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  

[기고]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를 마치고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할렐루야!

주님의 놀라운 은혜 가운데 지난 금요일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마쳤습니다. 전국과 해외에서 약 1,600명(부분 참석 포함)이 참석하셨습니다.

매 시간 하나님께서 귀한 은혜를 내려주셔서, 참석한 모든 분들이 큰 은혜를 받고 북한을 향하여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강력한 성령의 역사 속에서 주님이 주신 기쁨과 감사가 모두에게 충만했습니다.

한 권사님께서는 에스더기도운동 본부로 전화하셔서 이번에 교회 지인의 권유로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처음 참여하였는데, 너무 큰 은혜를 받았다며 울면서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컨퍼런스 때 부르짖어 기도하신 탓에 목소리도 다 쉬어 있었습니다. 내년 1월 13-17일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는 직장을 그만두고라도 꼭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번 32차 성회에서 북한의 문이 열리면 북한에 들어가 1년 이상 북한 선교 헌신한 분들이 141명이고, 53명이 복음통일 될 때까지 매일 에스더 철야기도회에서 함께 기도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6개월 혹은 3개월 기도선교사 훈련을 받은 후 주 40시간 이상 기도하는 기도선교사(북한, 이슬람권, 이스라엘 선교 등)로 20명이 헌신하였고, 매주 이슬람권 선교를 위한 기도모임에 28명이 헌신하였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 6:33)”.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함께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중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함께 부르짖어 기도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복음통일-을 곧 이루어 주시고, 동참한 모든 분들에게는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영육 간에 강건하시고, 주님 주시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내년 2025년 1월 13일(월)-17일(금), 파주 오산리최자실금식기도원에서 열리는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올림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영화 더크리스마스 성우

총기 소유는 안 되고, 낙태 살인은 괜찮은가?

“우리는 38만 3,000명의 어린이가 총기 폭력에 노출된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이 숫자를 잘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자녀가 아닐 때는 그저 숫자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일이 …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행사모

“사모가 건강해야, 교회가 힘이 납니다”

영적·정신적·신체적·대인관계 건강 목회자 부부 행복해야 교회도 행복 은혜받은 사모들이 다른 사모 도와 ‘행복한 사모대학’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행복축제가 12월 10일 오후 서울 중랑구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한국가정상담…

제주평화인권헌장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 보류 환영… 완전 폐지하라”

합의 없는 일방적 제정 안 돼 도민 참여단 100명, 공개해야 이미 헌법으로 보호받고 있어 의견 전달 설명식 공청회 문제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가 제주도민들의 반대로 보류된 가운데, 인권헌장을 완전히 폐지할 것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10일 오전 제주시 제주…

중국 박해

中 정부, 가정교회 헌금을 ‘사기범죄’로 규정

중국 정부가 미등록 가정교회를 ‘사기 단체’로 규정한 데 대해, 변호사, 인권운동가, 종교 지도자들은 “종교 또는 신앙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강력히 규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중국 인권 변호사 단체는 최근 성명에서 “중국 공산당이 가…

기침 총회

기침 이욥 총회장 “교단 화합 위해 헌신하겠다”

기독교대한침례회(기침)는 12월 9일 대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제80대 총회장 이욥 목사와 22대 총무 김일엽 목사의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1부 이·취임 감사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열 목사(만남의교회) 사회로 한국침…

한림원

“유신진화론, 무신론·불가지론으로 귀결될 위험 있어”

루터, 이행득의에서 이신득의로 하나님의 義, 심판에서 십자가로 로마가톨릭 전통 뿌리채 뒤엎어 기독교 넘어 세계 역사의 새 지평 깊은 성경연구로 복음진리 발견 교회 위협 반복음적 사상 배격을 ‘유신진화론,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학술대…

이영훈 김영걸 손현보

비상계엄 후 첫 주일 설교… “정쟁 그치고, 사랑과 용서로 하나 돼야”

이영훈 목사 “하나님 심판 있어” 김영걸 목사 “성명서보다 기도” 손현보 목사 “염려 대신 기도를” 이찬수·박한수 목사 “기도할 때”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첫 주일인 12월 8일, 교단장들을 비롯한 한국교회 주요 목회자들은 나라를 위한 기도를 강력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