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번아웃·직장상사·연애 10년·질투… 크리스천 청년들, 고민 아웃!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CGN <고밍아웃> 시즌 2, 크리스천 청년들의 고민 상담소

▲&lt;고밍 아웃&gt; 시즌 2 모습. ⓒCGN

▲<고밍 아웃> 시즌 2 모습. ⓒCGN
크리스천 청년들의 고민을 다룬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고밍아웃>이 시즌 2로 돌아온다.

<고밍아웃>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꺼내지 못했던 크리스천 청년들의 고민을 유쾌하게 해결하는 솔루션 토크 프로그램으로, 시즌 2에서는 한층 더 솔직한 고민과 명쾌한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고밍아웃> 시즌 2는 크리스천 청년 약 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시즌 1보다 현실적인 사연들을 채택했다. 1편 ‘비혼’에 이어 ‘직장상사’, ‘질투’, ‘번아웃’, ‘외모’, ‘10년 연애’, ‘재물’, ‘고난’, ‘온라인 예배’ 등 청년 세대의 고민을 솔직하게 나누고 해결 방안을 모색한다.

▲&lt;고밍 아웃&gt; 시즌 2 중 MC 김기리 씨의 모습. ⓒCGN

▲<고밍 아웃> 시즌 2 중 MC 김기리 씨의 모습. ⓒCGN
시즌 2에서는 개그맨 김기리가 새 MC로 출연한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청년 패널들이 고민을 나누고, 김남국 목사, 임은미 선교사, 김선교 선교사, 김성경 전도사가 멘토로 출연해 각 편 주제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비혼’을 다룬 1편에서는 결혼을 원하는 여자친구와 갈등하는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주내힘교회 김남국 목사는 청년들의 현실적인 생각에 공감하며 “크리스천 청년들이 <고밍아웃>을 통해 위로와 도전을 받고, 하나님 안에서 ‘고민 아웃’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성경적으로 해결하는 <고밍아웃> 시즌 2는 11월 7일 1편과 2편이 동시에 공개됐으며, 매주 화요일 기독 OTT 플랫폼 ‘퐁당’에서 총 10편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기성

“말라버린 눈물과 묻혀버린 회개, 성결 회복하자”

120년 앞두고 회개로 새 출발 전국 교회 회개 운동 동참 요청 한국교회, 초기엔 매력 잘 발휘 지금 메시지도 차별점도 없어 회개는 생소, 사중복음은 무시 다른 교단들과 다를 바 없어져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류승동 목사) 제118년차 총회가 ‘회개와 상생…

제11차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 기자회견

“교육선교, 개종에서 삶의 변화까지 총체적 복음 전파”

(사)파우아교육협력재단(PAUA)이 주최하는 ‘제11회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가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온누리교회(서빙고) 청소년수련원에서 ‘선교지 미래와 방향성’을 주제로 열린다. 2018년 미주에서 열린 이후 6년 만이다. 20일 오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

한국교회법연구원 창립 20주년

“법 지키지 않는 한국교회… ‘공범’ 되고 싶지 않았다”

“20년 전보다 성경·교회·국가법 오히려 안 지켜 연구원 존재 자괴감 들기도 하지만 사명 다할 것” 성경과 교회법·국가법을 연구하며 교회 내 분쟁을 조정하고 한국교회의 건강한 본질 회복에 힘써 온 한국교회법연구원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올해로 90세인 …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인정, 정치적 판단 안 돼”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등 시민단체들이 “대법원은 삼권분립 원칙에 따라 사법적극주의 유혹 배격하고, 헌법질서에 반하는 동성애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불허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20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기…

2024 예장 통합, 신년감사 및 하례식

“김의식 총회장, 직무 중단하고 자숙을”

예장 통합 총회장 김의식 목사 논란과 관련, ‘총회장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손달익 목사, 이하 자문위)’가 직무 중단과 자숙을 권고했다. 현직 증경총회장들로 구성된 자문위는 6월 19일 모임을 갖고, “현 총회장과 관련하여 사과와 함께 무거운 마음으로 권고…

이루다 미니스트리

이루다 미니스트리 첫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 2천 석 전석 조기 마감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에 걸쳐 수원 신텍스에서 진행되는 가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 지 불과 2주 만에 2천 석 전석 마감됐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대표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청년대학부 성령 컨퍼런스인 이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