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미·최미·최명자·손영진 함께하는 ‘CHRISTMAS IN LOVE’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with 교회언니’ 이름으로 1세대 찬양사역자와 다음세대 함께

▲‘CHRISTMAS IN LOVE’ with 교회언니 포스터. ⓒ송미니스트리 제공

▲‘CHRISTMAS IN LOVE’ with 교회언니 포스터. ⓒ송미니스트리 제공
CCM 아티스트 송정미 음악회 ‘CHRISTMAS IN LOVE(크리스마스 인 러브)’가 22일부터 25일까지 평일은 7시 30분, 토요일과 일요일은 5시에 광야아트센터(킹콩건물)에서 열린다.

송미니스트리는 “송정미, 그녀의 특별한 음악회 ‘CHRISTMAS IN LOVE’가 올해로 어느덧 21번째를 맞았다”며 “처음 크리스마스 공연을 준비했던 마음으로 40년, 30년, 20년 전을 추억하며 어린 시절 성탄절이 되면 부르던 추억의 찬양과 캐럴을 함께 부르려고 한다”고 전했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축복송’, ‘오직 주만이’, ‘기름부으심’으로 많은 이들에게 은혜를 전한 송정미뿐 아니라 ‘with 교회언니’라는 이름으로, 누구나 익숙하게 알고 있는 찬양을 부른 1세대 선배들이 함께 공연에 나선다. 공연에 나서는 1세대 찬양사역자는 최미(나의 등 뒤에서, 주의 은혜라, 난 예수가 좋다오), 최명자(가서 제자 삼으로, 감사찬송, 왜 날 사랑하나) 손영진(정결, 옥합을 깨뜨려, 사랑의 종소리)이며, 다음 세대 사역자도 함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송정미 음악회만의 특별한 좌석! ‘러브시트’ 좌석의 10% 이상을 해외 선교사, 장애인 사역자, 탈북인 사역자, 싱글맘, 외국인 유학생, 교도관, 봉사자 등 더 특별한 위로가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송미니스트리는 “이맘때쯤이면 교회에서, 길거리에서 백화점, 쇼핑센터에서 울려 퍼지던 크리스마스 캐럴이 더 이상 들리지 않아 아쉽고 허전함을 느끼는 분들이 함께하면 좋은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하는 첫사랑 교회 누나!, 언제나 단짝처럼 함께 웃고 행복했던 고향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교회 언니를 추억하며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3 ‘CHRISTMAS IN LOVE’ 공연은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평일은 7시 30분, 토요일과 일요일은 5시에 광야아트센터(킹콩건물)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트럼프.

트럼프 암살 시도에 대한 美 교계 지도자들 반응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선거 유세 도중 총격을 당했다. 이후 미국 전역의 목회자들과 복음주의 지도자들은 안도를 표하며, 피해자들과 국가를 위한 기도를 요청했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 위치한 펠로우…

지구촌교회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

최성은 목사, 지구촌교회 사임

분당 지구촌교회가 홈페이지를 통해 최성은 목사의 사임을 발표했다. 지구촌교회 홈페이지에서는 “최성은 담임목사님께서는 지구촌교회 창립 30주년 기념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일신상 이유로 지구촌교회 담임 목사직의 사임을 표명하셨다”고 밝혔다. 교회 …

한동대학교 최도성 총장

“기독교 정체성, 절대 양보 못 해… 한동대생은 선교 프론티어”

‘학생 모집 위기’ 타개 위한 제안 정중히 거절 다수 학생들 동참하는 ‘공동체성경읽기’ 진행 기도회, 자정까지 학생 700명 자리 지키기도 “말씀‧기도 계속되는 한, 한동에 미래 있어… 각자 자리서 선교 지경 넓히는 한동인 되길” “학생 모집이 점점 어…

존 칼빈 장 칼뱅

칼빈이 지금 목회한다면, 예배 때 ‘시편 찬송’만 부를까?

3. 바람직한 개혁교회상 1) 개혁주의 신학원리가 적용된 개혁교회 개혁주의, 이성 한계 극복 신학 5백 년 걸쳐 형성된 거대한 체계 잘못 발견되면 언제나 수정 자세 이론·지식 넘어 삶으로 드러내야 설교만 개혁주의 신학 기초하고, 예배와 성례, 직분은 복음…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낙태 브이로그’ 참극 반복되지 않도록…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최근 ‘임신 9개월 낙태 브이로그’가 전 국민에게 충격을 준 가운데, 태아의 죽음을 막기 위한 ‘생명트럭’이 전국을 누빈다. 생명운동연합이 주최하고 주사랑공동체,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프로라이프, 에스더기도운동, 성선생명윤리연구소, 아름다운피켓, …

탈북민 북한이탈주민 의 날

윤석열 대통령 “북한 동포, 한 분도 돌려보내지 않을 것”

윤석열 정부에서 기념일 제정 자유 향한 용기에 경의, 탈북민 행복이 통일 앞당길 것 강조 정착·역량·화합, 3가지 약속 ‘제1회 북한이탈주민(탈북민)의 날 기념식’이 7월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와대 영빈관에서 윤석열 대통령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