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목회자 보이스 트레이닝 포스터

목소리 많이 쓰지만 관리 소홀한 목회자들 위해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에서 목회자 보이스 트레이닝을 준비했다. 보이스첵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트레이닝은 설교, 찬양, 기도인도, 상담, 교육 등 다양한 상황에서 목소리를 사용해야하는 목회자들에게 발성 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레이닝은 일주…
예닮이 북

다음 세대 위한 여름성경학교 ‘아임어씨: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

팻머스문화선교회(대표 선량욱 목사, 이하 팻머스)는 다음 세대들이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깨달아 하나님과 세상 앞에 그리스도인임을 고백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아임어씨: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라는 주제로 성경학교를 준비했다. 팻머스는 “코로나19 …
배은주

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제주문화예술재단과 협약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배은주 집사)와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이 6월 2일 장애인문화예술의 발전과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협약 내용은 ▲장애예술인의 창작 및 작품발표 기회 확대를 위…
박선영

자유, 정의, 인권 기치로 ‘제1회 서울 락스퍼 영화제’ 개최

자유, 정의, 인권을 기치로 내건 제1회 서울 락스퍼 영화제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명보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됐다. ‘자유를 꿈꾸다’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이번 영화제는 서울 락스퍼 인권영화제 조직위원회(위원장 박선영 동국대 교수 겸 물망초 이사장, 이하…
스페셜K CONCERT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참가자 모집기간 연장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배은주 집사)가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이하 스페셜K)의 예선 참가자 모집기간을 6월 18일 금요일까지 연장한다. 스페셜K는 2011년 행사가 처음 시작된 이래 장애예술인 발굴 및 역량 …
제이어스

제이어스, 와싱톤중앙장로교회와 컨퍼런스 개최

제이어스가 와싱톤중앙장로교회와 함께 전세계 한인 기독 청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컨퍼런스 ‘Breakthrough Conference 2021’를 진행한다. 제이어스는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시대에 우리는 영적으로 침체되었고, 마주하는 수많은 문제들을 뚫어내지 못한 채 길을 잃…
장예총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함께할 예술단체 모집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배은주 집사)가 주최하고, 2021장애인문화예술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KBS, (주)쁘렝땅이 후원하는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이하 A+ Festival)…
시네마틱 웹드라마 팬데믹 사랑의 도전

시네마틱 웹드라마 <팬데믹: 사랑의 도전> 22일 방영

20년 이상 영상 선교에 힘써온 파이오니아21 연구소(소장 김상철)와 한국기독교영화제(위원장 권오중)가 공동제작한 시네마틱 웹드라마 <팬데믹: 사랑의 도전>이 22일 오후 4시 30분 GOODTV 채널에서 방영된다. 한국기독교영화제 출신 이성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진구·정서연 주연 <내겐 너무 소중한 너> 개봉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이 제작협력으로 참여한 시청각장애 소재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가 지난 12일(수) 공식 개봉했다. <내겐 너무 소중한 너>는 돈만 빼고 세상 무서울 거 없던 ‘재식(진구)’이 보지도 듣지도 못하지만 손끝으로 세상을 느끼는 …
뮤지컬 ‘모짜르트의 한방’ 포스터.

아역 배우 고수민, 뮤지컬 영화 ‘모짜르트의 한방’ 주인공 캐스팅

키즈모델, 아역 배우, 고수민이 희원극단의 단편 영화 ‘모짜르트의 한방’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2012년생 현재 만 9세인 고수민 배우는 베이스기타, 드럼, 기타 등 악기 연주에 능숙하며 다양한 감정연기와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이번 뮤지컬 영화에 주인…
한예리

배우 한예리, MODAFE 2021 홍보대사 위촉

배우 한예리가 서울대표공연예술제 MODAFE 2021 제40회 국제현대무용제(International Modern Dance Festival, 이하 MODAFE 2021)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MODAFE 2021을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국현대무용협회는 “배우 한예리는 폭 넓은 장르를 오가며 섬세한 표현력과 진정성 …
A+ Festival 프로그램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주관대행사 공모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배은주 집사)가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이하 A+ Festival)를 운영할 주관대행사 공모를 실시한다. A+ Festival는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장을 제공하고 …
베토벤 장엄미사

위대한 합창 시리즈, 그 시작은 ‘베토벤 장엄미사’

국립합창단(단장 겸 예술감독 윤의중)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 실황을 국립합창단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한다. 국립합창단은 2020년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여 ‘베토벤 시리즈’를 기획했으나 코로나 …
육완순

현대무용 이끈 전설의 안무가들, MODAFE 2021에 모인다

사단법인 한국현대무용협회(이사장/MODAFE 조직위원장 : 이해준, 한양대학교 ERICA 교수)가 주최하는 MODAFE 2021 제40회 국제현대무용제(International Modern Dance Festival 2021, 이하 MODAFE 2021)가 오는 25일부터 6월 13일까지 20일간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및 소극장, 국립극장 달오…
뷰티풀마인드 제공

“장애 넘어 음악으로 소통”… 뷰티플마인드 콘서트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뷰티플마인드 피아노 콘서트’를 개최했다. 뷰티플마인드는 장애 및 비장애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음악교육지원 프로그램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