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푸른나무청예단

푸른나무재단, 청소년 위해 강연 있는 콘서트 개최

푸른나무재단(푸른나무청예단)이 9일 서초구청 대강당에서 ‘서리풀 샘 진로콘서트 스위치 온’(이하 서리풀샘 콘서트)을 개최했다. 서리풀샘 콘서트는 진로, 진학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한 강연이 결합된 콘서트로,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의 …
뮤지컬 포스터

창작뮤지컬 <더 라스트 콘서트>,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

고용노동부 문화예술인증 사회적기업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대표 배은주 집사)이 방송문화진흥회의 후원으로 장애인식개선 창작뮤지컬 ’더 라스트 콘서트‘를 인창중학교에서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시각장애인 박성철, 지체장애인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사모합창단

“상처받은 사모들 회복되길”

CTS JOY사모합창단이 창단 2주년을 맞은 지난 5일 저녁 가족과 지인 및 섬기는 교회의 성도들을 초청하여 ‘꽃보다 아름다운 이들의 가슴 설레는 향연’이라는 주제로 제2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가족과 성도들 350여명이 모인 연주회는 1부 예배와 2부 음악회의 …
아이캔플라이

대학로 공연 ‘아이캔플라이’ 10대 응원하는 힐링 뮤지컬

자살예방뮤지컬 ‘아이캔플라이(I CAN FLY: I.C.F)’가 17일까지 서울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아이캔플라이’는 굿브리지, SIS기획, 한국YFC, 동방박사가 공동 기획, 제작하고 기독교 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은희승 대표)가 프로듀…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47년만에 국내 개봉

아레사 루이즈 프랭클린(Aretha Louise Franklin)의 ‘Amazing Grace’ 라이브 현장을 담은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오는 28일 약 47년만에 국내에 개봉한다.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본래 1972년 개봉 예정이었다. 당시 세계 영화사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바흐 마태수난곡

바흐 ‘마태수난곡’ 연주회 전석 무료

관악문화재단 상주단체 서울오라토리오가 30일 오후 3시 관악문화재단 공연장(구,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바흐 마태수난곡’ 연주회를 개최한다.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대작 ‘마태수난곡’은 전 세계 음악전문가와 애호가들에게 수난곡 가운데 최고의…
위대한 극장 북조선

제9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 1~3일 대한극장에서

제9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The 9th north Korean Human Righ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이하 NHIFF)가 1일 대한극장 4관에서 개막했다. 올해 영화제는 ‘현재의 북한 상황’과 ‘북한 노동자 문제’, ‘탈북자 정착 문제’, ‘이산가족’ 등의 문제를 다뤘다. 첫째 날 오전 11시와…
가비제작소

“커피와 음악으로 하나님 나라 위한 목회를”

피아노면 피아노, 기타면 기타, 노래면 노래. 음악인으로 살던 그에게 어느 날 시련이 닥쳤다. 목소리가 잠긴 것. “일주일 정도 쉬면 될 겁니다.” 의사는 그렇게 말했지만, 그의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로부터 3년. 그는 차도 집도 다 팔아야했다. 그리고 어쩔…
이홍렬 페스티벌

양수경·손흥민·정현 등 소외 계층 아동 위해 나눔콘서트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오는 14일(목) 저녁 7시 경기도 수원SK아트리움에서 나눔콘서트 ‘제15회 이홍렬의 락락(樂樂)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 주최, 경기지역본부 주관, 수원시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헤로니모

영화 <헤로니모> 스페셜 포스터 및 임천택 활약 전해

다큐멘터리 영화 <헤로니모>가 헤로니모 부부의 젊은 시절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젊은 시절의 헤로니모와 그의 아니 크리스티나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헤로니모>는 1900년대 초 쿠바 이민사의 시작과 독립 운동, 쿠바 혁명으…
성극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

‘하늘이여 땅이여’ 뮤지컬 “오직 예수 그리스도”

고양시에 위치한 헤븐포인트교회(담임 하만복 목사)가 28일 성극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를 공연했다. 공연은 31일까지 이어진다. 2002년 초연한 뮤지컬 ‘하늘이여 땅이여’는 발레와 오케스트라, 조명, 영상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바이블 뮤지컬이다. ‘Th…
이아린

배우 이아린과 함께하는 ‘모음’ 1주년 토크 콘서트

배우 이아린 사모를 주축으로 하는 복음 토크 콘서트 ‘모음’이 공연 1주년을 맞았다. 청년들을 위한 토크 콘서트 ‘모음’은 매 공연마다 특별 게스트를 초청해 공연해왔다. 또한 현재까지 ‘쓰임’, ‘배우자’, ‘헌신’, ‘사랑’ 등의 주제로 크리스천 청년…
호스피스

노사연, 이무송, 김성경 등 호스피스 알리기위한 음악회 출연

호스피스를 알리기위한 ‘Voices for Hospices’ 음악회가 25일 저녁 7시 KBS홀 개최됐다. ‘Voices for Hospices’는 호스피스 활동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 활동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1989년 영국에서 처음으로 열렸다. 이후 1991년부터전 세계 40여개국으로 확대됐고, 2년 마…
김수지

김수지, 11월 2일 6집 정규 앨범 ‘나뭇가지’ 발표회 개최

CCM가수 김수지가 오는 11월 2일 홍대 인근 플렉스라운지에서 15년 만에 돌아온 6집 정규 앨범으로 발표회를 갖는다. ‘이 시간 너이 맘 속에’, ‘천사처럼’, ‘영원한 사랑’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수지는 제 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한 싱어…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밀알첼로앙상블 날개,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 우수상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첼로앙상블 ‘날개’가 23일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제3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GREAT MUSIC FESTIVAL)’의 본선무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은 발달장애인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