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교단

교계교단

이순필

신천지 신도들, 울산 실로암교회 앞에서 항의 시위

울산 지역 신천지 신도들이 이순필 목사(전 한기총신천지대책위 전문위원, 전 신천지 안드레지파 울산 지교회 센터장)가 시무하는 울산 실로암교회 앞에서 지난 20-21일 이틀간 항의 집회를 개최했다. 이순필 목사는 과거 합동 측 집사로 재직하다 교회가 내분에 …
jms

정조은, 또 다시 재판에서 정명석 성범죄 인정

정명석에 이은 JMS 2인자로 알려진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9월 26일 오전 대전지법 제12형사부(재판장 나상훈)에서 열린 10차 공판에서 또 다시 정명석의 성범죄를 인정했다. 정조은은 이날 심리에서 “(정명석 출소 이후인) 2018년 말부터 계속 성도들이 성범죄 피해…
정명석의 후계자 혹은 JMS 2인자로 알려진 정조은

검찰, JMS 정조은에 징역 15년 구형

JMS 정명석의 여신도 성폭행 가담 혐의로 기소된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에게 검찰이 15년형을 구형했다. 검찰은 26일 대전지법 제12형사부에서 열린 10차 공판 후 결심에서 정조은에 대해 “경찰이 추가 수사를 진행해 현재 드러난 피해자만 17명에 달하고, …
정명석의 후계자 혹은 JMS 2인자로 알려진 정조은

JMS 2인자 정조은, 법정에서 정명석 성범죄 일부 인정

정명석 구속 기간 JMS를 이끌었던 2인자 정조은이 법정에서 정명석의 성범죄를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지법 제12형사부(재판장 나상훈)는 지난 9월 18일과 19일 JMS 2인자 정조은 등에 대한 8·9차 공판 증인심문을 진행했다. 기독교포털뉴스에 따르면, 9…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이단상담사 전문교육원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이단상담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이단상담사 전문교육원이 이단 상담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단상담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생 모집을 시작한다. 협회 측은 “최근 한국교회는 이단으로 인해 심각한 문제 가운데 빠져 있다. 이단은 초대교회 때부터 지금까…
JMS 정명석

JMS 피해자 개인정보 유출에 엑소더스 김도형 교수 “법적 조치”

JMS가 집회와 이를 중계하는 유튜브 영상 등에서 성범죄 피해자들의 신상정보 등을 노출한 것에 대해, 피해자들의 대리인 김도형 교수(엑소더스 대표)가 법적 조치에 나섰다. 투데이코리아에 따르면, JMS 집회와 유튜브 등에서 피해자 등 개인 실명과 얼굴, SNS, 직업…
JMS 정명석

JMS, 성범죄 피해자 얼굴 공개 ‘논란’

JMS 일부 회원들이 지난 20일 서울시청 인근에서 ‘정명석(JMS) 무죄’를 주장하는 대규모 집회를 개최한 가운데, 정명석 연루 의혹이 있는 성범죄 피해자들의 신상정보를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투데이코리아’ 단독 보도에 따르면, 지난 8월 20일 JMS 주최 전국…
세계기독교총연합 기독청(청장 김노아 목사)  창립 2주년 기념집회

기독청, 창립 2주년 기념집회 개최

세계기독교총연합 기독청(청장 김노아 목사, 이하 기독청) 창립 2주년 기념집회 및 <에덴시대 66 비밀을 밝힌다> 출판기념예배가 10일 오후 1시 강원도 홍천 기독청에서 열렸다. 기독청 사무총장 조홍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김영준 목사(여수 남광교회)가 …
jms

‘정명석 성범죄 조력 혐의’ JMS 간부들, 재판서 내분?

공범 JMS 간부 대부분 혐의 부인 국제선교국장 1인 공소사실 인정 진술 엇갈리자 언론들은 “내분설” JMS 정명석 여신도 성폭행 사건 공범 혐의로 구속된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44) 등 조력자들에 대한 첫 공판이 9일 열렸다. 대전지법 형사12부(나상훈 부장…
정명석의 후계자 혹은 JMS 2인자로 알려진 정조은

JMS 2인자 정조은, 첫 공판 전날 변호사 새로 선임

JMS 정명석 성 비리 사건 공범으로 지목돼 준유사강간 혐의를 받는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공판을 앞두고 변호인을 새롭게 선임했다. 정조은은 9일 오전 10시 진행될 첫 공판을 앞두고, 하루 전인 8일 로스쿨 출신 김엄연(52·변호사시험 7회)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투…
정명석 씨. ⓒ기독교복음선교회 홈페이지

정명석 변호인단, 14명에서 6명으로 대거 줄어들어

성폭행 혐의로 구속돼 재판 중인 JMS 정명석의 변호인단이 대거 줄어들었다. 정명석의 변호인단은 당초 14명이나 되는 대규모로 꾸려졌으나, 법무법인 광장 소속 6명이 대거 사임한 데 이어 또 다른 변호사 1명이 사임했고,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JMS 목사 출신인 양…
jms

‘정명석 성범죄 조력 혐의’ 정조은 변호인에 YTN 라디오 출연자 포함? 논란 되자 사임

JMS 정명석의 성범죄를 도운 혐의로 구속된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 분당 주님의흰돌교회)이 법무법인 법승과 법률사무소 이평의 변호인을 선임했고, 이것이 논란이 되자 법승 측이 사임했다고 투데이코리아가 17일 단독 보도했다. 법승 측은 앞선 보도에서 법…
정명석의 후계자 혹은 JMS 2인자로 알려진 정조은

JMS 2인자 정조은, 피해자보다 반려묘 걱정

JMS 정명석의 성범죄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에 넘겨진 2인자 정조은(본명 김지선)이 교회 관계자들에게 자필 편지를 보내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수감된 대전교도소 구치소에서 발송한 편지에서는 “저의 결백을 입증해야 하고, 제가 살아온 삶을 보여…
정명석 씨. ⓒ기독교복음선교회 홈페이지

검찰, 정명석에 전자발찌 부착 청구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씨의 공판이 16일 대전지법 제12형사부(나상훈 부장판사)에서 속행된 가운데, 정 씨가 여전히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 씨 측 변호인은 이날 일관되게 성범죄 사실을 부인하며, 무죄 추정의 원칙을 내세워 무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