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북한의 지하교회는 박해 속에서도 확산중

얼마 전 연례보고서에서 북한을 7년 연속 최악의 기독교 박해국으로 지목했던 국제오픈도어선교회의 실무자들이 최근 북한을 방문, 봉수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 등 북한의 종교 현실을 파악하고 돌아왔다고 ‘미국의소리’(VOA)가 16일 보도했다. 방북 실무자 가운…

KWMA “목사 200명 죽이겠다는 것은 와전된 소식”

인도의 과격 힌두교인들에 의한 기독교인 탄압이 극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선교단체들도 정확한 현지 정보를 파악하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부심하고 있다.

교회측 급박한 추후 논의, 오후 9시 추모예배 드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성도들이 속속들이 분향소를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꿈꾸는교회측이 오늘 밤 합동 추모예배를 갖는다. 추모예배는 현재 교회측에 모여 추후 방안을 논의하고 있는 유가족 및 교회 관계자들, 성도들이 함께 오후 9시 경 드려질 예정이다. …

미주 7개 중국대사관서 ‘북한인권 침묵기도회’

중국 내 탈북자 인권보호를 위한 침묵기도시위가 내달 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전 미주 7개 중국대사관에서 일제히 개최된다. 이 침묵기도시위는 ‘내 백성을 가게 하라(Let My People Go)’ 캠페인의 일환으로, 탈북자 강제 북송 및 인권 유린을 공공연히 자행…

북한, 6년 연속 기독교 박해국 1위

국제오픈도어가 세계 기독교 탄압 국가 50개를 선정해 발표했다. 북한은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사 참배 회개하는 기도회 열린다”

중보기도 선교단체인 갬 선교회(GAM:Golden Altar Ministries, 공동대표 김조슈아, 김마리)는 오는 9월 10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1박 2일간 신사참배의 죄를 회개하는 기도성회를 개최한다.

“북한, 배우자 조건은 출신보다 돈 많이 버는 사람”

북한에서 자녀들은 간혹 가다가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기 위하여 아버지의 권위와 맞서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이 심하면 가출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대부분의 아버지들은 절대로 먼저 손을 내밀지 않고 어머니가 중재를 하여 화해를 하게 합니다. 북한은 …

GMP 선교한국 후속 프로그램 진행

GMP(개척선교회)가 2006 선교한국 대회 후속 프로그램을 서울과 인천, 대구에서 진행한다. 8월 14일 오후 7시부터 각각 서울 장충교회, 대구 말씀의집교회에서, 8월 29일 오후 7시부터 인천 애진교회에서 열리는 이 선교한국 대회 후속 프로그램은 GMP에서는 처음 개최하…

정부, 아프간 2006 평화행사 취소 요청

정부는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아프가니스탄에서 2천여명이 참가하는 ‘아프간 2006 평화행사’의 취소를 또다시 요청했다. 정부는 지난 5월부터 공식, 비공식으로 3차례 행사의 연기 또는 취소를 요청해왔다.

부시, 사관생도들에게 자유수호 주문

조지 W. 부시 미국 대통령이 최근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 졸업식에서 “미국의 안보는 중동의 민주화를 향한 진취적 노력을 통해 보장된다”고 연설하면서 공산주의와의 냉전을 이슬람 급진주의자와의 전쟁에 비유했다.

[선교보고] 선교의 승패는 여러분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후쿠오카는 벚꽃이 피는 4월 말부터 비가 자주 옵니다. 이런 날씨가 7월초까지 계속됩니다. 요즘은 교회 건물을 구하는 일과 단기선교 준비로 조금 바빴습니다. 어떻게들 지내시는지요? 인터넷을 통해 잠깐씩 고국의 소식을 보고 있…

[선교보고] 캄보디아에서 온 편지

이 나라의 왕자이며 훈센펙 당의 당수인 라나리드 왕자가 반부패 혐의로 현재 축출당한 상태입니다. 정권의 대부분은 훈센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훈센의 CPP당이 독주를 계속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종교상황도 많이 변하게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