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민용 기자

임민용 기자

천국의 소망을 심어주는 평신도 사역자 구순연 집사

“우리의 생은 잠깐 있다가 사라지는 안개와 같습니다. 그리고 그 후엔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인생을 결산받을 날이 반드시 옵니다. 천국과 지옥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구순연 집사(목양교회)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생생한 간증과 국악찬양으로 한국교회에 성령…

‘라식vs라섹’ 도대체 뭘 해야 하지?!

이제 굴절이상으로 렌즈나 안경을 착용하는 성인에게 있어 라식이나 라섹 수술은 더 이상 망설이거나 주저하는 수술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라식이냐 라섹이냐의 선택에 있어서는다소 혼란을 느끼는 것 같다.

정직한 기업 CCM웨딩 “건전한 결혼문화 위해 거품 뺐다”

정직성. 이것을 지켜나가려 부단히 애쓰는 웨딩컨설팅사가 있다. 여기서 말하는 정직성이란 고객이 지불한 금액이 고객의 결혼식에 고스란히 돌아가는 것을 뜻한다. 언뜻 듣기에 ‘당연하게’ 들리는 말이지만 실제 웨딩컨설팅 업계에서 이 당연한 말을 지켜나간…

보톡스와 필러로 깜짝 대변신!

오뚝한 콧날에 도톰해진 입술, 나이답지 않게 깊은 주름 하나 없는 얼굴.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예뻐지기 위한 성형시술은 겉으로 드러나는 자기 외모상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하나의 트렌드처럼 번져가고 있다.

100% 경험담 담은 크리스천 연애백서, ‘너는 내 갈비뼈’

최근 발간된 ‘너는 내 갈비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올해 10월 발간 후 현재 5쇄 발간에 기독교서적 부문 2위를 내달리고 있다. 이유인즉, ‘살아 꿈틀대는 크리스천 연애 서적’이기 때문이란다. 저자 최대복 목사는 삼일교회(담임 전병욱 목사)에서 15년 동안 사…

‘한달4천원, 전자파無’ 샤론온수매트는 없어서 못팔아!

성북동에 살고 있는 주부 김진주(35)씨는 올 겨울 난방비 걱정이 크다. 천정지부로 뛰어오른 기름값에 사상 최악의 경기, 여기에 올 겨울 비싼 난방비까지 보태지면 살림에 큰 지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샤론온수매트’제품을 접하고 그런 걱정은 눈녹듯 …

[인터뷰]노인요양사업의 대표주자, 비지팅엔젤스를 만나다.

“미래사업 중 가장 전망이 밝은 사업은 뭘까?” 이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시장을 파악해야 한다. 우리 나라는 노령화지수 47.4%(2005년 기준)로 유년인구 100명당 노인인구가 47명에 달한다. 2030년에는 유년인구 100명당 노인인구 215명, 2050년에는 416명이 …

삶의 향기가 나는 ‘함께사는사람들’

오후 2시가 되자 학교 수업을 마친 초등학교 1, 2학년 아이들이 하나,둘 공부방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김민정이예요” 씩씩한 목소리로 인사를 하며 들어오는 아이들, 이 아이들은 각자 이름표를 목에 걸고 운동과 컴퓨터, 과목별 소그룹 공부, 실…

故 안재환 누나 “절대로 유서 아냐, 끌려다니다 메모한 것!”

故 안재환의 유서와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는 A씨의 등장으로 故 안 씨의 죽음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안재환 씨의 셋째 누나 안미선 씨가 인터넷 언론매체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드러난 유서와 동영상에 대한 21일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탈모 스트레스 해결하는 천사기업 라이프투게더”

(주)라이프투게더(54. 대표 송운서)가 검은 대나무(烏竹)의 싹을 틔워 나온 새순(筍)에서 생약성분을 추출해 만든 천연샴푸인 ‘발아순’을 첫 출시해 화제다. 이 제품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는 처음으로 ‘블랙푸드 종자 발아식’ 성분추출 기법으로 특허를 획득…

“‘어버이교회’인 농어촌교회를 살립시다”

농어촌이 경제적·사회적 어려움에 빠지면서 농어촌을 소중한 선교현장으로 삼고 있는 농어촌교회들도 어려운 현실 앞에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다. 농어촌교회는 교인의 고령화, 교인 수 감소, 재정 악화, 폐교회수 증가 등의 문제점을 안고 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