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사순절 공연

‘침묵’, ‘어느 대장장이의 고백’ 찾아가는 공연 중

11년째 공연을 이어오고 있는 극단 ‘단홍’이 사순절을 맞아 <침묵>과 <어느 대장장이의 고백>으로 공연을 진행 중이다. “고통의 순간 주님은 침묵한 것이 아니라 함께 아파하시어, 마침내 침묵을 깬 것이었습니다. 침묵하고 있었던 것이 아니라, 지금 저와 함께 …
엠마오로 가는 길

가나미디어, 사순절·부활절 맞아 영화 ‘엠마오로 가는 길’ 상영용 USB 대여!

올해로 만 40년째 기독교 영상문화 사역을 하고 있는 가나미디어영화사(대표 최대우)가 사순절 절기를 맞아 영화 ‘엠마오로 가는 길’(상영시간 30분, 본사 수입)을 보안용 USB로 제작했다. 이 영화는 부활하신 예수님이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와 동행하면서 성경…
기회가 다시 온다면, 나는

이아린 감독, 영화 ‘기회가 다시 온다면, 나는’ 캐스팅 확정

얼마 전 출산한 배우 이아린 사모가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한 영화 ‘기회가 다시 온다면, 나는’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기회가 다시 온다면, 나는’은 한 여인이 자식의 입장에서 부모가 되어 살아보며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들을 다룬다. 누구나 맞이…
요한복음 뮤지컬

창작 뮤지컬 <요한복음> 새 시즌, 광야아트센터에서

2021년 첫 선, 성경 ‘요한복음’ 그대로 옮겨 코로나 시대, 특별한 메시지와 역대급 무대 창작 뮤지컬 <요한복음>이 새로운 시즌을 개막, 오는 3월 18일부터 11월30일까지 서울 청담동 광야아트센터에서 장기 공연에 나선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요한복음>은 예수 …
뮤지컬 ‘선물 인 투 더 바이블’

‘성경 속 숨겨진 선물 찾아 떠나는 여행’

기독교 뮤지컬 ‘선물 인 투 더 바이블’은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창조 소극장에서 오는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공연된다. 공연 시간은 월-목요일 오후 7시 30분, 금요일 오후 2시, 4시, 7시 30분, 토-일요일 오후 2시와 4시, 6시 등이다. 책의 유익함을 담은…
 <용욱이의 편지>

‘마리아마리아’ 최무열, 5년 만의 기독교 作 <용욱이의 편지>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의 제작자 최무열 프로듀서가 크리스천 뮤지컬 <용욱이의 편지>로 무대 위에서 빛이 나는 원석을 찾아냈다”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의 제작자로 유명한 최무열 프로듀서(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교수)의 크리스천 뮤지컬 <용욱이…
아이 스틸 빌리브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10일 시사회… 선착순 100명

세계적 CCM 팝 가수 제레미 캠프 실화에 바탕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이 기독교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I Still Believe)” 특별시사회를 오는 10일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 굿모닝시티 9층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진행한다. 한교연 문화예술위원회(의원…
제1회 크리스천 컬처 어워드

수상한거리, 첫 크리스천 컬쳐 어워드 개최

홍대 기독교문화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수상한거리가 30일 기독교 문화를 알리고자 크리스천 컬쳐 어워드를 개최했다. 분야는 워십팀, 워십곡, 신인워십팀, CCM 가수, CCM 곡, CCM 신인, 크리스천힙합, CCD, 유튜버, 뉴미디어메신저, 굿즈, 공로상 등으로, 축하공연에 싱…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아트스토리 콘서트, 국가무형문화재-교육생 합동 무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배은주 집사)가 주관한 장애예술인 일자리 개발을 위한 직업 쇼케이스 ‘ARTSTORY CONCERT'가 최근 ASSA 아트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쇼케이스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의 ’2021 장애예술인 맞춤…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세계적 CCM 팝 가수 ‘제레미 캠프’ 실화 다룬 영화 온다

해외 기독교 인사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는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가 1월 19일(수) 개봉한다.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는 세계적인 CCM 팝 가수 ‘제레미 캠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그는 기독교 라디오에서 1위에 수많이 오르고, 미국 CCM계의 가장 권위 …
영화 최후의성배

영화 <최후의 성배>, 오늘 개봉… 예수 역 제임스 카비젤

영화 <최후의 성배>가 12월 30일 개봉한다. 영화 <최후의 성배>는 최후의 만찬 성배를 찾아 떠나는 역사적 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다. 제임스 카비젤이 영화 <바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에 이어 또 한번 예수 그리스도 역을 맡았으며, 로베르토 기라울트 …
빈 방 있습니까

“크리스마스, 연극 통해 삶에 공간 마련하고 환대 배우길”

올해도 연동교회 열림홀에서 공연 진행 삶에 ‘공간’ 마련해 놓는 것이 환대 정신 아기 예수님 맞이하던 덕구의 열심 있나 1981년부터 매년 성탄 시즌마다 빠지지 않고 개최된 크리스마스 연극의 대명사 ‘빈방 있습니까(극단 증언)’가 40주년 기념공연을 16일…
브릿지온 앙상블 랜선 콘서트

브릿지온 앙상블 연말 맞이 랜선 콘서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 소속 발달장애인 연주단 브릿지온 앙상블이 최근 연말 맞이 랜선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올 한 해 브릿지온 앙상블에게 성원을 보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콘서트는 밀알복지재단 공식 유튜브 …
라하프

라하프, 2021 국제아트페스티벌&학술심포지엄 개최

사단법인 라하프가 2021 국제아트페스티벌&학술심포지엄을 17~18일 주최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문화예술원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장애 예술가들의 현재와 미래를 만들어 가다’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17일에는 한국…
장예총

장예총, 장애예술인 일자리 개발 위한 직업 쇼케이스 개최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배은주 집사, 이하 장예총)는 장애예술인 일자리 개발을 위한 직업 쇼케이스 ‘아트 스토리 콘서트(Artstory Concert)’를 22일 ASSA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장애인 문화예술원(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