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교회를 추구하는 목회자 모임’(이하 PTC)이 오는 10월 28일 하늘영광교회에서 ‘우리는 정말 참된 목회를 원하는가?’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하늘영광교회 박순용 담임목사가 강사로 나서며, 참석 대상은 목회자, 신학생, 목회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는 박순용 목사 저서 2권과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등록비는 2만원(컨퍼런스 현장에서 전액 반환)으로, 선착순 300명 모집(마감 10월 18일)이다.
주최측은 “참된 목회를 위해 고민하는 목회자들과 함께 성경과 역사 속 믿음의 선배들의 발자취를 통해 참된 목회가 무엇인지를 고찰해 보고자 한다. 단순히 지식을 넘어서서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과 참된 교회를 향해 불붙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된 교회를 추구하는 목회자들의 모임(PTC)은 역사적 개혁주의와 청교도 신앙을 좇아 성경이 말하는 교회를 추구한다.
영혼을 구원하고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가 세워지도록 도움으로써, 주님이 맡기신 사역을 충성되게 감당하고자 한다.
신앙의 선배들이 고민했던 목회의 내용을 책을 통해 나누며, 지속적인 모임을 통해 성경이 말하는 참된 교회를 추구하는 과정 가운데 겪게 되는 현실적인 문제를 함께 고민하며 기도하고 있다.
또 주 안에서 연합하여 더 많은 참된 교회가 세워지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참교추와 함께 할 교회와 목회자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등록: https://docs.google.com/forms/d/1XpYJdL_DycY-zrdEhMQj6Mkx4BaJGb8zq-iqw_hFboE/edit
문의: 010-4131-1816 참교추 김용석 간사, kapdia@naver.com
입금: 카카오뱅크 3333-03-6237299 김용석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H6uRcLzju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