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KOMKED)이 선교지에 거주 중인 청소년 선교사 자녀(MK)들과 국내에 거주 중인 청소년 MK들을 정서적으로 지원하고, 학습환경 변화에 따른 교육적 필요를 제공하기 위한 ‘킹덤빌더스 멘토링’ 4기를 시…
세계기독교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퍼스펙티브스 훈련이 9월 일제히 개강한다. 퍼스펙티브스는세계기독교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과정으로 선교에 대한 성경, 역…
◈북한기도 1. 北, 불법 휴대폰 소지죄로 300여명 강제 이주… 南드라마 시청 46명 체포 ▶ 기사요약 북한 국경지역에서 불법 휴대폰 소지, 밀수 등 반사회주의 행위로 오지로 추방된 인원이 올 상반기에만 300여명에 이르는…
◈북한기도 1. 유엔 사무총장 “북한 군사위성 발사 시도 규탄” ▶ 기사요약 북한이 이달 24일 군사정찰위성 탑재 우주발사체 발사에 실패했다. 유엔은 공식 성명을 내고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북한이 군…
든든한교회(손충만 목사)는 다음 달 17일 오후 7시 30분 성남시 종원구에 위치한 교회 본당에서 코미디언 겸 배우 배영만 전도사 초청 간증집회를 연다. 배 전도사는 1983년 MBC 개그콘서트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했다. 이…
◈북한기도 1. 北, 경제악화로 당 간부 대상 '증오범죄' 급증 ▶ 기사요약 북한에서 굶어죽는 사람이 다시 급증하는 가운데, 최근엔 경제난에 따른 범죄와 당이나 군 간부를 대상으로 한 증오 범죄도 늘고 있는 것으로 나…
◈북한기도 1. 재중 탈북민 2,600명 강제북송 위기… "길 막고 한명씩 검열" ▶ 기사요약 코로나로 북중 국경이 봉쇄된 지난 3년간 재중 탈북민 2600여명이 공안에 적발돼, 강제북송 위기에 놓였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
우표 전지에 3·1운동 당시 그가 직접 촬영한 만세운동 사진 담아 34번째 민족대표로 불린 외국인 우정사업본부에서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아 ‘대한독립에 헌신한 외국인’을 주제로 프랭크 윌리엄 스코필드 선교사(1889-1970, …
◈북한기도 1. 열병식 시청한 北 주민 반응 싸늘… “무기 만드는데 외화 펑펑” ▶ 기사요약 북한이 지난 7월 27일 전승절(정전협정 체결일) 70주년을 맞아 대규모 열병식을 진행한 가운데, TV를 통해 열병식을 지켜본 주민…
◈북한기도 1. 北, 탈북 막겠다며 군인들에 ‘두만강 바닥 파라’ 지시… 현장에서는 “이 무더위에?” ▶ 기사요약 북한 당국이 주민들의 탈북을 막겠다며 일선 군인들에게 두만강 바닥을 더 깊게 파라고 지시한 사실이 …
◈북한기도 1. 국정원 “북한 해킹, 일반인 신용카드 정보까지 빼갔다” ▶ 기사요약 국정원은 19일 경기도 성남시 국가사이버안보협력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 상반기 사이버 위협 현황을 공개했는데, 이에 따르…
전능하신 하나님! 지금 온 지구촌이 대자연의 참사에,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인하여,한쪽에서는 홍수와 , 폭염으로 인하여 고통 중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도 연일 폭우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고통…
◈북한기도 1. 고도 6천km, 74분 역대 최장 시간 비행… 미 본토 사정권 ▶ 기사요약 북한이 12일 오전 10시쯤 북한 평양 일대에서 대륙간탄도미사일로 추정되는 미사일을 동해로 발사했다. 합참은 미사일이 동북 방향으로 …
‘이천 주님의 사랑 세계선교센터’(대표 서사라 목사)가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국내외 유명 강사들을 초청해 제7차 영적대각성 세미나를 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 장호원수양관에서 개최한다. 이 세미나 강사로는 전 오…
◈북한기도 1. 美 전문가 "韓美, 가능성 높진 않지만 北의 핵공격도 대비해야" ▶ 기사요약 2014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 국가정보국(DNI) 산하 국가정보위원회(NIC) 북한정보담당관을 지낸 마커스 갈로스카스는 3일 싱크탱크인…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