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사에 감사하며 항상 기도하는’ 믿음의 기업 (주)다니엘컴퍼니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미미올리 본점.
▲미미올리 본점.

(주)다니엘컴퍼니는 “매사에 철저하게 준비하면 철저하게 성공한다”는 슬로건 아래 ‘범사에 감사하며, 항상 기도를 통해 성장해 가는’ 믿음의 기업이다.

2020년 발발한 코로나 사태로 한 때 위기의 순간도 있었으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심기일전하여 단합해 위기를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도를 통해 반드시 이겨낸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즐거움을 주는 뽀로로 타요 ‘키즈라이더’부터, 누적판매 500만 봉을 달성한 ‘17곡물 미미뻥’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단품요리인 떡갈비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사업으로 가득하다.

2022년부터 F&B 전문 브랜드 ‘미미올리’ 런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미식을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특히 2023년 출시한 ‘미미수제떡갈비’는 밀가루를 넣지 않고, 도축한 지 3일 이내의 한우와 한돈, 농협에서 공수한 야채 그리고 진영단감 진액으로 풍성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원료 배합, 크기, 모양부터 굽기의 정도와 신선한 원료를 공급할 수 있는 유통구조 개선까지 수백 번의 연구와 시도 끝에 만들어낸 걸작이다.

올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창업박람회에서는 17곡물 미미뻥과 더불어 미미수제떡갈비가 3일 연속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예비창업자에게 창업문의가 쇄도하는 등 행사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2023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창업박람회에 출품된 미미수제떡갈비.
▲2023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창업박람회에 출품된 미미수제떡갈비.

(주)다니엘컴퍼니 관계자는 “이렇게 하나된 마음으로 움직일 수 있는 이유는 기도를 통해 긍정의 믿음으로 ‘하면 된다’, ‘할 수 있다’, ‘해보자’는 마음으로 매사 철저하게 준비해 왔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또 “기도는 우리 다니엘컴퍼니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재밌는 아이템들이 전도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교회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3년 11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확인기업으로 선정된 (주) 다니엘컴퍼니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K-컬쳐 유니콘 기업이 되어 복음을 전파할 수 있도록 더 끊임없는 연구와 기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동성 동반자 커플 대법원 건강보험 피부양자 소송

“‘사실혼 관계’와 ‘동성 동반자’가 어떻게 같은가?”

왜 동성 동반자만 특별 대우를? 혼인 관계, 남녀의 애정이 바탕 동성 동반자 인정해도 수 비슷? 객관적 근거 없는, 가치론 판단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에서 동성 파트너의 건보 자격을 인정한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을 규탄하는 성명을 19일 발표했…

이동환 목사

법원, ‘퀴어축제 축복’ 이동환 목사 출교 ‘효력 정지’

‘퀴어축제 성소수자 축복식’으로 기독교대한감리회(이하 감리교)로부터 출교 처분을 받은 이동환 목사가 법원에 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받아들여졌다. 수원지법 안양지원 민사 11부(부장판사 송중호)는 19일 이 목사 측이 감리교 경기연회를 상대로 낸 가처…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 사임 이유는…”

느헤미야 프로젝트 이끄는 과정 부족한 리더십 때문에 자진 사임 성도 대표 목회지원회에서 권유 李 원로, 교회 결정 따른단 입장 지구촌교회가 주일인 21일 오후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최성은 목사 사임에 관해 성도들에게 보고했다. 이날 사무총회는 오후 6…

올림픽 기독 선수단

제33회 파리 올림픽 D-3, 기독 선수단 위한 기도를

배드민턴 안세영, 근대5종 전웅태 높이뛰기 우상혁, 펜싱 오상욱 등 206개국 1만여 선수단 열띤 경쟁 제33회 하계 올림픽이 7월 24일 부터 8월 12일까지 프랑스 파리 곳곳에서 206개국 1만 5백 명이 참가한 가운데 32개 종목에서 329개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파리 올림…

넷플릭스 돌풍

<돌풍> 속 대통령 역할 설경구의 잘못된 성경 해석

박욱주 교수님의 이번 ‘브리콜라주 인 더 무비’에서는 넷플릭스 화제작 ‘돌풍’을 다룹니다. 12부작인 이 시리즈에는 설경구(박동호), 김희애(정수진), 김미숙(최연숙), 김영민(강상운), 김홍파(장일준)를 중심으로 임세미(서정연), 전배수(이장석), 김종구(박창식)…

이 기사는 논쟁중

지구촌교회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 사임 이유는…”

느헤미야 프로젝트 이끄는 과정 부족한 리더십 때문에 자진 사임 성도 대표 목회지원회에서 권유 李 원로, 교회 결정 따른단 입장 지구촌교회가 주일인 21일 오후 임시 사무총회를 열고…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