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독문화선교회 “2024년에도 치유와 회복 매진할 것”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집회·간증·전도·치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국 순회 예정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3년간 멈춰버리고 침체된 교회들이 정상적인 모임을 갖고 예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해 전국을 순회한다.

그동안 교회의 예배가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위주로 진행되면서, 교인들의 외부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새로운 전도의 대안이 없다는 위기의식 속에서 목회자, 기독 연예인, 전문 강사 등을 초청해 말씀과 간증을 나눔으로, 예배가 회복되고 성도들이 영적인 회복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독문화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기독교인들도 참석할 수 있으며, 이들이 집회를 통해 큰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고 마음을 열 수 있게 되면서 새로운 전도의 대안, 부흥의 동력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서정형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회복을 위해, 힘든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집회(치유집회)·간증·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온라인 기도문 공유 등을 통해 회복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기독문화선교회는 축복성회, 전도집회, 행복축제, 치유집회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행사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서정형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해, 교회 회복과 성도들의 신앙 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준비된 강사진들이 힐링 회복을 위해 섬기고자 한다”고 했다.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숙희·강형규·윤항기·김기남·리종기·정규제·연제국·윤태현·서화평·김만주·박광보·주명갑·양한승·조정준·장영창 목사, 배영만 전도사, 장현서·두상달·이종근·서수남·홍수환·한인수 장로, 서유석·송대관·태진아·이용식·권영찬 집사, 이왕재·김영실 교수, 김민정 권사, 원혁 집사, 후원이사로 이희철 장로, 남하림 대표, 김도현 지점장 등이 참여하고 있다.

(사)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에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