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4차산업혁명과복음

IT미션 콘퍼런스, ‘4차 산업혁명과 복음’ 주제로 개최

FMnC선교회가 ‘4차 산업혁명과 복음(Hyper-Connected-선교단체+다음세대+교회)’을 주제로 제 6회 IT미션 콘퍼런스를 14일부터 16일 3일간 마포교회에서 개최한다. 첫째 날은 정용관 아이뱅크 대표의 사회로 일반인 대상의 ‘리더스 포럼’이, 둘째 날은 목회자 대상의 …
기독학생대회

수험생, 다음세대 위한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 개최

학교사역자연합과 수상한거리가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를 16일 창동염광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제1회 기독학생들대회는 학교에서 예배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중고등학교에서만이 아니라 대학생이 되어서도 교회와 캠퍼스와 세상 속에서 복음의 삶을 세…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스크린으로 돌아온 그녀, 아레사 프랭클린

지난 2018년 8월 16일, 한 시대의 문화의 아이콘으로 명성을 떨쳤던 아레사 프랭클린이 세상을 떠나며 전 세계가 추모의 물결로 물들었다. 그 후 약 1년, 세계는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통해 아레사 프랭클린을 다시금 만날 기회를 얻게 됐다. 국내 개봉일은 오는 2…
뉴제너레이션워십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끝난 후 위로 콘서트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한 콘서트와 예배 및 집회가 개최된다. 뉴제너레이션워십(대표 천관웅 목사, 이하 뉴젠워십)은 수능 당일인 14일 오후 7시 30분 꽃재교회에서 ‘2019 플러스 점프하이(Plus Jump High)’를 개최한…
컴패션밴드

송은이, 황보, 제아 등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노래하고 춤 추는 컴패션밴드가 지난 9일 어린이들에게 ‘진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미리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부산 MBC 드림홀에서 개최했다. 2010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컴패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가난 때문에 크리스마스의 …
푸른나무청예단

푸른나무재단, 청소년 위해 강연 있는 콘서트 개최

푸른나무재단(푸른나무청예단)이 9일 서초구청 대강당에서 ‘서리풀 샘 진로콘서트 스위치 온’(이하 서리풀샘 콘서트)을 개최했다. 서리풀샘 콘서트는 진로, 진학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한 강연이 결합된 콘서트로, 중·고등학생 청소년들의 …
뮤지컬 포스터

창작뮤지컬 <더 라스트 콘서트>,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

고용노동부 문화예술인증 사회적기업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대표 배은주 집사)이 방송문화진흥회의 후원으로 장애인식개선 창작뮤지컬 ’더 라스트 콘서트‘를 인창중학교에서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시각장애인 박성철, 지체장애인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사모합창단

“상처받은 사모들 회복되길”

CTS JOY사모합창단이 창단 2주년을 맞은 지난 5일 저녁 가족과 지인 및 섬기는 교회의 성도들을 초청하여 ‘꽃보다 아름다운 이들의 가슴 설레는 향연’이라는 주제로 제2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가족과 성도들 350여명이 모인 연주회는 1부 예배와 2부 음악회의 …
아이캔플라이

대학로 공연 ‘아이캔플라이’ 10대 응원하는 힐링 뮤지컬

자살예방뮤지컬 ‘아이캔플라이(I CAN FLY: I.C.F)’가 17일까지 서울 대학로 아름다운 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아이캔플라이’는 굿브리지, SIS기획, 한국YFC, 동방박사가 공동 기획, 제작하고 기독교 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은희승 대표)가 프로듀…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47년만에 국내 개봉

아레사 루이즈 프랭클린(Aretha Louise Franklin)의 ‘Amazing Grace’ 라이브 현장을 담은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오는 28일 약 47년만에 국내에 개봉한다.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본래 1972년 개봉 예정이었다. 당시 세계 영화사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바흐 마태수난곡

바흐 ‘마태수난곡’ 연주회 전석 무료

관악문화재단 상주단체 서울오라토리오가 30일 오후 3시 관악문화재단 공연장(구,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바흐 마태수난곡’ 연주회를 개최한다.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대작 ‘마태수난곡’은 전 세계 음악전문가와 애호가들에게 수난곡 가운데 최고의…
위대한 극장 북조선

제9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 1~3일 대한극장에서

제9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The 9th north Korean Human Righ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이하 NHIFF)가 1일 대한극장 4관에서 개막했다. 올해 영화제는 ‘현재의 북한 상황’과 ‘북한 노동자 문제’, ‘탈북자 정착 문제’, ‘이산가족’ 등의 문제를 다뤘다. 첫째 날 오전 11시와…
가비제작소

“커피와 음악으로 하나님 나라 위한 목회를”

피아노면 피아노, 기타면 기타, 노래면 노래. 음악인으로 살던 그에게 어느 날 시련이 닥쳤다. 목소리가 잠긴 것. “일주일 정도 쉬면 될 겁니다.” 의사는 그렇게 말했지만, 그의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로부터 3년. 그는 차도 집도 다 팔아야했다. 그리고 어쩔…
이홍렬 페스티벌

양수경·손흥민·정현 등 소외 계층 아동 위해 나눔콘서트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오는 14일(목) 저녁 7시 경기도 수원SK아트리움에서 나눔콘서트 ‘제15회 이홍렬의 락락(樂樂)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 주최, 경기지역본부 주관, 수원시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헤로니모

영화 <헤로니모> 스페셜 포스터 및 임천택 활약 전해

다큐멘터리 영화 <헤로니모>가 헤로니모 부부의 젊은 시절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젊은 시절의 헤로니모와 그의 아니 크리스티나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헤로니모>는 1900년대 초 쿠바 이민사의 시작과 독립 운동, 쿠바 혁명으…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