄질 것이다.” 지난 8일부터 13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