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임혜진

임혜진 “사랑의 종소리가 전해지길”

배우 임혜진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을지로 3가역 인근에서 구세군 자선냄비 봉사를 통해 사랑의 종소리를 전했다. 임혜진은 “사랑의 종소리가 전해지길, 그 울림에 바쁜 발걸음을 잠시 멈추고 아장아장 걸어와 어여쁜 미소를 건네준 꼬마천사, 구부러진 허…
신현준

신현준 공로상, “하나님 감사, 따뜻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것”

배우 신현준이 최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 ‘2019 KBS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하고 하나님께 감사를 돌렸다. 시상자로 무대에 선 박중훈은 “이 분의 상이라고 해서 오게 됐다”며 “영화계 친한 동료”라고 소개했다. 박중훈이 시상한 공…
심영순

심영순 요리연구가, 나이 80에 신인상 “하나님께 감사”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최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최고령 나이에 신인상을 수상하고 하나님께 감사를 돌렸다. 이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심영순과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일우가 쇼·오락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
최성봉

최성봉, 보호소년들의 마음 울려

팝페라 가수 최성봉이 보호소년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17일, 최성봉은 제천 로뎀청소년학교에서 ’무조건 살아 단 한 번의 삶이니까‘주제로 공연과 강의를 진행했다. 최성봉은 “내 존재를 14살이 돼서야 알게 됐다. 친구를 사귀고 싶고 평범한 가정의 아이처…
공휘

공휘 'The Letter' 미니앨범 쇼케이스

가수 공휘가 22일 미니앨범 'The Letter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 콘서트를 홍대 인근 베짱이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그대여', 'Dear', '이별의끝에', '여행(i can go anywhere)', '못해' 총 다섯곡이 수록됐다. 편지, 'The Letter'라는 이름처럼 팬들과 소통하고자 구구절…
공휘

“한 명의 영혼이라도 살리고 싶어 만든 CCM”

2000년대 중반, 라디오 오디션이 활발하던 때에 MBC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뽐내기’, SBS ‘영스트리트 영스오디션’, KBS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등에서 1위를 차지했던 청년은 부푼 꿈을 안고 서울로 올라왔다. 그러나 가수의 길을 준비하는 과정은 녹록…
민경훈

버즈, 크리스마스 캐럴 “사랑하기에 더 포근해”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으로 이루어진 밴드 버즈가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의 가사 일부를 선공개했다. 버즈는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의 발매를 앞두고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
더럽쇼

커플, 부부, 지친 현대인 위한 공연 ‘더럽쇼’

가수 공휘와 개그우먼 정지민 부부의 ‘더럽쇼(The Love Show)’가 12월 역삼역에 위치한 제네베라 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더럽쇼’는 개그와 토크, 감미로운 노래, 선물이 가미된 뮤직토크쇼이자 커플과 부부, 지친 현대인 등을 위해 준비된 힐링콘서트이다. 이번…
최성봉

팝페라 가수 최성봉 "타인의 시선으로 자신을 보지 마세요"

팝페라 가수 최성봉이 지난 28일 동국대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100주년 기념 후원의 밤에 참석했다. 이날 자리엔 가수 최성봉, 배우 윤소이, 가수 성진환 아나운서 박은영 등이 함께했다. 가수 최성봉은 어린 시절 세이브더칠…
프로야구 선수협회 선수들

박한이, 김태진 등 프로야구 선수들 라오스에 재능 기부

프로야구 선수협회 선수들이 라오스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전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이 이사장으로 있는 헐크파운데이션(이사장 이만수 집사)은 지난 11부터 13일까지 박한이(전 삼성), 조현수(롯데), 김태진(NC), 김찬형(NC)이 2박 3일간 라오스 선수들에게 기…
민경훈

버즈 민경훈 “깜짝 크리스마스 곡, 위안이 되었으면”

밴드 버즈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물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13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강다니엘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 공기정화식물 기부 “선한 영향력”

워너원 출신의 가수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해 강다니엘 공식 팬클럽 다니티가 6,292,000원 상당의 1210개 공기정화식물 ‘강다니엘 희망화분’을 기부했다. 아이들을 위해 기부된 ‘강다니엘 희망화분’은 서울송파지역자활센터(이종수 실장)를 통해 국공립 및 소…
밀알복지재단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말하는 ‘가족’과 ‘인연’

밀알복지재단이 최근 ‘바라보다·이어지다·함께하다’ 국내 장애아동 결연 캠페인에 재능기부한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말하는 ‘가족’과 ‘인연’에 대한 영상 인터뷰를 공개했다. 밀알복지재단이 공개한 인터뷰에서 메이비는 “처음 소개를 받고 만났을 때…
최수종

최수종·하희라·조태관·조하문 등 연탄, 쌀 나눔 봉사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탤런트 조태관 등이 최근 사랑의빛공동체와 함께 상계동에서 이웃에게 연탄과 쌀 나눔 봉사 시간을 가졌다. 조하문 목사는 “한국에 와서 8번째로 섬기는 연탄 쌀 나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여덟 해이면 짧은 기간이 아닌데도 불…
강신일

강신일, 횡문근육종 희귀암과 사투 재헌이 사연 전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희귀난치병 환우 지원에 나선다. 오는 30일 오후 1시 30분에 방영되는 EBS <나눔 0700>에서는 횡문근육종이라는 희귀암으로 6년째 투병중인 고3 수험생 재헌이의 사연이 소개된다. 중학교 1학년 때 횡문근육종을 선고받은 재헌이는 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