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명세빈

명세빈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최소한의 삶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배우 명세빈과 함께 케냐 투르카나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명세빈의 케냐 투르카나 방문기는 11월 28일 오후 6시 30분‘JTBC 나눔 에세이 <꿈을 담다>’를 통해 방영된다. 지난 10월 배우 명세빈은 케냐 투르카나에 머…
박해수

박해수 “위로 주는 배우되고 싶어… 하나님 감사”

배우 박해수가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양자물리학’으로 신인남우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양자물리학’은 연예인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 영화다. 배우 박해수는 이 영화의 주연 ‘이찬우’ 역을 맡았다. 수…
윤유선 윤서

윤유선 “뮤코지방증 겪는 윤서네, 따뜻한 손길을”

배우 윤유선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희소병을 앓는 아동을 만나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22~23일 양일간 방영되는 희망TV SBS에서는 ‘제2형 뮤코지방증’이라는 희소병을 앓는 6세 아동 윤서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내레이션을 맡은 윤유선은 윤서를 향…
비와이

비와이 1인 기획사에서 ‘데자부 그룹’ 론칭

1인 기획사 체제로 운영하던 래퍼 비와이(BewhY)가 ‘데자부 그룹 (Dejavu Group)’을 정식 레이블로 런칭하고 21일, ‘비앙(Viann)’의 ‘Golden Fleece’를 소개했다. 비와이는 비앙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0일, 데자부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본인의 소셜미디어…
박기영 조성모 김태우

김태우, 박기영, 조성모 3인의 첫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김태우, 박기영, 조성모 세 기독 연예인이 한 자리에 모인다. 내달 1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는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3인 3색 From Now On’ 콘서트가 개최된다. 세 사람의 첫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다. ‘발라드의 황태가’조 불리는 조성모는 ‘투 헤…
보아, 제이민, 슈퍼주니어 시원, 소녀시대 써니, 샤이니 태민, 엑소 수호, 레드벨벳 웬디, NCT 도영

보아·최시원·써니·태민·웬디 등 아이들 위해 재능기부

SM엔터테인먼트가 20일 유엔아동권리협약 채택 30주년을 맞아 소속 아티스트 8인이 직접 노래한 ‘This is your day (for every child, UNICEF)’를 공개한다. ‘This is your day (for every child, UNICEF)’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후원기업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유엔아동권리협약 채…
안선영

안선영 <그대로 괜찮은 캠페인>에 재능기부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 홍보대사로 2014년부터 활동해 온 방송인 안선영이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기부 캠페인 <그대로 괜찮은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그대로 괜찮은 캠페인>은 저마다 다른 모양이지만 똑같이 맛있는 ‘그대로괜찮은쿠키'를 …
김다흰, 임승범, 박영수, 션

션, 박영수 등 ‘보호종료아동’ 위해 나서

‘보호종료아동’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토크 콘서트 <꽃길만>가 오는 22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열린다. <꽃길만>은 ‘보호종료 아동’의 자립을 돕는 예비 사회적 기업이자 디자인 회사인 소이프가 주최하고 ‘문화예술 사회적기업 명랑캠페…
박지혜 아나운서 썸네일

박지혜 아나운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가 14일 박지혜 아나운서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 장학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 603만 2,920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서 진행됐으며 문상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박지혜 아나운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박신혜

박신혜 “믿음의 유산… 여전히 명반”

배우 박신혜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년도 넘은 앨범이지만 여전히 명반”이라며 CCM 곡 ‘믿음의 유산(Never Come Down)’을 소개했다. ‘믿음의 유산(Never Come Down)’은 2006년 발매된 헤리티지의 1집 앨범 ‘Acoustic&Vintage’에 수록된 곡이다. 이 앨범은 블…
김진

개그맨 김진-표신애 “하나님의 사랑 속에 결혼”

개그맨 김진이 CCM 가수 표신애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개그맨 김진은 지난해 8월 크리스천 모임 봉사 활동을 통해 표신애를 처음 만나, 올해 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진은 표신애에 대해 “순수한 면도 있고 차분하며 지혜로운 사…
유은성 김정화

김정화-유은성 부부, “아이 양육 또한 큰 사역”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아이들을 기르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배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김정화, CCM가수 유은성 부부는 ‘선행부부’로 통한다. 두 사람의 인연도 ‘봉사’로 시작됐다. 독실한 기독교인인 두 사람…
유은성 김정화

김정화-유은성 부부, 1억 기부 후원자모임 “뜻 깊은 자리”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연예계 대표 ‘선행커플’ 김정화 유은성 부부를 기아대책 고액후원자 모임인 ‘필란트로피클럽’에 위촉했다고 9일 밝혔다. 필란트로피클럽은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한 기아대책의 후원자 모임이다. …
박시은 진태현

진태현-박시은 부부, 입양 후
“예수님 닮아가는 딸 되길”

혈육을 뛰어넘은 사랑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근황을 전했다. 진태현이 ‘가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교회에서 세례를 받은 후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 진태현은 “몇 주 전 우리 딸은 엄마 아빠가 다…
엄지원

엄지원 “가장 값진 소비를 했던 순간”

배우 엄지원이 6일 “저에게 가장 값진 소비를 했던 순간”이라며 약 11년간 6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엄지원은 “2008년 컴패션의 후원자가 되고 어느덧 11년이 흘렀다”며 “3살, 4살, 6살, 9살이던 저의 첫 후원 어린이도 어느새 14살, 15살, 17살, 20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