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의 기자

김신의 기자

나쁜차별금지법 반대 전북 지역 도민 대회

CE인권위 “영호남 함께 진리 외친 의미 있는 집회”

CE인권위원회(위원장 정순집 집사)가 6일 ‘나쁜차별금지법반대 전남 광주 지역 기자회견’과 ‘나쁜차별금지법 반대 전북 지역 도민대회’에 함께했다.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가 발족한 CE인권위원회는 인천퀴어반대집회에서 올바른 성윤리와 건강…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포토] 악법 저지 위해 악천후 뚫고 하나된 영호남 교계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는 수십 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의 시민들도 함께 했다.
부동산정책

[전문]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 성명서

국민주권행동 등이 6일 서울정부청사 앞에서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그 전문. 지금 문재인 정부는 자국민보다 외국인을 더 우대하는 매국(賣國) 정책을 펴고 있다. 그 선봉에 선 곳이 국가인권위원회며, …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국민역차별’ 차별금지법 저지 위해 영호남 교계 뭉쳤다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해 전라도 광주와 경상도 대구가 뭉쳤다.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비가 오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전문] 전남 교계, 포괄적 차별금지법안 반대 성명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는 수십 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의 시민들도 함께 했다. 다음은 성…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부동산대책, 자국민 역차별+반(反)자유시장 경제원리”

국민주권행동 등이 6일 서울정부청사 앞에서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집회에는 국민주권행동 외에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우리문화사랑국민연대, 6.17규제소급적용피해자구제를위한모임, 올ALL바른인권세우…
레바논 폭발 사고

레바논 폭발 사상자 5천여명… 월드비전 긴급 구호 계획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6일, 갑작스러운 폭발사고로 피해로 5천여명의 사상자가 난 레바논 베이루트 지역에 5백만불 규모의 긴급구호사업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제월드비전은 재난대응단계인 카테고리2(국제월드비전의 재난대응단계 중 두 번째로 심…
레바논 폭발 사고(월드비전 제공)

[포토] 레바논 폭발로 처참해진 도시 베이루트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6일, 갑작스러운 폭발사고로 피해를 입은 레바논 베이루트 지역에 5백만불 규모의 긴급구호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월드비전이 제공한 사진에 따르면 베이루트 시내의 모습은 폭발사고로 처참한 모습이다.
유산기부

양효석, 밀알복지재단 유산기부 1호… “소외된 이웃들 위해 결심”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은 지난 4일 양효석(57)씨를 유산기부 1호 후원자로 위촉했다. 이날 양 후원자는 현재 본인이 거주중인 공시지가 1억 8천만 원 상당의 빌라 1채와 본인 명의의 통장 소유권을 사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한다는 유언공증을 하기로 약…
여성가족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온라인교육

양성평등교육진흥원, 대구 화재 예시 논란에 입장 밝혀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하 양성평등진흥원)이 최근 논란이 된 대구 지하철 화재 사건 관련 예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1일 대구 페이스북 커뮤니티 ‘실시간대구’에서는 “여성가족부가 대구의 아픔을 이용하는 방법”이…
전국호우주의보 폭우

폭우 피해… 물폭탄에 속절없이 무너진 천장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쏟아지는 물 폭탄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이하 재단)은 침수피해와 축사붕괴로 집이 유실되는 등 피해아동사례들이 접수되고 있다 전했다. 재단에 따르면 경기도에서 조부모님과 함께 지내고 …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교수모임

정교모 “위력에 의한 성범죄 근절 위해 반성, 사후조치 필요”

전국 377개 대학에서 약 6,100명의 교수들이 참여하고 있는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교수모임(이하 정교모)’과 미래통합당 양금희 국회의원(대구 북구 갑)은 4일(화) 국회에서 ’위력에 의한 성범죄 근절을 위한 전문가 긴급 간담회‘를 개최하고 공동입장문을 발표…
사회정의를바라는전국교수모임

“민주시민교육지원법안, 좌파이념·장기집권 위한 도구”

사회정의를바라는전국교수모임(이하 정교모)이 3일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누구를 위한 민주시민교육지원법인가’ 제목으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정교모는 지난해 조국 사태 당시 기자회견을 열고 전국 여러 대학 교수 6,241명과 함께 시국선언문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