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영화 아버지의 마음

영화 <아버지의 마음> 2차 예고편 공개… 르완다 대학살 속 살아남은 소년

7월 20일 개봉 예정인 영화 <아버지의 마음> 2차 예고편이 4일 공개됐다. 영화 <아버지의 마음>은 에버렛 스완슨 목사, ‘하준파파’ 황태환, 엄마를 잃은 필리핀 소녀 나탈리, 르완다에서 일어난 투치족 대학살 사건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메소드 등의 이야기를 담…
영화 ‘마라나타’ 제2기 아카데미 과정 수료식

국제문화예수선교회 “요한계시록을 영화로”

성경 마지막 책이자 난해한 내용으로 많은 이단들을 발생시킨 신약 ‘요한계시록’이 한 장씩 영화화된다. 국제문화예수선교회(회장 박상문, 대표 임영술)는 요한계시록 영화 ‘마라나타’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선교회는 주요 무대인 이스라엘과 일곱 교회…
영화 아버지의 마음

영화 <아버지의 마음>, ‘행복할 수 없는’ 사람들의 행복 찾기

“행복하게 살 수 없을 거 같은 사람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기적의 이야기” - 영화 <아버지의 마음> 인트로 中 우리 인생에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일이 있다면, 내가 행복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고,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행복한 일을 하는 것이 …
영화 아버지의 마음

“내가 세상 바꿀 순 없지만, 그 사람의 세상은 바꿀 수 있다”

영상을 통해 복음 전파와 영혼 구원에 매진해온 김상철 감독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적의 이야기, 영화 <아버지의 마음>(The Father’s Heart)로 돌아왔다. 김상철 감독의 신작 <아버지의 마음>은 2020년에 시작해 한국을 비롯하여 필리핀, 미국, 르완다를 오가는 긴 여정…
영화, 부흥, 제작팀,

KAM 선교회, 기독교 영화 ‘부흥’ 제작팀에 1억 3천만 원 전달

6월 1일 KAM 선교회는 영화 ‘부흥’ 제작을 위해 모금된 후원금 1억 3천만 원을 윤학렬 감독팀에 전달했다. 데이비드 차 선교사(KAM 선교회 대표)는 지난 라이트하우스 목요 저녁기도회에서 거룩한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흥’ 영화 제작을 후원하고자 하는 …
영화

[리뷰] 영화 <울지 마 엄마>, 삶과 죽음 경계서 소망 전한다

종교 떠나 누구든 공감할 만한 ‘가족 이야기’ 초점 영화 속 인물들, 모두 ‘4기 암 환자’이자 ‘기독교인’ 천국과 부활의 소망 있기에 아름답게 인생 마무리 영화 영화 <교회 오빠>로 전국민적 반향을 일으켰던 이호경 감독이 영화 <울지 마 엄마>로 돌아왔…
영화 <울지 마 엄마> 스틸컷.

<교회 오빠> 오은주 집사 “<울지 마 엄마>, 사랑과 부활 이야기"

영화 <울지 마 엄마>가 5월 가정의 달 개봉을 앞두고 최근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울지 마 엄마>는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목도한 4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청천벽력처럼 찾아 온 현실 앞에 누군가의 자녀이자 부모, 아내, 혹…
휘핑로즈

청년 위한 문화 축제 ‘플리프’, 5월 6일 만나교회에서… 휘핑로즈, 금4빠 등 출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 목사)가 청년들을 위한 문화축제를 준비했다. 학업과 취업, 직장 내 갈등 등 여러 가지로 문제로 고통받고 있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답답한 속을 풀어낼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열린다. 청년들에게 건강한 축제의 즐…
‘더 드리머 ; 잇는 자들’

압구정 광림교회 70주년 뮤지컬 ‘더 드리머’ 특별 무료 공연

문화는 포스트 모더니즘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좋은 전도의 통로다. 특히 코로나 펜더믹을 겪으며 사람과의 관계성이 멀어진 요즘의 시기는 더욱 그렇다.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뮤지컬 ‘더 드리머(The D…
울지마 엄마

<교회 오빠> 이호경 감독의 <울지 마 엄마>, 5월 17일 개봉

죽음 앞에서 삶을 포기하지 않았던 엄마들의 이야기 <교회오빠> 이호경 감독의 두 번째 작품 4기암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담은 <울지마 엄마> 가정의 달, 5월 17일 확정! 故 이관희 집사의 마지막 이야기로 관객들의 가슴을 울렸던 영화 <교회오빠>의 이호경 감…
리베라

리베라, ‘Ave Verum’, ‘Sanctus‘ 등 노래

영국 리베라 소년합창단이 5일 저녁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내한 공연을 한다. 이번 내한 공연은 7년만의 내한공연이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런던 남부출신의 소년들 ‘리베라’는 영국남부의 노버리에 위치한 세인…
루쓰

뮤지컬 ‘루쓰’ 호평 속 폐막… 지방 투어도 계획

창작 뮤지컬 ‘루쓰’가 관객들의 네이버 5점 만점에 4.83점, 인터파크 10점 만점에 9.4점, 예스24는 10점 만점에 9.5점의 평점을 각각 기록하는 등 호평 속에 지난 2일 막을 내렸다. 주조연의 활약에 앙상블의 화려한 군무까지 더해져 한층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뮤지…
잔혹했던 1948년 탐라의 봄 제주 4·3 사건

제주 4.3 진실 다룬 다큐,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 공개

제주 4·3 사건의 진실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잔혹했던 1948년 탐라의 봄(이하 탐라의 봄, 감독 권순도)> 요약본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해 9월 극장에서 개봉, 상영된 이 다큐는 제주 4·3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다루고 있다. 해당 사건은 대한민국 건…
뮤지컬 루쓰

한 편의 동화처럼 아름다운 뮤지컬 <루쓰>, 선예·김다현 페어의 음원 공개

창작뮤지컬 <루쓰>가 지난 5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무사히 첫 공연을 마치며, 긴 여정의 첫 발을 내디뎠다. 제작사 힘컨텐츠는 뮤지컬 <루쓰>의 개막을 기념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연 사진과 선예&김다현 페어…
두루마리 예수선교회(회장 조운행, 부회장 임영술)가 요한계시록 영화 ‘마라나타’ 제작 계획을 밝혔다.

두루마리 예수선교회, 요한계시록 영화 ‘마라나타’ 제작한다

두루마리 예수선교회(회장 조운행, 부회장 임영술)가 요한계시록 영화 ‘마라나타’ 제작 계획을 밝혔다. 선교회 측은 이를 ‘벤허’보다도 위대한, 역사상 최고의 걸작 영화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영화는 2024년 하반기에 제작이 완료될 것으로 예정하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