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Light is Right’ 전시

‘Light is Right’ 전시 “주님은 언제나 옳다”

기독교문화예술 공동체 ‘소금’이 내달 1일까지 서울 마포구 독막로 22길에 위치한 소금 전시장에서 ‘Light is Right’ 전시를 열고 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클로징 시간은 오후 7시이며 주일을 쉰다. 전시엔 ‘돌아보기’ 작가의 ‘빛의 전달자’, 오드리 작가…
아트미션 보듬어 주는 시선

‘2019 아트미션 보듬어 주는 시선’ 展 이랜드 스페이스에서

‘2019 아트미션 보듬어 주는 시선’ 전시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이랜드문화재단이 후원으로 서울 금천구 이랜드 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아트미션은 “우리가 누구를 보듬어 주고 품어줄 수 있는 것은 사랑이 전제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 사랑이 부제한…
밀알미술관

제5회 마르투스 100호전, 사도행전 1장 8절 주제

이화기독미술인회(ECCA)의 제5회 마르투스 100호전이 내달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일원로에 위치한 밀알미술관에서 전시 중이다. 마르투스 100호전은 매년 성경에서 발췌한 말씀을 1년 전에 기획하고 10개월을 묵상하여 100호전을 제작해왔다. 하나님의 메시지가 담겨 …
‘원문자의 한지물성을 이용한 표현매체’

한국기독교미술인협회 제5회 작가론 세미나 개최

한국기독교미술인협회가 내달 4일 오후5시 서초호민교회에서 제5회 작가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작가론 세미나는 ‘원문자의 한지물성을 이용한 표현매체’를 주제로 열린다.
헬로아티스트

본다빈치, 전주에 상설전시관 오픈 예정

본다빈치㈜가 서울, 부산에 이어 문화도시 전주에 상설전시관을 오픈 예정이다. 본다빈치㈜는 <반고흐: 10년의 기록展>을 시작으로 <헤세와 그림들展>, <모네, 빛을 그리다展>, <헬로아티스트展>, <미켈란젤로展>등 연달아 흥행시켰다. 또한 현재 본다빈치 뮤지엄 능…
누보로망, 삼국지 썸네일

<누로보망 삼국지> 展 관객들 “강호동 장비 이미지”

국내 미디어아트 독보적 대표주자 본다빈치㈜(대표 박상흥)의 새로운 컨버전스 아트 전시회 <누보로망, 삼국지: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가 장비, 유비, 관우와 비슷한 이미지의 방송인을 묻는 관객과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각각 강호동, 이낙연 국무총리, 구…
김근태 포스터 발달장애인

이낙연 총리도 참석… 장애인의 날 기념 김근태 화백 개인전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김근태 화백 개인전이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 2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4월 15-21일 선보이며, 오픈식은 장애인의 날 당일인 4월 20일 오후 5시 진행된다. 오픈식에는 이낙연 국무총리가 참석할 예정이…
연세대 언더우드

연세대, 언더우드 선교사 캘리그라피 어록전시회 연다

연세대학교 신과대학과 연합신학대학원(학장·원장 권수영)이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와 함께 연세대를 설립한 故 언더우드 선교사의 캘리그라피 어록전시회를 오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연세대 학술정보관 1층 전시실에서 가진다. 학교 측은 “올…
히즈쇼

히즈쇼, 부활절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시작

기독교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히즈쇼(His Show)’가 10일부터 부활의 기쁨을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히즈쇼 스티커를 이용한 ‘페이스북 SNS 이벤트’를 시작했다. 페이스북 히즈쇼 스티커에는 예수님 캐릭터와 히즈쇼 대표 캐릭터인 쭈니와 써니가 화면 좌우에 …
본다빈치

본다빈치, 티켓소켓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컨버전스아트에 대한 국내외 저작권을 소유하고있는 본다빈치㈜가 디지파이넥스 상장계약 체결에 이어 티켓소켓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다빈치㈜는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자체 개발한 BSD를 컬쳐코인 결제 시스템과 컬쳐상품 크립토 …
십자가 전시

이천식 나무 십자가 이야기 展

CTS기독교TV와 함께하는 ‘이천식 나무 십자가 이야기전’이 CTS기독교TV멀티미디어센터 1층에서 개최됐다. 2019년 사순절 기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 십자가는 사순절 기간에만 제작된 십자가로 몸통이 잘려 찢기거나 불에 타다 남은 나무 등 각처에서 버려…
단원고 학생 유족 시 전시 썸네일

연세대학교 신과대, <단원고의 별들, 기억과 만나다> 전시

연세대학교 신과대학(학장: 권수영)이 세월호 참사 5주기를 맞아 ‘단원고 희생자 261인의 기억 육필 시 전시’와 ‘세월 참사 희생자 기록물 보존 전시’를 주최한다. (사)4.16가족협의회와 4.16기억저장소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는 4월 15일(월)부터 6월 23일(일)까지 …
장애인 인식 개선 포스터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 문화예술 통해 장애인식개선 교육 진행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 기업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대표 배은주 집사)이 문화예술을 통한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한다.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실시하는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 위탁사업 공모에 선정됐으며, 2019년 한해 동…
2019 사순절 부활절 전시

사순절, 부활절 기념 전시 한창 “미술 통해 복음 전해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는 사순절이 어느덧 중에 다다랐다. 미술계에선 다가오는 부활절을 앞두고 사순절과 부활절을 기념하는 전시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기독교미술인협회는 오는 28일까지 ‘십자가 행전’을 주제로 서울 서초구 아트원갤러리…
김려원

“문화와 예술로 사람들의 마음 위로하고 싶어요”

몇 년 사이 서울 누적 관람객만 200만 이상. 영화도 여행지도 아닌 미술 전시 관람객의 숫자다. ‘그들만의 리그’로 불리는 미술계 시장에 컨버전스 아트 전시가 샛별처럼 떠올랐다. 그 주인공은 ㈜본다빈치. 현재까지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 <모네 빛을 그리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