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배우 김정화와 CCM 가수 유은성 전도사가 16일 오륜교회 다니엘기도회에서 ‘신의 한 수’라는 제목으로 간증하고 찬양했다. 이날 기도회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나는 믿네’를 찬양한 유은성 전도사는 아내 김정화…
한국교회를 넘어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 중인 가운데, 19일은 조영애 집사, 박모세 형제가 간증과 찬양을 전할 예정이다. 요한킴의 문화 공연도 마련된다. 먼저 문화공연을 장식하는…
배우 김정화와 CCM 가수 유은성 전도사가 16일 오륜교회 다니엘기도회에서 고린도후서 12:9를 본문으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정화·유은성 부부는 2013년 9월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유화·유별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성결대…
「미션 임파서블 7」, 「존 윅 4」, 「스타워즈 9」, 「007 노 타임 투 다이」 외 다수의 영화를 촬영한 할리우드 특수(드론, 항공 등)촬영 감독으로 XM2 그룹 대표를 맡고 있는 스티브 오 장로가 12일 오륜교회 다니엘기도회에서 ‘…
‘전지적 참견 시점’과 ‘골 때리는 그녀들’의 ‘개벤져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가 11일 오륜교회 다니엘기도회에서 찬양하고 간증했다. 먼저 이날 자신의 CCM 앨범 ‘어떻게’를 바비킴 …
‘전지적 참견시점’, ‘골 때리는 그녀들’의 ‘개벤져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가 11일, 2023 다니엘기도회에서 강사로 나서 간증을 전한다. 1992년 KBS 1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조혜련…
배우 오윤아 집사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니엘기도회 감사합니다”라며 다니엘기도회 찬양팀으로 섬겼던 근황을 전했다. 1998년 오륜교회에서 시작한 다니엘기도회는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예배, 온전한 치유와…
배우 황보라가 ‘크리스천 만남 추구’라는 뜻의 유튜브 채널 ‘크만추’에 출연했다. 유튜브 채널 ‘크만추’는 혼자 사는 삶에 익숙해져 결혼에 대한 소망을 잃어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개설된 채널로, '크리스천들의 진…
배우 송재희가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페셔니스타상을 수상했다. 배우 송재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상 소식과 함께 “이 영광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과 아내에게 바친다”며 “언제부턴가 아내가 시키는…
과거 라디오 DJ로 큰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천 배우 최강희 씨가 라디오로 돌아온다. 최강희 씨는 오는 11월 1일부터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음악’ DJ를 맡게 됐다. 오는 11월 1일부터 최강희가 DJ를 맡은 ‘영화음악’은 CBS …
뮤지컬 배우로서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홍지민이 NGO 기아대책의 고액 후원자 명단 ‘필란트로피클럽’의 334호 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필란트로피클럽’은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약정한 기아대책 …
배우 김수미가 지난 10월 29일 지구촌교회 수지채플에서 ‘진작에 알았더라면’이라는 제목으로 간증했다. 김수미는 “제가 신앙 생활을 한 시간이 여러분보다 짧다. 할아버지가 신흥교회를 세우셨고, 부모님이 교회 다니셔…
이사벨이 장기화되고 있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 평화를 기원하는 선플운동에 참여했다. 이사벨은 26일 (사)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의 “우크라이나-러시아의 평화를 기원하는 선플을 달아주세요” 캠페인에 …
서울 상봉동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소속)에서 탤런트 하희라 권사 초청 ‘10월 행복한 우리동네 북콘서트’를 오는 10월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탤런트 하희라 권사가 초청…
배우 김정화가 최근 블레싱 대한민국 워십시리즈 시즌2에서 간증했다. 김정화는 20일 평촌교회에서 진행된 워십시리즈에 함께 했다. 김정화는 “제 삶에서 하나님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며 “저는 모태신앙이다. 어머…
다윗이 우리아의 아내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뒤에 스스로 회개하지 못하자, 하나님께서 선지자 나단을 보내서 그를 경책하셨다. 이전의 다윗…
대법원이 지난 7월 ‘동성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을 인정한 이후, 친동성애 세력의 전방위적 공세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단체 모두의결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공익인권변론센터는 10일 오전 서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