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내 백성을 가게 하라

휴먼라이츠워치

휴먼라이츠워치 “북한인권단체 사무검사는 정치적 탄압”

국제인권단체 휴먼라이츠워치(HRW)가 최근 북한인권 관련 단체를 겨냥한 한국 정부의 특별 사무검사는 명백한 ‘정치적 탄압’이라며 이 같은 행위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휴먼라이츠워치 필 로버트슨 아시아담당 부국장은 최근 …
북한, 인권, 정치범 수용소, 탈북민, 탈북, 중국, 박해, 기독교,

“강제 송환된 탈북 여성들, 구금 후 성폭력 등 학대 노출”

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가 탈북했다 북한으로 강제 송환된 여성이 경험한 인권 침해 보고서를 최근 발간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28일 보도했다. 이 보고서는 지난 2009년부터 2019년 사이 무역이나 가족과의 만남, 탈북 등을 이유로 북한 당국의 허가없이 탈…
나너셋 선교회

“통일, 준비된 자들에게 순식간에 일어날 것입니다”

이단 대비해 디지털 기기와 컨텐츠 무장해야 주민 주도형 등 北에 특화된 복음 선교전략을 기독교 학교 등 초교파 연합 협동조합 필요해 북한 선교를 위해 설립된 나너셋 선교회가 선교재단 설립을 통해 북한 주민들이 주도하는 선교 모델을 수립하고자 동역자…
국내 탈북민단체 성명서

“대북인권활동 탄압하는 정부, 제재와 감시 요청”

국내 21개 대북인권단체들이 유엔과 유럽연합 등 국제기구에 한국 정부가 대북인권단체 활동을 억제하고 탄압하고 있다며 제재와 감시를 요청하는 공동서한을 발송했다. 북한인권시민연합, 전환기정의워킹그룹 등 인권단체들은 지난 17일 유엔인권최고대표사무…
삐라 대북전단 풍선 북한 살포

美 한반도 전문가 “韓 정부의 탈북자단체 제재 이해 불가”

통일부가 대북전단을 살포한 탈북자단체 2곳에 대해 비영리법인 설립허가를 취소할 예정인 가운데 미국 내 한반도 전문가들은 이러한 정부의 조치가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최근 보도했다. 미국 민주주의수호재단(FDD)의 데이…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

박상학 대표 “문 정부, 北 인권 활동 막아” WP에 기고

박상학 자유북한운동연합 대표가 13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포스트(WP)에 기고문을 내고 문재인 정부를 정면으로 비판했다. WP는 박 대표를 2013년 ‘바츨라프 하벨상’수상자로 소개했다. 하벨상은 2011년 11월 ‘벨벳 혁명’의 주역 바츨라프 하벨 전 체코 공화국 …
북한구원기도성회

이춘근 박사 “‘마음 놓고 하나님 믿을 수 있는 통일’해야”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이 오는 17일까지 제24차 북한구원기도성회를 개최 중이다.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기도성회는 다니엘서 9장 19절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요 지체하지 마옵소서!(O Lord, Listen! O Lord, forgive! O Lord, do not delay!)’…
북한인권시민연합

북한 주민들 위한 인권 운동 25년, 그 성과와 과제

시민연합, 구호활동으로 탈북민 1천여명 구출 북한인권, 대북 정책 주류가 되지 못한 한계 현 정부와 시민사회, 북한인권 개선 의지 없어 북한인권시민연합 부설 윤현 연구소 창립 학술세미나가 ‘북한인권 운동 4반세기: 성과와 과제’를 주제로 지난 2일 오후 …
한국 순교자의 소리 풍선

정부·지자체, 대북 성경 보내기 사역 연일 압박

이재명 지사, 에릭 폴리 목사에 ‘간첩행위’ 비난 경찰, 철원서 성경 보내던 에릭 폴리 목사 적발 서울시, 운영 실태 파악 위해 합동 점검 시작해 정부와 지자체가 대북 성경 보내기 선교사역에 대해 연일 압박을 가하고 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4일 한국 순…
한국 순교자의 소리

순교자의소리, 당국 조사 앞두고 외부감사자료 공개

한국순교자의소리(VOM)가 이달 7일로 예정된 성북구 경찰과 서울시 문화정책과의 합동 조사에 앞서, 14쪽 분량의 2019년 외부 회계감사자료와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을 온라인상에 공개했다(https://vomkorea.com/about/financial-accountability/). 순교자의소리 CEO인 에릭 폴리 목…
한국 순교자의 소리, 성경, 대북 풍선,

정부, 대북전단 살포용 헬륨·수소 판매 금지시켜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공동대표인 에릭 폴리 목사는 정부가 대북전단 살포 단체에 고압가스 판매를 금지한 것과 관련해 29일 성명을 발표했다. 정부는 이날 고압가스 판매 및 충전업소 앞으로 공문을 보내 “대북전단 살포로 인한 남북관계 경색 및 경제적 …
탈북민, 오픈도어즈, 북한선교, 박해

北, 美 국무부 지정 “18년 연속 최악 인신매매국”

미 국무부가 북한을 18년 연속 최악의 인신매매 국가로 지정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가 26일 보도했다. 이날 RFA는 “미 국무부는 25일 발표한 ‘2020년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18년 연속 북한을 인신매매 실태가 최악인 3등급(Tier 3)으로 지정했다”며 이 같이 밝혔…
김은호

“北 독재정권과 주체사상 무너지고 복음 전파되길”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가 25일 서울 중구 영락교회(담임 김운성 목사) 50주년기념관에서 시작됐다. 첫째 날 ‘내 백성을 위로하라’(사40:1~5)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한 김은호 목사는 70년간 북한 독재정권 압제에 시달린 북한 동포…
한국 순교자의 소리

“풍선 성경 사역, 北 주민들과의 약속… 처벌한다면 받을 것”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대북전단 살포 단체를 수사 의뢰한 것과 관련,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가 24일 정릉의 본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에릭 폴리 목사는 “한국 VOM은 2003년도에 시작됐으며, 70여개 국가에서 신앙을 이유로 박해받는 지하교인들을 지원…
북한 인권 그레그 스칼라튜(배경 지움)

“北 인권결의 빠진 한국, 유엔의 진지한 노력 배신”

한국 정부가 유엔 인권이사회 북한인권결의안 ‘공동 제안국’에서 2년 연속 제외된 것을 두고, 국제사회 및 인권 운동가들이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미국 수잔 숄티 북한자유연합 대표는 24일 미국의소리(VOA)와의 인터뷰에서 “지구상에 한국보다 북한 주민들의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