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CTS

CTS 기독교TV, ‘두란노 성경교실 인바이블’ 시작

2022년 하반기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에서 새로운 말씀 프로그램 ‘CTS 두란노 성경교실 인바이블(CP 허명환, PD 이제선, 나영주, 이하 인바이블)’을 선보인다. ‘인바이블’은 성경의 수많은 사건과 인물들을 역사적으로 들여다보고 말씀을 더 깊이 이해…
슈퍼북

3대가 함께 하는 슈퍼북 예배 ‘슈퍼제너레이션’

CTS다음세대운동본부(본부장 변창배 목사)와 CBN코리아, 지벳센터가 공동 주최하는 ‘3대가 함께하는 슈퍼북 예배; 슈퍼제너레이션’이 오는 9월 18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 아트홀(B2)에서 열린다. 이날 예배에서 찬양인도는 지벳 워십팀…
이아린

이아린 사모, 웹드라마 ‘슬기로운 NGO 생활’ 제작

배우 이아린 사모가 세계교육문화원(WECA)과 함께 웹드라마 제작에 나선다. 이아린은 WECA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슬기로운 NGO 생활’에서 감독, 작가 그리고 배우로 활약한다. WECA는 전 세계 교육 사각지대 아동들을 위한 후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도움이 필요…
박한길 회장

애터미 박한길 회장 “세상 성공 무의미… 하나님 나라에 반해 살길”

박 회장은 이날 방송에서 장사꾼의 꿈을 꾸던 어린 시절부터,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일, 애터미의 시작, 국내 최대 유통사를 일군 비법 등 삶의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박 회장은 “사훈이 ‘영혼을 소중히 여기며 생각을 경영한다. 믿음에 굳게 서며 겸손…
대기업 과장

악명 높던 전 삼성전자 과장의 참회, 300만을 울리다

악명 높던 전 대기업 과장의 간증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만을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구촌교회가 몇 주 전부터 유튜브 ‘The Life 지구촌교회 - 더라이프지구촌교회’ 채널에 시리즈로 올린 이 간증은 ‘삼성전자에서 초고속 승진한 젊은 과장의 참회’, ‘삼…
CGN TV 고밍아웃

“비트코인 떡상해서 기분 좋은데… 기독교인이 코인하면 안 되나요?”

“썸녀가 불교래요. 관계를 이어나가도 될까요?” “아이돌 덕질 n년차… 저도 우상숭배인가요?” “비트코인 떡상해서 기분 좋은데, 한편으로 찝찝해요. 기독교인이 코인 하면 안 되나요?”, “선을 넘으려는 남친, 혼전순결은 어디까지 허용되나요?” 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같은 ‘우당탕탕 크리스천’ 되길”

세상에선 ‘권모술수 권민우’처럼 살아야 살아남아 우당탕탕 크리스천 사라져, 타협하고 세상에 동화 세상이 이상하다고 말한다면, 제대로 된 크리스천 ENA 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 설교’로 잘 알려진 …
퐁당

‘퐁당’ <정규VS정규>, 일상 속 고민을 신앙으로 속 시원하게

일상 속 성도들의 고민을 말씀으로 풀고 신앙으로 길잡이 하는 신개념 변증 토크 콘텐츠 <정규VS정규>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기독OTT ‘퐁당’이 신규 런칭한 <정규VS정규>에서는 그동안 교회 안에서 쉽게 이야기 하지 못했던 주제들을 거침없이 나누고 있다. 평…
키바스

“디즈니보다 재미있는 성경 이야기 만드는 것이 꿈”

자극적 콘텐츠 홍수 속 성경 이야기 흥미있게 영화인·광고인 등 크리스천들 모여 제작 나서 한국어와 영어 더빙, 中·日, 프랑스어 등 자막 2-5세 영유아 아이들을 위한 성경 애니메이션 ‘키바스’에 대한 부모들과 교회학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많은 미…
웹툰

동성애 유튜브-OTT-웹툰 확산… 청소년 유해매체물 폐해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분류됐던 동성애 콘첸트가 유튜브, OTT, 웹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산하고 있다. 특히 수익성과 화제성을 노린 자극적인 콘첸츠에 대한 우려가 크다. 본래 동성애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 판단됐으나, 동성애를 지지하는 국가인권위원…
대안학교 설립 아동돌봄교실 설명회

CTS다음세대운동본부, 대안학교설립-아동돌봄교실 설명회 개최

CTS다음세대운동본부(공동총재 감경철, 이철, 류영모, 배광식)는 12일(화) 전주 동은교회에서 ‘대안학교 설립과 아동돌봄 교실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출범한 CTS다음세대운동본부는 ‘한국교회 부모되어 다음세대 세워가자!’란 슬로건으로 저출생 시대를 …
2022 대한민국 목회 컨퍼런스

2022 KCMC ‘한국교회, 변화와 공존을 위한 인사이트’ 개최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14일(목) 급변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창의적인 목회 방향을 제시하는 2022 대한민국 목회컨퍼런스(2022 KCMC, Korea Christian Ministry Conference ‘한국교회, 변화와 공존을 위한 인사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교회가…
CGN

조금 특별한 길 걷는 ‘요즘 신학생들’ 이야기

CGNTV에서 특집 다큐 <신학 하는 요즘 애들>을 통해 ‘MZ세대 신학생들’ 이야기를 공개한다. 한국교회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다음 세대 감소로 신학대학원 경쟁률은 15년 전에 비해 절반도 되지 않는 상황. 하지만 캄캄해 보이는 앞날에도 소명의 길을 묵묵히 걸어…
홍석천

홍석천-신동엽-하니, 유저들 반응 싸한 ‘메리 퀴어’ MC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메리 퀴어’ 측이 27일 홍석천, 신동엽, 하니를 메인 MC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메리 퀴어’는 다양한 성(性)을 주장하는 커플들의 연애, 결혼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퀴어란 동성애자,…
웨이브

웨이브 동성애 콘텐츠 ‘메리 퀴어’, ‘남의 연애’ 공개 예정… 반응 싸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오는 7월 ‘메리 퀴어’, ‘남의 연애’ 등 동성애자와 양성애자 등 LGBT를 소재로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가운데, 유저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웨이브에 따르면 ‘메리 퀴어’는 다양한 성(性)을 주장하는 커플들의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