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CTS 제24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감사예배

CTS, 제24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창사 25주년을 맞은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4일, 서울 노량진 본사에서 제24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감사예배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총무이자, CTS이사인 고영기 목사의 인도로 시작됐다. 이어서 CTS 22대 공동대…
방심위 방통위

“방심위 결정, 차별금지법 제정된 미래의 모습”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국민연합(이하 진평연)과 복음법률가회, 복음기독언론인회 창립준비위원회 등이 3일 오후 방송회관 입구 거리에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심의소위원회(이하 방심위)가 CTS기독교TV와 극동방송에 ‘경고’…
방통위 방심위

[전문] 종교, 언론의 자유 억압하는 방심위의 징계 결정 규탄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과 복음법률가회, 기독언론인창립준비위원회는 3일 서울 양천구 방송회관 입구에서 기독방송사에 대한 제재를 규탄하는 집회를 개최했다. 이번 집회는 기독교계 방송인 극동방송과 CTS가 차별금지법의 실체…
2021년 주일학교 목회 계획을 위한 온라인 사역자 설명회

2021년 주일학교 목회 계획을 위한 온라인 사역자 설명회

기독교 문화사역 단체 팻머스 문화선교회가 오는 7일(토) 유튜브를 통해 ‘2021년 주일학교 목회 계획을 위한 온라인 사역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유아유치부 예배 콘텐츠 <예꼬클럽>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유초등부 예배 콘텐츠 <홀리키즈>…
극동방송 경고 반응

방통심의위, CTS 이어 극동방송 ‘차별금지법’ 방송에 ‘경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심의소위원회(방통심의위 방송소위·위원장 허미숙)가 CTS기독교TV에 이어 극동방송의 ‘포괄적 차별금지법’ 관련 방송에 대해서도 ‘경고’를 결정했다. 방통심의위 방송소위는 지난 28일 오후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회의를 열고, 7월…
CTS 25주년 특별 생방송

CTS WEEK 특별 생방송, 최선규-조향기-최슬기-최윤영-김지선 등 진행

CTS 창사 25주년 특별 모금 생방송 CTS위크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오는 26일~30일을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라는 주제로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특별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CTS WEEK 주간에는 …
존리

메리츠자산운용 존리 대표, ‘크리스천 금융 문맹 탈출하기’ 강연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코로나 19로 모든 교회의 예배와 모임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 속에 온라인을 통한 기독교인들의 새로운 교육 모델을 제시하고자 지난 19일(월)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인 존 리 대표를 강사로 제1탄 CTS 랜선 클래…
CTS 차별금지법

방통위, CTS의 차금법 반대 프로그램에 ‘경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심의소위원회(방통심의위 방송소위·위원장 허미숙)는 21일 CTS 기독교TV의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관련된 방송 프로그램에 ‘공정성 조항 위반’이라며 ‘경고’ 결정을 내렸다. 방통심의위 방송소위는 21일 오후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
박누가

故 박누가 선교사…KBS ‘인간극장 아픈만큼사랑한다’ 시한부에도 의사로 헌신한 삶 재조명

KBS ‘인간극장 플러스’가 16일 '아픈 만큼 사랑한다'는 제목으로 故 박누가 의사의 생을 조명했다. 생전 외과의사였던 박 선교사는 지난 2018년 세상을 떠나기까지 가난과 질병에 시달리는 필리핀 사람들을 찾아 의료봉사를 해왔다. 장티푸스, 콜레라, 아질, 뎅…
추석 특집

추석 특집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음악회’ 등 방송

C채널방송은 2020년 대한민국의 명절 추석을 맞아 C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성지가 좋다’를 추석특집으로 꾸며 1부 ‘성지가 맛있다’, 2부 ‘지저스 트레일’을 방송한다. 또한 성지순례 다큐멘터리 ‘그 길을 걷다’와 유나이티드 필하모닉 오케스트…
14주 일찍 태어난 아기 트루

예정보다 14주 일찍, 400g으로 태어난 기적의 아기 화제

예정일보다 14주 일찍, 약 400g 정도의 무게로 태어난 아기 ‘트루’의 이야기가 소셜미디어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구독자 약 8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포크포크’는 최근 ‘400g으로 태어난 미숙아 기적의 여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은 …
썸네일

CTS 추석 특집 영화, 다큐, 콘테스트 등 마련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2020년 추석을 앞두고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온 세대가 함께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내가 매일 기쁘게(연출 허명환)]’는 오는 30일과 10월 1일 오전 9시 추석 연휴 기간 동…
가을 신규 프로그램

CTS, 빌리 그래함 설교와 웹드라마 등 신규 프로그램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은혜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TS는 한국교회의 희망인 다음세대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고, 매일 저녁 6시 다음세대 Zone을 특별 편성했다. 또한 시청자들의 …
SBS 스페셜 여성가족부 나다움 책

‘SBS 스페셜’, 노골적 성 묘사 ‘어린이 책’ 옹호 논란

15세 이용가인 ‘SBS 스페셜’에서 최근 학부모들의 반발로 회수 결정된 ‘나다움 어린이 책’을 옹호해 논란이다. ‘나다움 어린이 책’은 여성가족부가 추진하는 ‘어린이 책’ 교육문화 사업으로, 그 대상은 청소년이 아닌 ‘영유아기’부터다. 사업의 추진 목…
CTS 3억 8천 후원

CTS, 수해 피해 미자립교회에 3억 8천만원 전달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16일 “3억 8천만 원을 전국 미자립교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CTS는 지난 한달 간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전국 미자립교회들을 섬기기 위해 을 방송…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