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내 백성을 가게 하라

한변 올인모 화요집회

“사문화된 북한인권법, 조속히 정상 집행하라”

한변 및 올바른 북한인권법을 위한 시민모임(올인모)에서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제109차 화요집회를 열고 ‘대북전단금지법의 조속한 폐기 및 위헌결정을 촉구한다: 대북 라디오 금지음모도 즉각 중단하라’고 밝혔다. 이날 화요집회에서 외교…
north korea bible

“성경, 코로나 상황에서도 북한 땅에 배달돼”

모퉁이돌선교회 대표 이삭 목사가 최근 기도편지를 통해 코로나 상황에도 북한에 성경이 배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삭 목사는 “성경으로 인해 한 생명이 살아나고 있다”며 “모퉁이돌 선교회는 사역 초기부터 지금까지 성경을 가져다 주고 가르쳐 왔다”고 …
CSIS가 위성사진을 통해 분석한 북한 내에 형성된 장마당의 분포도.

북한내륙선교회 “정권이 코로나보다 두려워하는 건 사상 변화”

북한내륙선교회(North Korea Inland Mission, NIM) 임현석 목사가 현재 북한 김정은 정권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젊은 세대의 영향력이라고 밝혔다. 임 목사는 최근 4월 기도편지를 통해 북한 내 사상통제에 대한 명령이 특별히 MZ세대를 대상으로 강화되고 있다면서 이는 …
북한자유주간 대사관

“탈북민 구출하라” 주미 한국대사관서 시위

중국 억류된 기독교 탈북민들 한국 입국 위해 나서길 13분 기다린 끝에 한국대사관 입장… 대사관 측 사과 수잔 숄티 대표 “이수혁 대사, 탈북민 돕겠다 확답 줘” 제18회 북한자유주간 마지막 날인 4월 30일(현지시각) 오전 11시 45분경 수잔 숄티 북한자유연합 대…
 수잔 숄티, 북한자유주간,

[중국 내 탈북민 구출을 위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보내는 서한]

문재인 대한민국 대통령 귀하 저희는 현재 중국에 억류되어 있는 북한 남성들, 여성들, 그리고 아이들의 대한민국 입국을 도움으로써, 이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대통령님의 긴급한 조치를 요청하고자 이 서신을 보냅니다. 현재 중국에 억류돼 있는 대부분의 …
18회 북한자유주간

北 보위부 극비문서 “내부서 정권 붕괴 시도 일어나”

북한 자유와 인권 회복 위한 적극적 방안 논의 北 자유와 민주화 성취 위해 외부 지원 필요해 韓 정부, 북한 주민들 위한 정보 유입 왜 막나? “지금 북한에서는 탈북민들조차 상상하지 못했던 비약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 계급에 걸쳐 김정은 독재 체…
박상학 대표, 자유북한운동연합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 대북전단 50만 장 살포

탈북단체 자유북한운동연합은 25일부터 29일 사이 DMZ와 인접한 경기도 강원도 일대에서 대북전단 50만 장을 살포했다고 밝혔다. 자유북한운동연합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제18회 ‘북한자유주간’을 기념해 4월 25일부터 29일 사이 DMZ와 인접한 경기도·강원도 일…
북한자유주간

“北 주민들, K드라마 보며 정권 거짓 깨달아”

지난 25일(이하 한국 시간)부터 시작된 제18회 북한자유주간이 온라인 화상을 이용해 닷새 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29일에는 ‘열린 마음’(Open Minds)이라는 주제로 대북 정보유입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총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됐는데…
미국 국무부 블링컨

美 국무부 “억압당하는 北 주민들과 함께할 것”

“유엔 및 우호적 동맹국들과 함께 김정은 정권에 책임 추궁하겠다” 제18회 북한자유주간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국무부가 4월 28일 ‘북한 자유주간을 맞아’라는 제목으로 지지 성명을 내고 북한 인권탄압에 대한 국제사회의 지속적인 감시와 함…
북한자유주간

“北에 가장 영향력 강한 라디오 채널은…”

북한 주민들이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대북 라디오 채널은 자유아시아방송(RFA), 미국의소리(VOA), 극동방송(FEBC) 3가지이며, 외부 정보 유입을 위해 채널을 더욱 늘려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미국 워싱턴DC의 주요 싱크탱크 중 하나인 미국기업연구소(A…
북한인권 수잔 솔티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시위, 이번엔 한국대사관서”

‘개방! 북한(Open! North Korea)’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북한자유주간(North Korea Freedom Week)’ 행사에서, 북한 인권 개선에 앞장서 온 해외 인사들이 “가장 폐쇄적이고 억압된 나라인 북한에 대해 전 세계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북한자유주간 …
기독자유통일당 이애란 후보

‘탈북여성 1호 박사’ 이애란 원장, 북한인권총연합 대표로

이젠 중국 아닌 한국이 강제북송 “처참한 난국” ‘탈북여성 1호 박사’ 이애란 자유통일문화원장이 북한인권단체총연합(이하 북인총) 4대 상임대표로 선출됐다. 북인총은 북한 내 주민들의 인권 개선과 북한 민주화를 위해 앞장서오고 있는 30여개 북한 인권…
북한자유주간

“北 인권 외면한 정부, 역사에 오점으로 남을 것”

탈북자들이 주축이 된 북한인권단체 대표들이 ‘북한자유주간(North Korea Freedom Week)’을 맞아 북한 인권을 외면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를 강도 높게 규탄했다. 북한 인권 개선을 위한 제18회 북한자유주간 행사가 ‘북한의 개방을 위해 가슴(Open hearts)과 마음(Open minds…
북한자유주간

북한자유주간 시작… “北 주민 자유 계속 지지할 것”

북한의 인권 개선을 촉구하는 연례 ‘북한자유주간’ 행사가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RFA에 따르면, 북한자유주간 첫날과 둘째날 서울에서 기도회(미국 시간 24일 오후 8시, 한국시간 25일 오전 9시) 및 개회식이 진행됐다. 이날 기도회에는 국내 탈북민들…
북한자유주간

제18회 북한자유주간 행사 24일부터 한·미에서 개최

북한 자유 위한 국제 금식기도의 날 지정 중국 구금된 탈북민들 위한 평화 시위도 매년 4월 마지막 주마다 북한 인권 개선을 촉구하고 있는 ‘북한자유주간(North Korea Freedom Week)’ 행사가 오는 4월 24일부터 30일까지(미국 시간) 미국 워싱턴 D.C.와 한국 서울, 그리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