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7천미라클

CTS, 7000미라클 방송으로 미자립교회 돕는 특집 마련

땅끝의 미자립 교회와 해외 선교사, 그리고 환우들을 소개하고 기도와 후원을 독려해온 ‘CTS 7000 미라클(진행 전기철목사, 최윤영 아나운서)’이 코로나 19로 인해 예배가 중단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자립교회를 돕는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에 걸쳐 방송…
주일예배

김성근·김형민·소강석·한기채 목사, “주일예배 회복” 강조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이하, CTS)가 교계 목회자들을 초청해 생방송 특집 <한국교회를 논하다>를 11일, 12일 이틀간 ‘주일예배가 회복되어야 한다’란 주제로 1,2부 생방송 진행했다. 11일 방송된 1부에는 김성근 목사(목동제일교회)의 진행으로 한기채 목…
코로나 미자립교회

CTS, 코로나19 피해 미자립교회 위해 5천만원 후원

CTS기독교TV(이하, CTS)가 10일 대구범어교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으로 예배를 드리지 못해 교회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 미자립교회를 돕기 위해 (사)대구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장영일 목사, 이하 대기총)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3.1절 특집 ‘발굴추적, 또 하나의 3.1운동’

‘삼일절 특집’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서북 지역 3.1운동 소개

북한 지역에서 기독교인들 주도로 일어난 3.1 운동 기록이 공중파 방송에서 공개된다. 3월 1일 오전 7시 40분부터 방송되는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3.1절 특집 ‘발굴추적, 또 하나의 3.1운동’은 한반도 분단 상황 속 베일에 가려져 있던 북한 지역 3.1운동의 역사를 …
광림교회

CTS, 광림·꽃동산교회 예배와 특별기도회 등 실황 방송한다

CTS기독교TV(이하, CTS)가 급속도록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를 위해 특별 방송들을 편성했다. CTS는 “먼저 주일예배 참석이 어려운 성도들을 위한 주일 예배 실황을 특별 편성했다”고 밝혔다. CT는 주일 오전 9시 꽃동산교회(김종준 목사) …
주사랑공동체교회

‘생명 그리고 사랑’ 음악회, 코로나19 사태로 무기한 연기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예정이던 ‘생명 그리고 사랑’ 음악회가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됐다. 주사랑공동체교회 측은 “코로나19가 생각보다 심각한 수준으로 진행되는 것을 보고 많은 고민 끝에 이번 행사를 상황이 정리된 이후로 연기하는 것이 최선이…
코로나19

CTS, 코로나19 소멸 위한 특별기도회 생방송 편성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이 코로나19 소멸을 위한 특별기도회 생방송 ‘주여 도우소서!’(연출 이제선, 강경민)를 특별 편성했다. CTS 측은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 19’가 국내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고 코로나 19 확…
팻머스

팻머스, 유·초등부 예배 영상자료 <홀리키즈>, <예꼬클럽> 제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국의 교회들이 예배와 모임을 취소 및 최소화하고 있다. 장년 예배뿐 아니라 주일학교도 예외가 아닌데 대구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 걸쳐 주일학교 예배가 취소 되거나, 가정 예배로 대체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
신천지 공지

“신천지 확진자 동선 파악, 모략 교리 때문에 어려울 것”

신규 코로나19 확진자 중 신천지인이 대거 발생한 가운데, 신천지대책전국연합의 엄승욱 제2총무가 “지금 방역 당국에서 생각하는 것처럼 신천지에 대한 파악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20일, CBS 라디오 ‘시사자키 전광용입니다’에 출연한 엄승욱 총무는 …
CTS 다음세대 지원

“다음세대 지원센터, 대안학교 노하우 나누고 제2의 부흥을!”

기독 대안학교의 각종 프로그램 개발과 교사 재교육과 신규 교사 양성, 학부모 교육 강좌를 지원하기 위한 개소 감사예배를 17일 CTS사옥 13층 ‘기독교 대안학교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인사말을 전한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은 “다음세대가 대한민국의 희망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남성도 여성도 아닌 사람?”

KBS가 “혈연 넘어선 새로운 가족 공동체”로 ‘동성결혼’ 이미지를 소개한 데 이어 KBS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남성도 여성도 아닌 사람을 언급해 논란이 예상된다. 특히 이날 출연진에는 기독교인으로 알려진 민경훈, 송은이, 이무송 등 다…
조양은

‘조폭 큰형님’ 조양은, 선교사로 제3의 인생

한국 사회를 떠들썩하게 했던 과거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 씨가 방송에 출연해 간증에 나선다. C채널 힐링토크 회복플러스(진행 하근수, 이지희/ PD 안대성) 방송에서 조 씨는 50여년 간 ‘호형호제’하던 탤런트 이정길 씨, 가수 박일남 씨와 함께 출연해 구수한 입…
쁘띠에든

배우 임나경, ‘달란트TV’와 에덴동산 콘셉트 ‘쁘띠에든’ 찾아

배우 임나경이 최근 달란트 TV의 ‘달란트 탐방’와 함께 동탄 호수 공원에 위치한 프랑스 요리 전문점 ‘쁘띠에든’(김주언 대표)에 함께 방문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쁘띠에든’은 서울 이태원에서 프랑스 요리 전문점 ‘작은프랑스’을 1992년에 오픈한 후 …
정운찬

‘전 국무총리’ KBO 정운찬 총재, 방송서 ‘삶과 신앙’고백

C채널 힐링토크 회복플러스(진행 하근수, 이지희/ PD 안대성)는 정운찬 KBO(한국야구위원회) 총재를 초대해 그의 인생에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의 간증을 나누는 특집을 마련했다. 정운찬 총재는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교수를 거쳐, 서울대 경제학과 교수와…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 북한 미화 논란

기독자유당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진을 북한 체제 미화 이유로 검찰에 고발한 가운데, 이를 둘러싼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기독자유당은 최근 성명을 통해 “케이블 방송tvN은 주말드라마로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이름의 드라마를 제작하였고, 20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