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재난 극복을 위한 중보기도문, 신바람힐링선교회

[기도문] 재난 극복을 위한 중보기도문

주여! 지구촌의 재난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재난을 통해 슬퍼하는 사람들의 눈물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신음하는 지구촌을 이제는 치료해 주옵소서. 모로코 지진과 리비아 태풍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천지를 …
인도

“주님, 선교지로 돌아가 짐을 나누고 싶습니다!”

점점 피해의 여파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큰 교회들이 전소가 되어 헌금이 줄어서 5개 주(아쌈주, 서벵골주, 구하와티, 임 팔 외곽지역, 아루나찰 프라데시주)에서 파송한 선교사님들이 철수를 해야 하는 절박한 상황입니다. 이제 현지가 조금씩 열리면서 놀라운 사…
김명혁 인터콥

김명혁 목사, 인터콥 비전캠프 선교 헌신자들에 메시지

1. 선교는 버리고, 떠나서, 찾아가는 것 2. 선교는 찾아간 사람들처럼 되는 것 3. 선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는 것 4. 긍휼과 용서, 자비와 사랑으로 섬기는 것 5. 선교는 함께 놀아주는 것 6. 화해와 평화와 하나 됨을 이루는 것 7. 선교는 제물 되는 삶을 살다 죽…
유해석 선교사

유해석 선교사, 코로나19 회복 후 퇴원… “진심으로 감사”

코로나19로 투병 중이던 유해석 선교사가 퇴원 소식을 알렸다. 유 선교사는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린다. 청포도 익어가는 7월, 한국에 온 지 두 주 만에 드디어 병원 문을 나섰다. 앰뷸런스에 실려 병원에 입원한 지 8-9일째까지는 고열에 시달리고 몸무게가 6-7kg이…
인도 기독교인

아시아 기독교인 3억 7,389만명… 매년 572만씩 증가

1. IBMR 최신호에 의하면, 우리가 거주하고 있는 아시아 대륙의 기독교인 수는 3억 7,389만 명이며, 연 증가율은 1.53%로, 그 수가 매년 572만 명씩 증가하고 있다. 아시아 각국에서 교회가 지속해서 개척되며 부흥되어 구원받는 이들의 수가 늘어나도록 기도하자. 2. 세…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운동

국제 선교단체들,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운동 시작

이슬람 선교단체인 이슬람 파트너스(Islam Partners)가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23일까지 30일 동안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슬림들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은 1992년 중동의 선교사들의 기도모임에서부터 시작됐다. 가능한 많은 기독교…
억류

“北 억류된 김정욱 선교사 생명 매우 위태롭다”

북한인권단체 북한정의연대(정베드로대표)가 “최근 몇 년간 북한에 강제 억류된 한국인 중에 기간이 가장 긴 김정욱 선교사의 생명과 신병상태가 매우 위태롭다”고 전했다. 북한인권단체 북한정의연대(정베드로대표)의 대북 소식통에 따르면 김선교사는 북한…
한동북한중보주간

북한 동포와 교회가 겪는 실상 알리고자 금식과 기도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교내에서 ‘2018 한동북한중보주간’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약속’이라는 주제로 한동통일위원회를 대표로 통일한국센터, 통일과 평화연구소, 통일아카데미, 북한중보기도모임, 동북아 법학회, 세이지, 너…
One Cry 원 크라이 2018

나라와 교회를 위한 12시간 중보기도 ‘One Cry’

나라와 교회, 민족을 중보 하기 위한 기도 모임 ‘One Cry, Pray for Korea 12시간 기도연합운동 모임(이하 ‘One Cry’)’이 올해에 이어 2018년 1월 5일(금) 오후 6시부터 2018년 1월 6일(토) 오전 6시까지 정릉벧엘교회(담임 목사)에서 열린다. 올해 1월 13일로 시작된 ‘Once Cry…
세이레기도회

세이레평화기도회, 24일 마지막 문화행사 ‘DMZ 통일기도회’ 진행

제 11회 세이레 평화기도회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세이레 평화기도회는 다니엘 민족을 위해 21일 동안 기도했던 것(단 10:2)을 교훈 삼아 지난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1일간 전국을 순회하며 기도회를 진행 중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복음통일 문화행사’가 진…
오픈도어선교회 리비아 박해소식

“IS 형태의 이슬람 군대가 리비아에 깊이 뿌리내리고 확장”

리비아에서 기독교가 존재한 것은 신약성서시대 이후부터지만, 7세기와 12세기 사이 이슬람의 등장과 함께 교회는 거의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기독교가 리비아에서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거의 외국인들만 방문하고 예배를 드리는 교회들을 중심으…
에리트레아 핍박 오픈도어

감옥서 들려 오는, 에리트레아 목사들의 감사… "하나님의 오른팔이 함께하셨습니다"

오픈도어는 에리트레아(Eritrea)의 핍박받는 교회들을 향한 관심을 일으키고, 기도·격려하며 제자훈련과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최근 한 에리트레아 목사에게서 이러한 후원에 대한 감사를 표현한 편지 한 통을 받았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그러…
기독교에 대한 박해로 난민이 된 사람들. ⓒ오픈도어선교회

IS에 경도된 세계 무슬림들, 과격 극단주의에 빠져

이슬람국가(IS)와 그에 속한 세력은 2015년 11월 13일(이하 현지시각) 파리와 12월 산 베라디노(San Bernadino)에서의 학살을 정점으로 하여, 국경을 넘나들며 그들의 잔인성을 리비아, 케냐, 그리고 이집트에서 나타냈다. 세계의 어느 누구도 이들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의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