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밀알선교재단 감사음악회

지역사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온라인 감사음악회 “코로나 시대, 그래도 희망”

● 23일(월) 소리보기 / 희망을 빛을 비추는 시각장애인 중창단 ● 24일(화) 아인스바움 윈드 챔버 / 장애인과 비장애인 연주자가 모여 작은 숲을 이룬 관악/타악 챔버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11월 늦가을, 한국밀알선교단(이하 한국밀알)이 몸과 마음이 지친 …
언플랜드

12월 개봉하는 영화 <언플랜드>, 티저 예고 공개

믿음과 생명에 관한 애비 존슨의 뜨거운 고백이 담긴 영화 <언플랜드>가 극적인 전개가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언플랜드>는 8년의 신념을 뒤흔든 충격적 경험을 통해 생명과 믿음의 길로 나가게 된 애비 존슨의 감동 실화를 그린…
There is Peace

201명 어린이가 전하는 평화의 노래 ‘There is Peace’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세계 어린이의 날을 맞아 월드비전 합창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해외 3개국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한 온택트 합창 프로젝트 ‘There is Peace’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 월드비전 합창단과 그리스, 독일, 홍콩 어린이 합창단이 …
부활

이성혜-권오중 등 영화 ‘부활: 그 증거’ 출연진들 “기도로 응원”

김상철 감독의 신작 <부활: 그 증거>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n차 관람과 티켓 나눔 등을 통해 누적 관객 2만을 돌파한 가운데, 출연진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성혜 배우는 “어느 새 저희 영화가 2만 명을 돌파했다. 시작부터 오늘까지 광야에 …
부활

영화 <부활: 그 증거> 입소문 타고 관객 2만 돌파

<제자, 옥한흠>, <잊혀진 가방> 등 다양한 기독교 영화를 연출한 김상철 감독의 신작 <부활: 그 증거>가 지난 16일 기준 2만 관객을 돌파했다. <부활: 그 증거>는 지난 10월 8일 개봉 이후, 꺼지지 않는 관람 열기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자신…
최성봉

최성봉, 홍대 광장 무대 거리 노래방 개최

가수 최성봉이 18일 홍대 광장에서 “최성봉 거리 노래방(Sungbong Choi’s Street Songs)” 브랜드를 개설한다. 최성봉이 주관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자신의 꿈을 뒤로 한 채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의 꿈을 펼쳐주고 갈증을 해소하는 음악 친목 모임의 브랜드이다. 공연…
리버티국제영화제

자유·인권 소재 리버티국제영화제, 2021년 개최 목표

자유와 인권을 소재로 한 리버티국제영화제(Liberty International Movie Festival)가 2021년 개최를 목표로 발기인을 모집하고 있다. 주최측은 리버티국제영화제를 자유와 인권을 소재로 하는 전 세계 영화인들의 축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Student’ 부문을 …
김일성의 아이들 수상

‘김일성의 아이들’, 동유럽국제무비어워드 은상 수상

영화 ‘김일성의 아이들’(감독 김덕영)이 동유럽국제무비어워드에서 ‘은상(Silver Award Winner)’을 수상했다. 김덕영 감독은 “이어지는 좋은 소식에 저희들로서 큰 영광이고 감격스럽다. 이제는 영화 ‘김일성의 아이들’이 점점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다는 느낌…
한국생명의전화

김하영-HYNN 박혜원-마크툽-이라온, 생명의 소중함 알려

한국생명의전화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2020 생명사랑 토크콘서트’가 2020년 지난 14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루프탑에서 개최되었다. ‘토닥토닥, 이천이십년’이라는 주제 아래 1, 2부로 진행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
조진주 여자경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조진주와 협연… ‘삼손과 데릴라 바카날레’ 등 연주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의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가 내달 2일 오후 7시 30분 서초구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제85회 정기연주회: 음악으로 듣는 천일야화’를 개최한다. ‘음악으로 듣는 천일야화’라는 주제로 준비 중인 이…
이리아

제10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 어떤 작품들 선보이나

제10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North Korean Human Righ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NHIFF)가 8일까지 온라인 상영회 형식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영화제에서는 한국 단편영화 최초로 밀라노 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 ‘아리아’를 비롯해 북한인권국…
2020북한인권국제영화제

“북한인권운동 탄압받지만… 영화로 메시지 지속 전달되길”

제10회 북한인권국제영화제(North Korean Human Rights International Film Festival, NHIFF)가 6일 시작됐다. 이번 영화제는 온라인 상영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북한민주화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소망교회와 행정안전부가 후원한다. 올해 영화제에는 ‘아리아’ ‘설지’ ‘48미터’…
이건 음악회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 독일 명문실내관현악단 음악회 기금 전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일, 제31회 이건 음악회로부터 기금을 전달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11월 7일 저녁 8시 이건 음악회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조회수 1회 당 1,000원을 적립해 기금으로 조성,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음…
부활

이어령·권오중·이성혜·천정은… 영화 ‘부활: 그 증거’

지난해 크리스마스 성탄 특집 다큐멘터리로 방영됐던 ‘부활’이 스크린으로 돌아와 상영 중이다. 지난달 개봉한 다큐멘터리 영화 ‘부활: 그 증거-믿음으로 죽음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이들’은 배우 권오중과 이성혜, 그리고 이용규 교수가 인도 바라나시와 이…
김장훈 양동근 민호기 하니

수상페 시즌9, 김장훈밴드-양동근-하니-헤리티지-민호기 목사 등 출연

기독교와 대중문화를 접목한 축제 ‘수상한거리 페스티벌(수상페)’가 ‘NEW GRACE’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시즌9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라인업은 김장훈 밴드, 양동근(YDG)와 DJ 후안, 민호기 목사, 아티스트 하니, 블랙가스펠그룹 헤리티지, 수상한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