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뉴저지 호산나복음화대회

뉴저지교협 “호산나복음화대회는 반드시 현장 집회로”

뉴저지한인교회협의회(회장 장동신 목사)가 오는 7월로 예정됐던 뉴저지지역 최대규모 집회인 ‘호산나복음화대회’와 관련, 일정이 크게 늦춰지더라도 현장 집회로 진행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뉴저지교협 장동신 회장은 올 회기 호산나대회와 관련, “호산나대…
예수병원 코로나19

예수병원,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과 의료진이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은 김 병원장의 격려의 글. 안녕하세요, 예수병원 병원장 김철승입니다. 전북대병원 조남천 병원장님의 추천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는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
CCC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한국CCC와 MOU 체결

한국CCC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이하 ACTS)가 최근 상호 사역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ACTS 본관에서 진행한 이 날 협약식에는 박성민 목사(CCC 대표), 윤용호 간사(P2C 책임), 김장생 간사(해외선교부 책임), 심창수 간사(태권도…
이문희 장로.

PCUSA 총회장에 한인 입후보… “새 시대 쓰임받을 것”

미국장로교(PCUSA) 제224회 총회 동사 총회장(Co-Moderator)에 입후보한 이문희 장로가 교단 내 한인교회들에 출마 소견을 밝히면서 협력을 당부했다. 이문희 후보는 한국의 예장 통합 증경총회장인 이성희 목사의 친형으로, 미주 한인교회 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에서도 그…
기독교통일포럼 2020년 5월

“북한, 코로나19 발생 시 김일성·김정일 신뢰 깨질 것”

코로나19로 북한 고립과 경제난 심화 한국교회는 이러한 상황 잘 활용해야 조그련 위상 강화 염두 지원활동 필요 코로나19 이후 ‘뉴 노멀(new normal)’ 상황에서 북한의 고립과 경제난이 더욱 심화되는 동시에 인도적 지원의 필요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
남가주 한인들 제69회 국가 기도의 날 동참

“이 땅을 고치소서”… 미국과 한국 위해 부르짖다

제69회 국가 기도의 날을 맞아 남가주 한인들이 한 마음으로 국가와 지도자를 위해 기도했다. 지난 7일, 남가주 한인 목회자들을 중심으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진행된 기도회는 그 어느 때보다 회개와 영적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사회적 …
뉴욕교협 증경회장

뉴욕교협 국가 기도의 날 기도회… “하나님께로 돌아가자”

뉴욕교협 국가기도의날 기도회 “하나님께로 돌아가자”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양민석 목사)가 7일 제69회 국가 기도의 날을 맞아 오전9시 뉴욕그레잇넥교회에서 국가기도회를 열고 한인 디아스포라를 비롯한 전 미국이 하나님께로 돌아갈 것을 위해 …
양민석 회장

뉴욕교협 회장 “국가 기도의 날, 역사의 큰 분기점 될 것”

미국 전체가 기도하는 ‘국가 기도의 날’인 7일 미주 전역의 한인교회들도 적극적으로 기도에 동참할 예정인 가운데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장 양민석 목사가 다시 한번 회원교회들에 참여를 독려했다. 양민석 목사는 5일 회원교회들에 보낸 메시지를 통해 …
인도 기독교인

아시아 기독교인 3억 7,389만명… 매년 572만씩 증가

1. IBMR 최신호에 의하면, 우리가 거주하고 있는 아시아 대륙의 기독교인 수는 3억 7,389만 명이며, 연 증가율은 1.53%로, 그 수가 매년 572만 명씩 증가하고 있다. 아시아 각국에서 교회가 지속해서 개척되며 부흥되어 구원받는 이들의 수가 늘어나도록 기도하자. 2. 세…
예수병원 김철승

전주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 전라북도의사회 표창 수상

전라북도의사회가 2020년 정기 대의원회 총회 결의에 따라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예수병원은 전라북도의사회로부터 모범의사회로 선정되어 4월 23일 오후 7시 전주병원 대회의실에서 거행된 시상식에서 전라북도의사회 백진현 회장이 …
한인교회,

5월 7일 美 국가기도의 날, 전국 한인교회들 동참

오는 5월7일 진행되는 ‘국가기도의 날 연합기도’에 서부 한인교회 뿐만 아니라 미 동부 등 미국 전역의 한인교회 협의회들이 동참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미국이 전통적으로 지켜오고 있는 '국가 기도의 날'에 한인교회들은 통상적으로 자마(JAMA)를 중심으…
최광 목사와 함께한 성경통독학교 수료생들.

“탈북민들에게 좋은 것 다 양보하던 이유 물었더니…”

4월 말의 어느 봄날, 남양주시 진접읍에 소재한 축복된교회에 40여명의 성도들이 삼삼오오 모여들기 시작했다. 청년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이들은, 북한 선교사인 최광 선교사(열방빛선교회 대표, 황금종교회 담임목사)가 20여년 동안 피땀 흘린 사역의 열매들이다. …
KCBMC,

북미주 한인CBMC, 온라인 이사회 열고 제14대 회장 선출

북미주 한인 기독실업인회(이하 KCBMC)가 24일 온라인을 통해 이사회를 열고 제 14대 회장 및 이사장에 현 배현규 수석 부회장을 추대하기로 했다 KCBMC는 차기 회장단 출범을 준비하기 위해 차기 수석 부회장에는 한기덕 현 감사이사를 선출하면서 이 같이 결정했다. …
영화 상철

北 1천여명 전도한 한충렬 목사, 세계 순교사에 남는다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 현숙 폴리(Hyun Sook Foley) 대표는 오는 30일 한충렬 목사의 순교 4주기를 앞두고 “한 목사의 사역과 죽음에 관한 이야기가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마음을 계속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조선족 목회자 한충렬 목사는 2016년 중국 장백(Cha…
북한자유주간

北 지하교인들, 일제 때 성경과 자필 찬송가로 명맥 이어가

북한의 지하교인들이 아직도 일제 때의 성경과 자필로 찬송가 가사를 적은 쪽지 등으로 신앙을 유지해 가고 있다고 자유북한TV가 공개했다. 자유북한TV는 제17회 북한자유주간을 맞아 북한 내부 주민들의 생활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북한 지하교인…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