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사)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과 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성정현)이 지난 12월 29일 인성교육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군포·의왕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인성교육 …
말씀으로 살아갈 나를 위해 말씀만 바라는 말씀 바라기 하나님 말씀을 읊조리는 묵상은 거리를 두어야 한다. 하나님 말씀 묵상이란, 읊조림이다. 중얼거림이다. 말씀을 읊조리기 위해, 중얼거리기 위해서는 ‘거리 두기’…
성경 스토리와 웨민 소요리문답, 3행 기도문, 성경 그림 색칠하기, 그림 보고 스토리 개발, 암송 등 기독교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CECD 연구소에서 ‘쉐마 교육을 위한 성경 파노라마 교재’를 출간했다. 당진예빛교…
울란바토르 선교교회에서 열려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로 모여 히즈쇼 몽골리안 주최로 몽골 교회학교들을 대상으로 히즈쇼 콘텐츠와 교재를 전하는 교사 세미나가 지난 12월 9일 울란바토르 선교교회에서 개최됐다. 몽골 …
청소년 마약중독 예방 위한 협약 마약은 안보, 청소년 보호에 총력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 지부와 코야드 코리아(COYAD KOREA)가 지난 11일 오전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자유회관에서 청소년 마약중독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
‘You are what you eat.’ ‘당신이 먹은 것은 곧 당신이다!’라는 말이 있다. 내가 먹고 있는 음식이 곧 내가 된다는 말이다. 내가 오늘 선택한 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하는 말이다. 우리는 지금 ‘건강을 위하여’ 식재…
매주 화요일 5시간씩 총 15주 진행 목회자 부부와 선교사들 할인 적용 에이랩(Awesome Life Awesome Family·ALAF, 위대한 생명 위대한 가족의 줄임말) 아카데미가 주최하는 성경적 성교육 강사양성 42기 과정이 현장강의로 대전 새로남…
말씀, 하나님 내게 보내신 연서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어 묵상, 조용한 침묵의 시간 아냐 중얼거림, 읊조림, 생각, 몸부림 연서(戀書)는 연애하는 남녀 사이에 주고받는 애정 편지이다. 그 사람이 날 얼마나 사랑하는지…
2개 부서 1년 과정 커리큘럼 제공 매월 활동 프로그램 챌린지 영상도 히즈쇼(His Show) 주일학교가 10주년을 맞아 2024년 주일학교 새로운 커리큘럼 ‘예수님과 나’를 출시한다. 히즈쇼는 2014년 11월 20일 히즈쇼 주일학교를 처…
내가 가장 나다워질 수 있는 시간 하나님 바라보아야 나를 알게 돼 MBTI로도 나를 완벽히 파악 못해 묵상, 하나님만을 알기 위한 도구 묵상은 나를 발견하는 최적의 시간이다. 묵상은 내가 가장 나다워질 수 있는 귀한 시간…
1. 주일학교와 주간학교 공존 2. 나라와 민족 위한 교육으로 3. 전 생애 포함하는 평생교육 4. 개교회·교파주의 넘어 연합 5. 풍성한 교재들 연구 요청돼 숭실대학교 한국기독교문화연구원(원장 장경남 교수) 주최 제16차 정…
묵상, 잘하고 못하고가 어디 있나 이해된 본문 다시 보면 새 깨달음 해치우려 하지 말고 보고 또 봐야 하나님 깊으신 뜻 한번에 다 아나 읽어봤다? 말씀 사로잡혔나 점검 삼시세끼 먹듯 말씀 보고 또 보자 묵상은 언제나 ‘…
올해 대림절 콘텐츠 ‘예수님과 나’ 플레이북 1,120권 선착순 증정도 신학교별 커피 112잔, 공과 나눔 히즈쇼(His Show) 주일학교가 10주년을 맞아 1120 감사제를 진행한다. 히즈쇼는 2014년 11월 20일 히즈쇼 주일학교를 첫 공개…
지난 7일, 월드비전 본부 위촉식 취약한 아이들에 희망의 메시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월드비전 본부에서 배우 윤유선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배우 윤유선 씨는 지난해 월…
1986년부터 37여 년 가나안 헌신 김범일 전임 이사장, 김용기 차남 교장도 오세택 이임, 김태은 취임 가나안농군학교 법인인 재단법인 가나안복민회 이사장 이·취임식이 11월 11일 오전 11시 강원 원주 가나안농군학교 세계지…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