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내 백성을 가게 하라

한국 순교자의 소리 풍선

정부·지자체, 대북 성경 보내기 사역 연일 압박

이재명 지사, 에릭 폴리 목사에 ‘간첩행위’ 비난 경찰, 철원서 성경 보내던 에릭 폴리 목사 적발 서울시, 운영 실태 파악 위해 합동 점검 시작해 정부와 지자체가 대북 성경 보내기 선교사역에 대해 연일 압박을 가하고 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4일 한국 순…
한국 순교자의 소리

순교자의소리, 당국 조사 앞두고 외부감사자료 공개

한국순교자의소리(VOM)가 이달 7일로 예정된 성북구 경찰과 서울시 문화정책과의 합동 조사에 앞서, 14쪽 분량의 2019년 외부 회계감사자료와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을 온라인상에 공개했다(https://vomkorea.com/about/financial-accountability/). 순교자의소리 CEO인 에릭 폴리 목…
한국 순교자의 소리, 성경, 대북 풍선,

정부, 대북전단 살포용 헬륨·수소 판매 금지시켜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공동대표인 에릭 폴리 목사는 정부가 대북전단 살포 단체에 고압가스 판매를 금지한 것과 관련해 29일 성명을 발표했다. 정부는 이날 고압가스 판매 및 충전업소 앞으로 공문을 보내 “대북전단 살포로 인한 남북관계 경색 및 경제적 …
탈북민, 오픈도어즈, 북한선교, 박해

北, 美 국무부 지정 “18년 연속 최악 인신매매국”

미 국무부가 북한을 18년 연속 최악의 인신매매 국가로 지정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가 26일 보도했다. 이날 RFA는 “미 국무부는 25일 발표한 ‘2020년 인신매매 보고서’에서 18년 연속 북한을 인신매매 실태가 최악인 3등급(Tier 3)으로 지정했다”며 이 같이 밝혔…
김은호

“北 독재정권과 주체사상 무너지고 복음 전파되길”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가 25일 서울 중구 영락교회(담임 김운성 목사) 50주년기념관에서 시작됐다. 첫째 날 ‘내 백성을 위로하라’(사40:1~5)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한 김은호 목사는 70년간 북한 독재정권 압제에 시달린 북한 동포…
한국 순교자의 소리

“풍선 성경 사역, 北 주민들과의 약속… 처벌한다면 받을 것”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대북전단 살포 단체를 수사 의뢰한 것과 관련,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가 24일 정릉의 본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에릭 폴리 목사는 “한국 VOM은 2003년도에 시작됐으며, 70여개 국가에서 신앙을 이유로 박해받는 지하교인들을 지원…
북한 인권 그레그 스칼라튜(배경 지움)

“北 인권결의 빠진 한국, 유엔의 진지한 노력 배신”

한국 정부가 유엔 인권이사회 북한인권결의안 ‘공동 제안국’에서 2년 연속 제외된 것을 두고, 국제사회 및 인권 운동가들이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미국 수잔 숄티 북한자유연합 대표는 24일 미국의소리(VOA)와의 인터뷰에서 “지구상에 한국보다 북한 주민들의 …
시나 폴슨

유엔 인권사무소 “대북전단 살포는 표현의 자유”

시나 폴슨 서울 유엔인권사무소 소장은 탈북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는 북한 주민들에게 정보를 전하기 위한 활동이자 ‘표현의 자유’라고 강조했다. 폴슨 소장은 지난 22일 종로구 사무소에서 진행된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대북 전단이 북한 주민에게 김정은 …
서경석 목사

“연락사무소 폭파돼도 대북전단 처벌? 굴종으론 문제 해결 못 해”

북한의 계속된 도발과 막말로 남북 간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우리 정부 측은 대북전단에 대한 제재와 처벌까지 추진하는 등 굴종적 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과도한 햇볕정책이 과연 평화와 통일에 진정 도움이 될 수 있을까? 본지는 최근 ‘대북전단 살…
북한자유주간

“北 주민들, 성경에 관심 증가… 희망 주는 책으로 인식”

성경책에 관심을 갖는 북한 주민들이 늘고 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가 19일 보도했다. RFA는 이날 함경북도의 한 소식통을 인용해 “요즘 주민들가운데 암암리에 성경책을 구입해 보관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아직은 소수에 불과하지만 성경책을 마치 부…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성경 담긴 대북 풍선, 정부가 막아선 안 돼”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공동 설립자인 에릭 폴리 목사는 19일(현지시각) ‘성경이 담긴 풍선을 계속 북한에 보내는 이유’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에릭 폴리 목사는 성명에서 “순교자의 소리는 정치적 전단지가 담긴 비닐 풍선을 기본 기술을 사용해 …
안토니오 구테헤스

유엔 “北, 긴장 고조시키는 모든 행동 삼가야”

유엔과 유럽연합 등 국제기구는 북한의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에 대해 우려를 나타내고 긴장을 고조시키는 모든 행동을 삼갈 것을 촉구했다. 16일 미국의소리(VOA)에 따르면, 에리 카네코 유엔 대변인은 이날 북한의 남북연락사무소 폭파와 관련 “안토니오 구…
지저스 아미 2014년 2월호

“대북전단 금지? 북한의 인권 유린 옹호하는 것”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이하 국민운동)이 최근 ‘대북전단살포금지법 제정반대’ 서명운동을 진행 중이다. 국민운동은 “북한 김여정이 탈북민 단체의 대북전단 보내기를 비난하면서 한국 정부가 이를 막지 않으면 ‘금강산 관광 …
문재인

통일부, 대북전단 보낸 자유북한운동연합 등 고발

법인 설립 허가 취소 절차에도 착수 김여정 맹비난 우리 정부 즉각 반응 우리 정부가 10일 대북전단 활동을 벌여온 단체 2곳을 남북교류협력법 위반으로 고발하고, 이 단체들에 대한 정부의 법인 설립허가를 취소하기로 했다. 통일부는 이날 탈북민인 박상학 대…
삐라 대북전단 풍선 북한 살포

“대북 전단 법으로 금지? 북한 기만술에 넘어가는 것”

우리나라는 ‘자유’ 보장된 민주주의 국가 대북전단 北 보내 분명히 인식시킬 필요 국제 인권단체들 거센 비난 새겨 들어야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에서 ‘대북 전단 살포는 계속되어야 한다: 이는 북한 인권 개선의 방법 중 하나이다’는 제목의 논…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